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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證 "현대홈쇼핑 1분기 실적 부진" 2013-04-30 07:24:19
이하였다고 평가했다. 여 연구원은 1분기 실적 부진 원인을 낮은 취급고 증가율로 꼽으면서 "올해도종합유선방송(SO) 수수료 증가 등 비용 증가 요인이 산재해있다"고 지적했다. 하지만, 그는 "현대홈쇼핑이 최근 상품 변화를 통해 외형성장과 수익성 개선을추구하고 있으며, 앞으로 점진적인 효과가 나타날...
'넘버3' 현대홈쇼핑의 반란 2013-04-28 17:50:01
cj오쇼핑, gs홈쇼핑보다 낮다는 평가를 받는다. 높은 종합유선방송사업자(so) 송출 수수료는 위험 요인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이 연구원은 “현대홈쇼핑의 so 송출 수수료 인상폭은 전년 대비 18~20% 수준으로, 타사보다 소폭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의류 상품군 판매 강화 계획에 따라 좋은 채널을 확보하기 위해...
[방송에서 못다한 이야기] 솔브레인 갤S4 수혜…코텍·성광벤드 성장 기대 2013-04-28 16:57:31
홈쇼핑 수수료 증가에 따른 매출 확대로 1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42% 늘어난 276억원을 무난하게 달성했을 것으로 추정된다. 위메이드는 글로벌 경쟁력이 강화되고 있는 것이 강점이다. 국제 시장조사업체 뉴주가 발표한 3월 구글플레이 앱 개발사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모바일 게임에서도 ‘윈드러너’의...
KB금융 1분기 순익 4천115억원…32% 감소(종합2보) 2013-04-26 18:12:08
지분 평가 손실 반영에 따라 KB금융[105560]의 1분기 순익이 30% 넘게감소했다. KB금융은 올해 1분기 당기순이익은 4천115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32.0% 줄었다고 26일 밝혔다. 순이자이익은 작년 동기 대비 7.9% 줄어든 1조6천506억원을 기록했다. 순이자마진(NIM) 하락과 여신 성장 정체 등의 영향을 받은...
<금융지주 '어닝쇼크' 현실로…KB·하나 순익 급감> 2013-04-26 16:49:02
펀드·방카슈랑스 수수료와 신용카드 가맹점 수수료가인하돼 지난해 1분기보다 6.0% 줄었다. 하나금융도 이자이익과 수수료이익을 합쳐지난해 4분기보다 250억원 줄었다. KB금융과 하나금융의 '어닝쇼크'는 다음 주 실적을 발표하는 우리금융지주와 신한금융지주에서도 나타날 가능성이 있다. 예대마진 축소,...
KB금융 1분기 순익 4천115억원…32% 감소(종합) 2013-04-26 15:55:24
지분 평가 손실 반영에 따라 KB금융[105560]의 1분기 순익이 30% 넘게감소했다. KB금융은 올해 1분기 당기순이익은 4천115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32.0% 줄었다고 26일 밝혔다. 순이자이익은 작년 동기 대비 7.9% 줄어든 1조6천506억원을 기록했다. 순이자마진(NIM) 하락과 여신 성장 정체 등의 영향을 받은...
국민은행, '창조경제' 전방위 지원…맞춤형 대출 출시 2013-04-26 07:44:17
기술평가인증서를 받은 기업이 보증부 대출과 신용 대출을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한 상품이다. 현재 기술 보증부 대출 규모는 기업당 최저 2억원, 평균 3억원 정도다. 신용 대출 한도는 보증부 대출의 10% 선에서 결정할 예정이다. 국민은행은 Ƈ+1 대출' 신청 기업에 금리를 최대 연 0.9% 포인트...
꼬박꼬박 돈 들어와 수익률 좋은줄 알았는데…내 월지급식펀드 원금 까먹고 있다 2013-04-25 17:35:49
원금 손실을 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펀드평가업체인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지난 15일 기준으로 1년 이상 된 월지급식펀드 36개 중 15개의 1년 수익률이 연 7% 이하였다. 가입액 대비 월 0.5~0.6%를 생활비로 지급하는 게 보통인 데다 수수료(1.5~2%)를 감안할 때 수익률이 연 7%를 밑돌면서 원금 손실이 나고 있다는...
[공정위 업무보고] 일감 몰아주기 `이유 있어도 부당하면 규제` 2013-04-24 18:40:00
해 수수료를 취하는 `통행세 관행`을 부당내부거래 유형에 신설키로 했습니다. 총수일가 사익편취 행위는 공정거래법 제3장(경제력집중 억제)에 별도 규제를 만들어 반드시 근절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공정위는 다만 계열사간 거래는 원칙적으로 허용하고, `부당하게 특혜성 거래를 통해 총수일가에게 경제상 이익을...
[S&F 경영학] 외형성장 유혹에 빠진 日 야마토생명, 글로벌 금융위기로 '치명타' 2013-04-23 17:17:13
채널을 통한 공격적 확장 영업을 선택했다. 설계사에게 많은 수수료를 줘 새로운 계약을 끌어올림으로써 외형을 키우기 시작했다. 이 회사의 2005~2007년 사업비율(보험료 수입 중 판매수수료, 인건비 등으로 쓴 비용의 비율)을 보면 같은 규모의 생보사(13% 수준)보다 두 배가량 높은 25%나 됐다. 사업비를 많이 쓰다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