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멜론, 고음질의 '원음 전용관' 서비스 오픈 2013-06-26 15:41:55
고음질에 대한 이용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멜론에서는 원본 오디오와 비교해 음원의 손실이 없는 cd의 생생한 음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원음 전용관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1위 음악 서비스 사업자로서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ng.com 기사제보 및...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일산 요진 와이시티, 초고층 조망권 아파트·실용성 겸비 2013-06-26 15:30:57
말했다. 서울로 출퇴근하기 편리하고 소비자의 니즈(필요)에 맞게 설계했기 때문에 수요자는 많을 것이란 게 최 회장의 분석이다. 실제 이번 복합단지는 변화하는 시장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당초 중대형 위주로 구성돼 있던 주택형을 중소형 중심으로 바꿨다.이에 따라 전용 85㎡ 이하 중소형 아파트의 비율이 전체 단지...
[대한민국 100대 상품] 신한금융투자 오페라, 10년 투자 데이터로 안정수익…해외채권·절세형 오페라 2013-06-26 15:30:48
고객 니즈를 반영한 예라고 할 수 있다. 오페라의 차별화 포인트는 가장 표준적인 전략적 자산배분형 랩 상품이라는 데 있다. 과거 10년 이상의 데이터 시뮬레이션 분석과 향후 자산군별 전망을 통해 투자비중과 투자상품을 결정한다. 향후 개별 자산군별 높은 변동성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낮은 변동성 내에서 목표...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상암 오벨리스크 2차, 상암의 풍부한 수요로 투자가치 높아 2013-06-26 15:30:01
고객의 ‘니즈’를 꼼꼼히 챙겨 설계했습니다.” 이근포 한화건설 사장(사진)은 ‘상암 오벨리스크 2차’의 입지와 평면은 물론이고 커뮤니티센터 등 작은 부분까지 고객의 욕구를 세세하게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이 사장은 “상암 오벨리스크 2차는 한화건설이 ‘오벨리스크’라는 브랜드로 13번째 ‘완판(매진)’시킨...
음식물쓰레기종량제? 오클린 있으면 부담 '제로'! 2013-06-26 14:22:04
가정의 실질적인 니즈 뿐 아니라 거시적인 정부정책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제품개발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스타워즈]...
청담러닝,美 최대 교육기술 전시회 'ISTE' 참가 2013-06-26 11:27:34
업그레이드하여 니즈에 맞는 스마트 한 학습을 이끌 수 있다는 점에서 신뢰를 얻고 있다“ 라고 인기 이유를 분석했다.청담러닝은 이번 행사에서 글로벌 스마트 러닝 솔루션 기업으로서의 역량을 세계 시장에 처음 선보였다는 점에 의의를 두고 있으며, 실제로도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기업 관계자들과의 미팅을 진행하는...
무더운 여름 부부끼리 시원하게 한 잔? 술이 가장 맛있는 온도는? 2013-06-26 10:11:59
증가하는 니즈에 맞춰 주류업계들도 차갑게 마시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술이라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거나 차갑게 얼린 제품을 개발하는 등 `아이싱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제조 과정에서의 `아이싱 테크놀로지’를 강조하는 맥주 브랜드도 등장했다. 아이스와인이나 스파클링와인 등...
버거킹 핫도그, 입소문 타고 新아이콘 등극 2013-06-26 09:05:17
시간에 허기진 배를 간편하게 채워줄 제품으로 핫도그가 적절하다는 의견이 많아 새롭게 출시하게 되었는데 첫날부터 구매 고객들의 줄서기 행렬이 이어지는 등 반응이 뜨겁다.”며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한 것이 성공포인트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핫도그 사전 시식 이벤트는 6월...
먹거리 불안감 해소 ‘누드 마케팅’ 일석이조 2013-06-25 20:25:27
갈수록 까다로워지고 있는 소비자의 니즈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특히 기존에는 생산과정 견학을 하는 수동적인 수준이었다면 최근에는 고객이 자사 메뉴의 재료를 활용해 직접 조리과정에 참여하도록 하는 보다 적극적인 방식의 체험 프로그램이 각광받고 있다. 파티시에 체험, 스테이크 클래스, 오가닉 쿠킹클래스,...
얼굴축소프로그램과 얼굴살빼는법, 일본관광객에게 각광 2013-06-25 16:56:14
‘작은 얼굴 만들기’에 대한 높은 관심과 니즈가 있는 얼굴축소 프로그램과 바쁜 여행 일정 속에 힐링을 위해 바디 마사지 테크닉을 결합한 외국인 맞춤형 코스를 내놓았다. ‘얼굴 작아지는 법’으로 유명한 인디언페이스마사지의 얼굴축소 프로그램과 목, 어깨, 등, 다리 등 선택하여 마사지 받을 수 있다. 또, 홈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