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친환경 매장 인증획득 2013-08-07 11:00:13
직원이 매장에 상주하고, 제품별 친환경 기술 및효과를 안내문과 영상을 통해 적극 홍보한다. 환경부는 2010년부터 친환경 제품을 판매하고 온실가스와 에너지 절감 노력을하며 녹색 소비 확산에 기여한 매장을 선정해 왔다. 삼성전자는 올해 상반기 기준 세계 각국에서 3천337개 모델로 친환경 제품 인증을...
미션 애슬릿케어 프로야구의 전설 마해영과 손잡다! 2013-08-07 09:57:32
함께 브랜드의 전문성을 체계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사회인 야구 클릭닉 개최 및 야구 원포인트 레슨 동영상 연재, 제품 활용법 소개, 효과적인 운동법과 팁 제안 등 온,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콘텐츠를 소비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마해영은 현재 스포츠 건강과학과 교수를 역임하고 있어 운동시...
미쟝센, `데미지 케어 퍼펙트 세럼`100만개 판매 돌파 2013-08-07 09:05:46
케어 퍼펙트 세럼’ 및 ‘쉽고빠른 거품 염색’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헤어샵 이용권을 증정하고, 구매자 전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2000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미쟝센 홈페이지에서도 이벤트가 한창 진행중이다. 오는 18일까지 ‘퍼펙트 세럼 100만개 달성 소식’을...
[다윗의 기적] 세계서 인정받는 기능성 워킹화 2013-08-06 18:27:28
했습니다.하지만 정 대표는 품질이 좋은 제품은 고객의 선택을 받는다는 신념이 있었습니다. 힘든 상황에서도 스타마케팅을 이용하거나 홍보를 늘리기 보다 R&D센터를 설립하며 기술력을 키웠습니다.<인터뷰> 정재욱 린코리아 대표"저희가 가장 우선으로 한 것은 고객들이 좋은 제품을 받으면 재구매율이 일어나고.. R&D...
3000만원 양복 실제로보니 "가격 매길 수 없다, 주인도 비밀" 2013-08-06 13:40:29
제품은 판매하지 않고 세계주문양복연맹총회 한국 개최를 기념해 협회에서 보관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백 명장은 1978년 양복점 견습공으로 일을 시작한 이후 40년 가까이 한국 맞춤양복계를 이끌어온 명장이다. 지난달 독일 라이프치히에서 열렸던 제42회 기능올림픽에서 한국대표팀에게 18번째 종합우승 메달을 안긴...
오피스 우먼 패션을 완성하는 시계 아이템은? 2013-08-06 11:33:36
밴드의 컬러가 블랙과 같이 톤 다운된 제품을 선택하면 보다 차분한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다. 반면 홍보와 마케팅 등 감각적인 이미지를 선호하는 회사에서는 세련된 시계로 센스를 뽐낼 수 있다. 밴드의 커팅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즈니 워치 시계는 입체적인 디자인이 패셔너블함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로즈골드 컬러가...
K-FASHION 세계 패션 심장으로 진출 2013-08-06 11:00:01
진출과 세계 신흥시장 진출을 위한 글로벌 홍보 등을 목적으로 추진됐으며 기존의 소극적인 해외 전시회 참가와는 달리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과 융합을 이룬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특히 행사 주간사이면서 세계적 trade show 전문기획사인 ENK와 협력해 각종 지원을 받았고, 버커루, 유지아이지, 제시뉴욕, 컬쳐콜 등...
[취재수첩] 해수부, 이러려면 왜 법 만드나 2013-08-05 17:49:40
해수부 관계자는 “지난 1년 동안은 홍보에 중점을 뒀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뭘 홍보했다는 얘긴지 모르겠다. 정부는 납추를 대체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에 저리 융자를 지원한다고 발표했지만, 관련 예산 집행 실적은 ‘제로’다. 제대로 홍보가 되지도 않았고, 해수부가 나서서 대체용품업체를 키우려는...
英 '로열 베이비' 특수…속싸개도 인기 폭발 2013-08-05 16:58:06
그림이 그려진 제품이다. 아덴아나이스가 자체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에선 49.95달러(약 5만6000원)에 판매돼왔다. 아덴아나이스 홈페이지는 로열 베이비의 속싸개가 공개된 지 4시간 만에 방문자가 폭주해 한때 다운됐다. 영국에선 하루 방문자 수가 평소보다 1960% 폭증했다. 호주에선 892%, 일본에선 791% 늘었으며...
미션 애슬릿케어, 프로야구 레전드 마해영과 손잡다 2013-08-05 15:04:08
함께 브랜드가 가진 전문성을 체계적으로 홍보할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미션 애슬릿케어는 마해영과 함께 사회인 야구 클리닉 개최, 야구 원포인트 레슨 동영상 연재, 제품 활용법 소개, 효과적인 운동법과 팁 제안 등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다양한 컨텐츠를 소비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마해영은 현재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