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전시청서 24일 '장애인채용박람회'…40개 기업 참가 2013-10-21 09:40:03
자체적으로 생산한 제품을 전시, 홍보하고 직업훈련 상담도 한다. 이벤트관에선 무료안마 및 사진촬영 서비스와 '사랑의 피자 나누기 행사'도 마련된다. 전우광 시 장애인복지과장은 "장애인들이 좋은 일자리를 구할 좋은 기회"라며관심을 당부했다. 문의 ☎ 042-270-4781 sw21@yna.co.kr(끝)<저 작...
위니아만도 에어워셔 체험단 출범 2013-10-21 09:34:42
제품을홍보할 체험단을 발족했다고 21일 밝혔다. 체험단은 5주 동안 제품을 사용하고 후기를 작성해 블로그와 소셜미디어(SNS)등을 통해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위니아 에어워셔는 자연 필터인 물의 흡착력을 이용해 실내의 건조하고 오염된공기를 빨아들여서 정화하면서 최적의 건강 습도(40∼60%)를 유지해...
커피전문점, 빌딩 1층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이유? 2013-10-21 09:01:22
있기 때문이다. 매장의 홍보효과도 뛰어나다. 도로를 오가는 유동인구가 매장을 항시 지나다니면 매장을 관찰하기 때문에 언제라도 고객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점주입장에서는 꼭 입점하고 싶은 요지가 상권이 좋은 도로변 빌딩의 1층 점포이기도 하다. 건물주의 입장에서는 1층에 어떤 업종이 입점하는 것이 가장 좋을까?...
[한경 자영업 희망콜 센터] 서울 연희동 레스토랑, 온라인 홍보 방법은… 2013-10-21 06:58:35
있는 것처럼 온라인 시장은 무료로 홍보할 수 있는 곳이라는 관념부터 바뀌어야 합니다. 인터넷은 유통환경을 변화시키기도 했지만 이와 더불어 소비자의 행동 패턴도 변화시켰습니다. 과거 소비자가 특정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알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지만, 이제 인터넷을 통해 소비자는 다양한...
'더 건강하고 친환경적인 삶의 모든 것' 제주에서 느끼세요 2013-10-21 06:58:09
제주특산물, 농축수산특산품, 기능성 제품 등이 전시되고 뷰티향장 부문에선 천연 화장품, 유기농·친환경 화장품, 발효 화장품, 입욕제, 마사지 용품 등 미용 관련 제품을 볼 수 있다. 힐링프로그램 분야에는 수치료 프로그램, 친환경 여행, 책임여행, 탄소상쇄 여행, 볼런티어 여행, 친환경 축제, 친환경 레크리에이션...
[인터뷰] 락앤락 '헬로베베'브랜드로 50조원 中유아제품 시장 공략 2013-10-20 21:28:57
제품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안 사장은 “헬로베베 브랜드 매출은 향후 5년간 매년 2배씩 성장할 것”으로 자신했다. 화장품, 의류 등 다양한 품목을 아웃소싱으로 조달해 상품군을 늘리기로 했다. 3세 이하를 대상으로 하는 헬로베베뿐만 아니라 ‘헬로키즈(4~12세)’, ‘헬로틴즈(13~18세)’, ‘헬로해피(결혼준비자)’,...
[Start-Up] "판로 막혔던 토스트팬 모바일 만나 대박났죠" 2013-10-20 21:24:33
오션스피이플제품홍보·시장분석 등 마케팅 전 과정 모바일로 하루만에 1500명 설문조사…해외서도 관심 일본에서 ‘슈퍼마리오 토스트팬’을 50개 정도 들여온 한주통상은 국내 판매에 애를 먹고 있었다. 마땅한 판로를 찾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러다 모바일에서 응모를 받아 경품을 주는 ‘오픈프라이즈’라는 서비스를...
[Cover Story] 공급과잉시대…주목받는 '광고의 경제학' 2013-10-18 18:51:25
수요의 균형을 맞추려는 판매전략이다. 제품 이미지와 기업 이미지 홍보에는 광고만한 수단이 없기 때문이다. 광고를 보는 시각은 엇갈린다. 옹호론자들은 광고가 소비자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선택권을 넓혀준다고 말한다. 정보의 비대칭도 광고를 통해 어느 정도 해소될 수 있다고 믿는다. 쏟아지는 제품의 홍수...
[Cover Story] 밴드왜건·스놉·베블런·디드로 효과…사고 싶은 원리들 2013-10-18 16:43:20
광고는 기업의 이미지 제고나 제품 홍보를 통해 결국 소비심리를 부추기는 수단이다. 따라서 광고주들은 때로는 차별화된 제품의 성능을 부각해 소비심리를 자극하고, 때로는 기업 이미지 홍보로 자사 제품의 구매욕구를 부추긴다. 소비자들이 갈수록 현명해지면서 왜곡된 광고나 이미지 부각은 오히려 역효과를 낼 수도...
[2014 S/S 서울패션위크] 디그낙 강동준, 열두 번째 무대를 끝으로 유럽 무대 진출 위해 화려한 마지막 인사하다 2013-10-18 10:43:06
국내 판매를 접고 해외에 집중했다. 마케팅이나 홍보에 전혀 관여하지 않기 때문에 퀄리티 있는 ‘내 옷’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됐다” 판매와 홍보 등에 짐을 조금 덜 수 있는 환경이 된 덕분에 옷을 즐길 수 있게 돼 행복하다고 말하는 강동준. 발전 속도가 체감할 수 있을 만큼 빠르다고. 여기까지 올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