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직장인 미인도시락 `쌈도락` 큰 인기 2014-07-05 18:50:38
프랜차이즈 브랜드 `쌈도락`이 다양한 아이디어로 가맹점주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어 화제입니다. `해우리`로 성공을 거둔 기업이 운영하는 브랜드로 알려진 `쌈도락`은 로컬푸드를 활용한 저칼로리 쌈도시락으로 시장 진입에 성공했습니다. 도시락 뿐 아니라 최근에는 발효음료까지 선보이며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롯데백, 이색 세일 이벤트…김포점 '나이트파티'·강남점 '국내 디자이너전' 등 2014-07-04 10:05:33
브랜드를 할인 판매한다. 매장별 선착순 할인 이벤트나 사은품 행사도 벌어진다. 쇼핑 외에도 댄스공연과 복불복 보드게임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마련됐다.강남점에서는 오는 6일까지 '디자이너 브랜드 대축제'가 이어진다. 주말에는 디자이너들이 직접 여름 바캉스 스타일을 소개하는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행사...
다음, T맵·올레내비 등 4개사 자동차 경로비교 2014-06-27 11:38:48
길안내가 가능합니다. 서준호 다음 로컬본부장은 “자동차 길찾기 경로비교 기능은 다음이 포털서비스 최초로 선보이는 서비스로, 빠른 경로의 비교는 물론 길안내로 바로 연결돼 보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다양한 위치정보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기존 포털 위치정보...
마루가메제면과 카카오 친구하면 우동이 2000원? 2014-06-20 10:48:22
세계에서 가장 많은 점포를 갖고 있는 사누키 우동 전문 브랜드다. 일본에 778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 중국, 대만, 러시아, 홍콩 등 세계시장에 진출해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에는 2012년 12월 첫 매장을 오픈했으며, 명동점은 한국 내 6번째 점포다.그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되돌려주는 차원에서 명동점 ...
[심층분석]'하반기 돌풍 예고' 화장품주, 상하이 가면 보인다 2014-06-18 14:50:10
경우 국내 면세 매출 만으로도 중화권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는 중"이라고 설명했다.코스맥스는 현지 업체들 사이에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박현진 애널리스트는 "중국의 낙후된 제조시설과 연구개발(r&d) 능력의 부재로 로컬기업들 사이에서 oem 전문기업인 코스맥스의 입지가 눈에 띄게...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13일 대규모 식품관 개장 2014-06-11 08:01:13
유명 먹거리 브랜드를 대폭 유치했다. 오징어먹물빵과 착한 가격으로 유명한 ‘이흥용 과자점’ 전병과자로 이름 난 ‘이대명과’ 초량의 60년 전통 중화만두 가게 ‘신발원’ 40년 전통의 ‘남포 수제비’ 국제시장 명물 ‘할매 유부 보따리’ 해운대 대표 분식집...
코스맥스, 미국 사업의 첫 삽을 뜨다…4분기부터 가동 예정 2014-06-10 14:45:28
브랜드에서 생산을 협의하고 있는 단계로 안정적인 매출 확보에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고 있다. 최근 코스맥스가 개발 생산한 제품 만을 보고 약 250만불 정도의 제품 공급 계약을 체결한 로컬 브랜드가 있는 등 제품의 차별화를 통한 현지 브랜드와의 빠른 사업 확장이 가능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예상 매출은...
한세실업, 유아복 자체브랜드 도전기…자회사가 '모이몰른' 론칭 2014-06-10 13:23:43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급화, 차별화 바탕의 로컬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이용백 부회장은 "드림스코 인수 후 처음으로 론칭하는 모이몰른이 새 히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한다"며 "한국과 중국시장은 물론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아시아권까지 내다볼 수 있는 우수한 브랜드로 키울 것"이라고...
[심층분석]미세먼지 관련株, 메가트렌드로 부상하나…공기청정 14인방 '주목' 2014-06-05 13:31:12
이루고 있는 가운데 로컬 브랜드도 점차 비중을 높이고 있다는 것. 장진욱 연구원은 하지만 "스모그가 심해지고 도시화에 따른 소득 증가로 인해 가격이 비싸더라도 공기 정화능력이 뛰어난 제품을 선호하면서 제품 경쟁력을 갖춘 한국 제품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어 긍정적"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DCS, 홍콩 왓슨스 전 지점 입점! 2014-05-30 17:27:02
[김민서 기자] 청정 제주 해수를 담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dcs가 홍콩 드럭 스토어 왓슨스 전 점에 입점했다. 왓슨스는 홍콩, 유럽, 중국, 한국 등 12여개국에서 4000여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 이며 홍콩 현지에서 글로벌 브랜드부터 로컬브랜드까지 헬스, 뷰티 제품이 판매 되고 있다. 아쿠아 덤 라인은 미네랄이 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