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견기업 대표들, 산업용 로봇 제조기업 제우스 탐방 2023-05-11 11:00:26
일본 브랜드를 제치고 국내 주요 생산 시설에 적용됐다. 반도체, 로봇, 디스플레이 등 모든 사업 부문이 고르게 성장하면서 2022년 사상 최대 규모인 5176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GBC 회장인 구자관 삼구아이앤씨 책임대표사원은 “제우스의 성장세가 방증하듯 4차 산업혁명 시대 성장의 한계를 돌파하기 위해서는 로봇,...
LG전자, '얼굴 탄력 관리' 프라엘 더마쎄라 팝업스토어 운영 2023-05-11 11:00:08
구매도 가능하다. 방문 고객만을 위한 할인 혜택과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남혜성 LG전자 HE사업본부 홈뷰티사업담당 상무는 "전 구매 여정을 아우르는 차별화한 고객 경험 제공을 위해 고민했다"며 "고객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해 LG프라엘 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ice@yna.co.kr...
"공짜 피부관리 받으세요"… LG전자가 신사동에 낸 매장 2023-05-11 11:00:01
LG프라엘 더마쎄라 신제품을 출시하며 전용 브랜드몰과 전국의 베스트샵 매장의 체험존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한 바 있다. LG프라엘 더마쎄라는 초음파 기술을 기반으로 얼굴 라인을 케어하는 뷰티기기 제품이다. 집에서도 편리하게 턱밑, 이마, 눈 주변, 볼 부위 등 처지기 쉬운 얼굴 부위의 탄력을 관리할 수 있다. 헤드...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위치기반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을 개발하는 ‘앤더스팟’ 2023-05-11 09:20:00
아바타를 소매상이라는 브랜드를 입혀 생산적인 구조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덧붙여 “아바타의 NFT 화를 통해 자체의 메타버스 공간만이 아니라 다른 메타버스 공간에서 활동할 수 있는 기반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메타보부상은 가장 한국적인 콘텐츠에 메타버스를 연계해 글로벌...
"롯데월드 대기줄 확인해드립니다"…'신박'한 플랫폼 등장[Geeks' Briefing] 2023-05-10 16:58:27
브랜드에 솔루션을 공급한다. 스윗은 지난해 9월 SK브로드밴드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SKT와 SK브로드밴드는 스윗을 도입해 CIC 산하 조직 간 전사적 프로젝트의 진척도를 관리하고 조직별로 혼재된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단일화해 소통을 효율화할 수 있을 전망이다. 카모아, 버젯렌터카와 맞손 렌터카 예약...
코오롱FnC 래코드,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스토어 개점 2023-05-10 11:39:03
"이제 오프라인 공간은 상품을 판매하는 1차원적 의미를 넘어 소통하고 제안하고 경험하는 일종의 미디어 플랫폼 역할을 해야 한다"며 "플래그십스토어를 통해 '옷으로도 행동할 수 있다'는 브랜드 액티비즘을 구체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더 젊고 역동적으로"…LG전자 '브랜드 리인벤트' 본격 시동 2023-05-10 11:11:22
수 있다. 앞서 LG전자는 지난달 브랜드 지향점과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가이드라인을 전 임직원에게 공유하며 브랜드 '리인벤트'(reinvent·재창조)를 선언한 바 있다. 더 젊고 역동적인 모습으로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서다. LG전자는 옥외 전광판뿐 아니라 국내외 전시,...
위앤어스컴퍼니, 신개념 모듈러 뷰티 브랜드 ‘언니뷰티(UN2 BEAUTY)’ 런칭 예고 2023-05-10 10:35:08
소통하며 뷰티 세계관 정복에 나선다. 아이돌, 가수, 배우, 모델, 인플루언서 등 세계 무대에서 뷰티 및 스타일 아이콘으로 사랑받는 한국의 셀럽이 미(美)에 관한 자신의 가치관과 라이프스타일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신개념 뷰티 브랜드가 등장했다. 뷰티테인먼트 스타트업 위앤어스컴퍼니(대표 이주명)는...
'출범 2주년' CJ온스타일, 코엑스서 초대형 미디어아트 광고 2023-05-10 09:10:33
브랜드 세계관을 표현했다. 도심 한복판에 등장한 거대한 보라색 박스가 열리면 패션·뷰티·리빙 카테고리별 가상 쇼핑 세계가 펼쳐지고 다양한 쇼핑 아이템들이 튀어나오도록 만들었다. CJ온스타일은 광고 게시를 기념해 21일까지 언박싱 퀴즈, 더블 럭키박스, 인스타그램 인증샷 등의 이벤트를 마련해 다양한 경품을...
"난 여전한 현역"…싸이, '흠뻑쇼' 자부심 업고 OTT 입성 [종합] 2023-05-09 14:53:51
가수 싸이가 공연 브랜드인 '흠뻑쇼'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을 드러냈다. 지난해 공연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로 공개한 데 이어 올여름에도 공연을 개최해 팬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싸이는 9일 오후 디즈니+ '싸이 흠뻑쇼 2022' 공개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디즈니+는 지난 3일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