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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드숍 이니스프리, 매출 1위 더페이스샵 '맹추격' 2015-05-14 10:35:01
3위로 밀려난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매장 구조조정 여파로 올 1분기 매출이 감소했다. 1분기 매출은 877억원으로 9.2% 줄었다.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3분기 만에 적자로 돌아섰다. 영업적자는 34억원, 당기순손실의 경우 17억원을 기록했다. 다만 전년 동기보다 적자폭은 감소한 것으로 집계됐다.에이블씨엔씨...
초심 돌아간 미샤, 1분기 실적은 `부진? 개선?` 2015-05-12 09:48:27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 발표 자료에 따르면 절치부심 새로운 도약을 위한 노력에도 불구, 올해 1분기 전년대비 9% 감소한 876억 7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반면 영업손실과 당기순손실은 전년대비 각각 15%, 36% 개선된 33억 6000만원과 17억원을 기록해 손실 규모가 개선되는 현상을 보여 올해 실적 개선에...
메리츠증권 "에이블씨엔씨, 매출 부진…'비중축소'" 2015-05-12 08:36:00
메리츠종금증권은 12일 에이블씨엔씨[078520]의국내사업 적자 수준이 예상치를 웃돌았다며 투자의견을 '보유'에서 '비중축소'로 하향조정했다. 송광수 연구원은 "비용 절감에도 국내 매출이 부진했으며 연결재무제표 기준으로 영업이익 적자가 발생했다"며 국내 매출 부진에 대한 위험 관리가...
에이블씨엔씨, 1분기 영업손실 33억…3분기만에 적자전환 2015-05-11 15:02:23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이 3분기 만에 적자로 돌아섰다. 에이블씨엔씨는 올해 1분기에 영업적자 33억5700만원, 당기순손실 16억9900만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다만 전년 동기보다 적자폭은 감소한 것으로 집계됐다.1분기 매출은 876억7100만원으로 직전 분기보다 33.47%, 전년 동기보다 9.23% 감소했다.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1분기 영업손실 34억원 2015-05-11 14:21:56
에이블씨엔씨[078520]는 11일 연결재무제표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손실이 33억6천만원 규모로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적자 폭이 줄었다고 공시했다. 매출액은 877억원으로 9.23% 감소했고 당기순손실은 17억원으로 적자 폭이 줄었다. 전분기와 비교하면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 모두 적자로 전환했다....
에이블씨엔씨, 1분기 영업손 34억…전년比 적자 축소 2015-05-11 14:10:03
] 에이블씨엔씨는 연결기준 1분기 영업손실이 33억5700만원으로 전년 동기와 비교해 적자 규모가 14.73% 줄었다고 11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은 876억7100만원으로 9.23% 감소했고 당기순손실은 16억9900만원으로 36.46% 줄었다.권민경 한경닷컴 기자 kyoung@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글로벌 뉴스] 거세지는 엔저 후폭풍…일본산 제품 가격 '뚝뚝' 2015-05-08 18:32:09
한국화장품, 에이블씨엔씨, 산성앨엔에스 등 화장품주들도 일제히 약세를 보였다. 중국 노동절(5월1일)을 전후해 한국을 찾는 요우커가 일본으로 발길을 돌릴 것이라는 전망 때문이었다.엔화 약세가 일본에 좋기만 한 것은 아니다. 수출하기에는 좋지만 수입할 때는 그만큼 손해를 본다. 2011년 10월28일에는 75엔으로 살...
'K-뷰티'의 힘…화장품 수출 40% 급증 2015-05-07 21:40:36
더페이스샵 1573억원(1.75%), 애터미 1551억원(1.73%), 에이블씨엔씨 1486억원(1.66%) 등의 순이었다.화장품 수출은 18억7만달러로 1년 새 40.3% 뛰었다. 반면 화장품 수입은 10억4756만달러로 7.8% 증가에 그쳤다. 이에 따라 지난해 화장품 무역수지는 7억5250만달러 흑자를 기록, 전년(8926만달러)보다 여덟 배 이상...
지난해 화장품 수출 40.3% 상승…"대한민국 화장품 새 역사 쓴다" 2015-05-07 11:22:59
1,573억원(1.75%), `애터미` 1,551억원(1.73%), `에이블씨엔씨`가 1,486억원(1.66%) 등의 순이었다. 눈길을 끄는 부분은 더페이스샵과 미샤와 어퓨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 이니스프리, 네이처리퍼블릭, 에뛰드 등 상위사 10개 중 절반이 화장품 브랜드숍이라는 것과 다단계 업체인 애터미가 순위에 오른 것 등이다. ...
조인성이 하면 포마드도 클래식한 느낌 2015-05-07 10:16:55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숍 미샤가 모델인 조인성을 앞세워 무스, 왁스 전 대한민국 시장 헤어 스타일링 시장을 주도했던 포마드를 다시 살렸다. 미샤가 포마드 제품 특유의 고전적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은 유지하면서 기존 제품의 부족한 홀딩력은 보강한 신개념 포마드 포맨 `클래스업 포마드` 2종을 출시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