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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경남]대선주조 흑자 전환 2013-03-11 17:19:45
참여하는 범그룹 차원의 공격적 판촉 노력의 성과, ‘부산시민이 만든 부산소주’라는 인식 확대 등을 꼽았다. 또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즐거워예’소주의 도수를 높이고 시민들이 제작한 10 종류의 상표를 붙였으며 소주병 뚜껑도 5가지 색깔을 입힌 리뉴얼 제품 출시로 ‘즐거워예’에 대한 인기 및 판매량...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꿀닭, 담당 팀장제 도입…마케팅·홍보도 지원 2013-03-07 15:31:18
주기적으로 가맹점을 방문한다. 운영팀장은 해당 지역 홍보, 판촉,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본사는 우수 마케팅 사례 교육, 우수 가맹점 선정 및 시상, 점주간담회 실시, 주기적인 메뉴 보수교육 등을 통해 가맹점주들의 실적개선을 지원하고 있다. 1588-9288 ▶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팔아 하루 버...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한솥도시락, 매장운영 지도사…4단계 '맞춤코칭' 2013-03-07 15:31:15
실시한다. 이를 통해 위생, 조리, 접객, 판촉, 회계 등 모든 분야를 체계적으로 교육한다. 개업 후에도 수시로 필요에 따라 교육을 실시하며, 종업원을 위한 교육제도도 마련돼 있다. 한솥은 가맹점의 각종 문제 해결과 매출 이익의 극대화를 위해 4단계의 가맹점 관리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담당직원이 점포 운영과 관련된...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놀부NBG, 매장 인테리어·영업전략 '밀착관리' 2013-03-07 15:31:09
또 다른 하나는 가맹점의 자체적인 소규모 판촉활동인 lsp(local store promotion)다. 이 같은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경우 담당 om은 가맹점주와 활발한 소통을 하게 된다.놀부는 개별 가맹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매장 환경 개선과 메뉴 개발을 위한 인프라 지원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전국 가맹점이 곧 광고...
많이 팔아도 수익이 별로?…'숨어있는 원가' 찾아라 2013-03-07 15:31:04
운송·판촉비 등 원가에 대한 이해 필요 전사적 기반 데이터 활용…후속제품 수익성까지 분석 실제원가 정확히 추적해야…상품별 이익 극대화 가능 기업은 가격을 결정하는 데 다양한 방법을 활용한다. 어떤 기업은 가격 폭포수 분석기법을, 어떤 기업은 복잡한 가격 매트릭스나 고급 수학모델을 활용하기도 한다. 가격결정...
또 `알칼리 소주 전쟁`‥소송전도 `불사` 2013-03-05 16:13:34
유해성을 주장하며 허위 사실을 유포하고 판촉 활동을 벌인 혐의(명예훼손, 업무방해)로 하이트진로 임원 황모씨 등 4명을 불구속 기소한 상태입니다. 이처럼 소송전이 확대된데에는 최근 국내 소주 시장의 격한 경쟁 양상과 무관치 않다는게 관련 업계의 시각입니다. 현재 국내 소주 시장 점유율은 하이트진로가 48.3%를...
롯데주류, 경쟁사 하이트진로에 100억원 손배소 2013-03-05 09:51:40
업소에 현수막과 판촉물을 제공했고 이를 위해 6천만원이 넘는 예산을 편성해 영업에 활용했다고 롯데주류측은 주장했습니다. 이에 앞서 서울중앙지검 첨단범죄수사2부(부장검사 김석재)는 지난 1월 `처음처럼`의 유해성을 주장하며 허위 사실을 유포하고 판촉 활동을 벌인 혐의(명예훼손, 업무방해)로 하이트진로 임원...
'접대주' 위스키 지고, '클럽주' 리큐르·보드카 뜬다 2013-02-28 14:21:32
등을 대상으로 리큐르 제품에 대한 판촉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지난해 앱솔루트 보드카에 ‘베리 아사이’ 라인을 추가했다. 디아지오 코리아는 마케팅을 통한 시장점유율(현재 약 20%) 확대에 팔을 걷어 붙였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보드카 등 꾸준히 수요가 늘고 있는...
공정위, 수입차 들춰보기 성과 있을까 2013-02-25 15:47:05
계열 할부금융사와 연계한 판촉 활동은 오히려 국산차에서 활발히 전개되고 있어서다. 현대기아차가 현대카드와 손잡고, 쉐보레 판매사 가운데 하나인 아주모터스가 아주캐피탈 할부 상품을 내세우는 것이 대표적인 예다. 계열 금융사 간접 지원이 조사 명분이라면 국산차도 조사에 포함시켜야 형평성이 맞다는 얘기에 힘이...
하이원리조트, 중국 관광객 대상 판촉활동 강화 2013-02-25 10:41:27
상품을 개발, 판매하는 여행사 담당자들이 참여했으며 3박 4일 동안 하이원리조트에서 여행상품의 전반적인 사항을 점검하고 체험했습니다. 하이원리조트는 오는 27일부터 2일간 중국 베이징 여행사 담당자들의 팸투어도 예정돼 있어 중국 관광객을 겨냥한 판촉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