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션 애슬릿케어 프로야구의 전설 마해영 자문위원으로 위촉 2013-08-05 09:11:53
함께 브랜드의 전문성을 체계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사회인 야구 클릭닉 개최 및 야구 원포인트 레슨 동영상 연재, 제품 활용법 소개, 효과적인 운동법과 팁 제안 등 온,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콘텐츠를 소비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마해영은 현재 스포츠 건강과학과 교수를 역임하고 있어 운동시...
페이스북 '좋아요'…'클릭 작업장'의 꼼수 2013-08-04 17:03:51
높여줄 수 있다”고 홍보하고 있다. 지난 5월 한국에서 개봉했다가 흥행에 참패했던 영국 애니메이션 ‘미스터 빌리:하일랜드의 수호자(원제 sir billy)’ 페이스북 광고 페이지의 ‘좋아요’ 클릭 수는 6만5000개가 넘는다. 샤레이트의 도움을 받은 것이다. 샤레이트가 당시 ‘좋아요’ 클릭 수 불리기로 받은 돈은 고작...
[MICE News] '2013 6차산업박람회' 홍보는 우리가 책임진다! 2013-08-02 23:05:25
블로그 등을 통해 박람회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이날 서포터즈로 임명된 임춘경(50)씨는 “박람회 공식 서포터즈로 선발돼 너무 기쁘다”며 “우리 건강에 좋은 향토제품이 대거 선보이는 박람회에 많은 사람들이 함께 했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나타냈다. 앞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는 박람회 서포터즈는 행사 뿐만...
[다윗의 기적] 자이글 그릴제품, 日시장서 선풍 2013-08-01 17:58:36
조리방식에 있어서도 획기적.."2009년 제품이 개발된 이후 바이어들의 호평이 이어졌습니다. 하지만 하루에 한 개 팔기도 어려울 정도로 판매 성적은 나빴습니다.이 후 온라인과 오프라인 등 마케팅에 전념한 이 대표.소비자들의 구매 후기를 제품에 적극 반영해 제품을 보완하고 홍보에도 힘썼습니다. 이같이 노력한 결과...
밀레, 신규 TV 광고 방영 기념 SNS이벤트 실시 2013-08-01 16:01:01
제품을 홍보하거나 모델만을 강조하는 방향보다 밀레만의 브랜드 철학과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추구하는 바를 알리기 위해 광고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신규 tv 광고 방영을 기념하기 위해 밀레는 자사 공식 페이스북에서 8월1일부터 8월11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답을 맞힌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광고에서...
'새출발' 동부대우, 중국 공략 출사표…벽걸이 세탁기 등 앞세워 고급가전 시장 진출 2013-07-31 17:04:48
다음달엔 중국 최대 가전양판점인 궈메이에도 제품이 들어간다. 1990년대 대우전자 시절부터 톈진에 생산공장을 가동했지만 중국 내수시장에 발을 들여놓은 것은 처음이다. 250조원에 달하는 거대 시장임에도 진출을 망설인 건 중국의 수많은 가전업체가 저가를 내세워 시장을 차지하고 있어서다. 삼성전자와 lg전자도 ...
삼성전자, 갤럭시S4 '벤치마크' 조작 논란 확산…인터넷 시끌 2013-07-31 15:44:13
인터넷에서는 "삼성전자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소비자를 기만한 것 아니냐"는 비난글이 잇따르고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a 스마트폰을 출시한 2010년에도 cpu 클럭 스피드를 실제보다 높다고 광고해 논란이 된 바 있다. 제품 발표 당시에는 클럭 스피드를 800mhz 라고 했다가, 이후 소비자들에게 제대로 공지하지 않은...
아트리아 인터내셔널 ‘홍콩 K-패션 브랜드 프리뷰’ 행사 진행 2013-07-31 15:35:02
아트리아 팝업 쇼룸에서 한국 디자이너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이는 전시를 진행한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홍콩 k-패션 브랜드 프리뷰’ 행사는 홍콩 아트리아 쇼룸에 전시된 k-패션 브랜드를 홍콩의 메이저급 백화점 및 멀티샵 바이어들이 직접 방문해 상품을 보고 주문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기존...
['전력대란' LED가 답이다] 美·日 보조금 주며 LED 보급…한국은 목표뿐, 액션플랜 '깜깜' 2013-07-30 17:21:53
높여준다. 에너지부가 시판 중인 led 조명 제품을 시험해 평가한 뒤 이를 보고서 형태로 발표하는 것이다. 소비자가 다양한 led 조명 중 필요한 제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온라인 데이터베이스도 운영한다. 제조사들이 자체 성능 시험을 시행해 광량, 소비전력, 광효율과 색온도 등을 등록하게 한 뒤 이 같은 라벨을...
박신혜 강의실 포착, 열공모드도 예쁘네 '우리학교 교생이었으면…' 2013-07-30 14:03:12
영상은 박신혜가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특허청의 위조상품 유통근절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짝퉁out 정품ok 찾아가는 체험학습'의 생생한 현장을 담고 있다. 특히 정품 사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170여 명의 중학생들에게 위조상품 구별법을 가르치는 일일교사 변신한 박신혜의 활동이 눈에 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