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세계 최대 3D 체험이벤트…첫날 4만여명 관람 2013-04-07 11:46:03
3D 체험 이벤트 'LG 시네마3D 월드페스티벌'을 열었다. 행사 첫날에만 4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행사장을 찾았다. 올해로 3회째인 이 행사에는 2011년 5만명, 2012년 6만8천명이 참가했다. LG전자는 가로 36m 세로 65m 빙판 면적만 2천271㎡에 달하는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를 카펫으로 덮어 마련한...
"서울모터쇼가 바로 나의 MICE 역사" 2013-04-06 16:58:51
중요하게 들린 것이 체험, 참가자가 직접 체험하고 또 대학생들은 미래 우리의 발전동력인데 그들에게 기회를 주는 것, 상당히 많은 부분에서 경쟁력을 갖췄다고 보고 있어요. 이 서울모터쇼가 규모 면에서도 2배로 성장을 했고요. 그리고 방금 말씀하신 대로 다양한 즐거움과 체험 요소가 상당히 많아요. 앞으로도 더 발...
[현장에서] 서울모터쇼 관람객, "이거 정말 불편해요···" 2013-04-05 11:11:11
원활하지 못한 데다 부대 행사가 부족해 아직 전시회가 성숙되지 않았다는 지적도 나온다. 청운대학교에서 단체 관람을 왔다는 한 여대생(21)은 "전시장을 둘러보니 멋진 차들은 많은데 우리가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행사가 없는 게 아쉽다"고 말했다. 모터쇼를 찾은 업계 관계자들은 "규모는 이전보다 커졌지만 볼만한...
캐논, 제 22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참가 “보고 느끼는 체험의 場” 2013-04-04 14:48:55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카메라 카테고리 별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7개의 테마존을 구성해 각자가 원하는 제품을 직접 보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풀프레임 존에서는 캐논의 풀프레임 dslr 카메라 라인업 eos-1d x, eos 5d mark3, eos 6d를 포함해 시네마 eos 시스템의 신제품 eos c100, eos-1d c...
[서울모터쇼] 관람객 많이 몰리는 전시장, 어딘가 봤더니··· 2013-04-03 06:00:13
진지한 런웨이 워킹은 패션쇼처럼 화려했다. 전시된 차들과 조화를 이뤄 이색적인 느낌을 줬다. 아우디가 매일 두 차례 진행하는 '최범석 패션쇼' 현장이다. 남편과 함께 전시장을 찾은 권은자 씨(48)는 "여성 레이싱 모델만 있는 줄 알았던 모터쇼에서 패션쇼를 보게될 줄은 몰랐다" 며 "서울모터쇼에...
[VPR] 기아차, 2013 서울모터쇼 참가 ‘올 뉴(All New) 카렌스’ 출시 2013-04-02 13:04:58
및 친환경 엔진을 전시하는 ‘에코 존’ ▲cj e&m과 제휴, uvo 음악서비스와 연계해 운전자의 스타일에 맞는 음악을 추천해 주는 ‘스마트 뮤직 플레이 레이’ 쇼카 및 각종uvo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uvo 존’ ▲스마트폰 레이싱게임 ‘k-레이서’와 4d 영상 감상시설 ‘기아시네마’ 등 고객 체험 공간과 기아차...
다양한 종이 놀이체험으로 창의력, 표현력 쑥쑥… 놀이체험전 '종이발자국' 2013-04-01 15:38:05
놀이 체험을 통해 아이의 숨겨진 감성과 재능을 찾고 가족 간의 유대감도 형성할 수 있는 일거양득의 기회다.체험전에 사용되는 종이가 아이의 몸에 해롭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접어도 된다. 전시 공간 연출에 쓰인 친환경 소재는 국내 최대 종합제지 기업인 ㈜깨끗한나라에서 협찬했다. 체험시간은 90분이며, 오는 4월...
니콘 ‘2013 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참가 “직접 체험하는 전시 선보일 것” 2013-04-01 11:07:02
올해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단순한 모델 촬영 및 퍼포먼스 위주의 전시 행사를 벗어나 다양한 참여형 강연 프로그램을 비롯해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행사’ 형태로 전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시 체험존에서는 dslr, nikon 1, coolpix, nikkor 렌즈 등 니콘의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 이에...
"김치+MICE, 세계인을 사로잡을 교감의 푸드테라피" 2013-03-30 12:58:17
BTL이라고 프로모션, 이벤트, 전시, 컨벤션 이런 것이 굉장히 저희한테는 중요합니다. 이제는 인지도가 중요한 시대가 아니라 기업이나 브랜드가 전달하는 메시지를 고객들이, 소비자들이 그것을 느끼고 체험하고 계속 공감을 해주시고 브랜드를 좋아하게, 호감을 갖게 만드는 것이 훨씬 중요한 시기가 됐습니다. 그런데...
설레는 봄, 가까운 경기도서 '봄 향기 여행' 즐기자 2013-03-29 15:25:26
4월이 가장 아름다우며 대규모 냉이밭을 조성해 방문객이 직접 채취하는 `봄맞이 냉이 캐기 체험행사`를 진행한다.-이용요금: 3세~18세 소인 8,000원, 청소년 대인 10,000원(트렉터 마차 소인 4,000원 대인 5,000원, 승마체험 10,000원) -관람시간: 10:00~18:00 (푸드빌 마켓, 식당 10:00~22:00) 매주 월요일 휴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