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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 심지호, 까도남 스타일 분석 “내 남친도 이렇게 입었으면…” 2013-01-31 18:17:56
일명 ‘남친에게 입혀 주고 싶은 패션’이라 불리며 여심을 흔들고 있는 심지호 룩을 소개한다. 심지호 패션의 주요 포인트는 댄디한 체크셔츠와 니트 스웨터, 그리고 깔끔한 재킷을 레이어드하는 것이다. 톤온톤 스타일을 주로 선보이는 심지호는 노타이로 체크셔츠의 첫 단추는 풀고 니트 스웨터 안에...
여주인공 vs 악녀, 스타일 위너는 누구? 2013-01-31 18:10:02
그 대표적인 예로 패션에서 헤어, 메이크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포인트 하나하나가 관심의 대상이다. kbs1 드라마 ‘힘내요 미스터김’의 왕지혜와 유연지의 스타일 역시 많은 이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삼각관계에 빠진 그들이 남자를 사로잡기 위한 무기로 스타일을 내보였기 때문. 사랑하는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패션 피플'들의 환절기 아이템 '컬러풀' 2013-01-31 17:54:27
센스를 뽐내고 있다. ◆화려한 색상의 백으로 환절기 패션감각 up↑ 매서운 추위로 불가피하게 어두운 색상의 아우터를 선택해야 한다면, 화려한 컬러의 핸드백으로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 이태리 감성의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에서는 s/s시즌을 맞아 ‘데일리 u백’을 선보였다. 핑크, 아이보리와...
[화보] 신민아, 숨길 수 없는 모델 본능 “산뜻하고 화사해~” 2013-01-31 17:49:11
페이스로 사랑받아온 배우 신민아가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신민아는 론칭 30주년을 맞은 여성 의류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 이번 화보는 조이너스의 뮤즈로 활동하는 그의 첫 번째 화보로 다양한 s/s 시즌 컬렉션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비공개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the...
[부고] 장인준 전 중부컨트리클럽 대표이사 별세 外 2013-01-31 17:27:43
한국청소년육성재단부장·충환 코오롱패션머티리얼상무·을선 재능수학근무·영선 교원분당용인지사장 부친상, 조은혜 국토해양부 사무관 조부상, 배기식 농어촌공사상주지사근무 장인상=30일 삼성서울병원 발인 1일 오전 7시 02-3410-3151▶정성환 방송통신위원회전파방송관리과장 부친상=30일 전남함평군문장장례식장...
프리스타일2, 패션 브랜드 '사쿤' 품었다 2013-01-31 17:08:17
아이템을 함께 출시했다. 디자이너쿤의 캐릭터 패션 브랜드 '사쿤'은 독특하고 개성있는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패션의 선두주자로 유명 연예인들을 비롯한 많은 패셔니스타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다. jce는 이를 기념해 내달14일까지 사쿤 아이템을 구매한 유저에게 특별...
중견기업 '가시 빼기'…'패션왕'이 총대 멨다 2013-01-31 17:07:31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중견기업위원장 추대 “중견기업의 ‘손톱 밑 가시’를 알리고 명실상부한 중견기업 지원책을 찾겠다.”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사진)이 대한상공회의소 중견기업위원회 위원장을 맡았다. 대한상의는 31일 중견기업위원회 17차 회의를 열고 이희상 동아원그룹 회장의 후임으로 최 회장을 새...
男子를 위한 스페셜 기프트 “실용적이고 특별해야죠” 2013-01-31 16:52:48
패션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스탠다드 캐주얼웨어 tngt가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tngt의 선물 패키지는 정장 차림이나 비즈니스 캐주얼에 함께 코디할 수 있는 넥타이, 행커치프, 양말, 부토니에 등 총 4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실속 있는 선물세트로 각 시즌 별 분위기에 맞게 구성됐다. 차분함이 돋보이는...
"장기 불황 건설·시멘트·해운·조선, 그룹 신용등급 악영향 가능" 2013-01-31 15:39:51
패션, 도시가스 등 대부분의 내수기반 산업 매출은 개별 경기민감도에 따라 다소간의 변동성을 보이는 정도의 제한된 성장에 그칠 것으로 예상했다. 다만 신용도는 기업별 사업기반이나 브랜드 경쟁력 수준에 따라 차별화될 전망이다.금융 부문 역시 경기둔화에 따른 자산성장 제한, 가계부채부담, 레버리지 규제, 저금리...
불황 속 서비스 지출 소비재 구입…복합몰 등 소비변화 대응이 관건 2013-01-31 15:30:35
유통까지 모두 맡는 의류·패스트패션) 및 길거리 브랜드 입점, 복합쇼핑몰과 아울렛으로의 확장, 온라인채널 강화 등을 시도하고 있다. 대형마트는 창고형 할인점으로 일부 전환해 온라인채널의 대폭 강화, 생활소비재 관련 소형 채널 진출 등에 주력하고 있다. 편의점은 점포 콘셉트의 다양화, 즉석가공식품 강화, 알뜰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