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 TV, 獨 소비자연맹 평가 4년 연속 1위 2013-07-24 11:00:27
25개 제품을 직접 구매해 성능 평가를 실시했다. 삼성 스마트TV는 ཱི인치 이상'에서 2개 모델, ལ∼54인치'에서 4개 모델, བ∼38인치'에서 1개 모델이 각각 1위로 선정됐다. 특히 '다양한 활용성', '뛰어난 화질과 사운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삼성전자는 오는...
삼성 스마트TV, 獨 소비자연맹지 '테스트'서 4년 연속 1위 2013-07-24 10:59:00
관계자는 "테스트 평가 1위 수상 업체는 '테스트(test)' 로고를 제품에 표시할 수 있게 된다"며 "오는 9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의 가전 전시회인 '이파(ifa)2013'을 통해 소비자가 선택한 1위 제품이라는 걸 적극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권민경 기자 kyoung@hankyung.com ▶...
제약시장 흔든 유한양행·베링거 '소맥 동맹' 2013-07-23 17:29:13
능력과 베링거인겔하임의 제품력 못지않게 언어·문화 장벽을 뛰어넘는 두 회사 최고경영자(ceo)의 의기투합도 상당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단기간에 선두권 진입 유한양행과 베링거인겔하임이 ‘인연’을 맺은 것은 2010년이었다. 두 회사가 공동 마케팅을 펼친 제품은 고혈압치료제 ‘트윈스타’였다. 이...
미즈온 ‘한-일 프렌드쉽 페스티벌 2013’ 참가, 전속 모델 나인뮤지스 깜짝 방문 2013-07-23 15:30:19
홍보 및 프로모션 활동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특별히 마련된 메인 무대에서는 후루야 마사유키, 안 미카, 코우켄 테츠, 핫타 야스시 등 일본 인기 연예인이 출연하는 무대와 함께 일본전통공연인 아와오도리도 개최됐다. 이와 함께 한국을 대표해서는 나인뮤지스, 제국의아이들, 이정, mib의 축하공연으로 축제의 열기를...
코스온,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 “미국서 通 했다” 2013-07-23 10:13:27
기초제품과 색조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였으며 특히 주력 제품인 스네일 라인이 크케 주목을 받았다. 이에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세포라, 스매쉬박스 등의 관계자들과 상담이 이루어졌으며 많은 해외 바이어들이 상당한 관심을 보였다. 국내외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의 관심이 높아 활발한 비즈니스 상담이...
[지금, 라이프街는]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3-07-22 18:46:19
올 시즌 프로야구 공식 제품 출시를 기념해 19일 포항 야구장에서 열린 2013 프로야구 올스타전에서 깨끗한 야구장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했네요. 이번 이벤트에서는 경기 시작 전 관람객들에게 각 구단 엠블럼이 프린팅 된 물티슈, 여행용 티슈와 자체 제작한 쓰레기봉투를 배포했습니다. 또한 깨끗한나라 홍보 부스에서는...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말하지 않으면 몰라요♬…큰 목소리·과자 사랑으로 '달콤한 인연' 찾았죠 2013-07-22 17:33:38
뭔가를 생각했으면 합니다.” 홍보맨 박씨의 24시간은 어떨까. “아침 6시에 나와 조간신문 스크랩부터 합니다. 식음료업계 이슈는 물론 정·재계 핫이슈도 꼼꼼히 체크합니다. 틈틈이 인터넷 매체를 검색하고, 석간과 저녁 가판신문도 챙깁니다. 퇴근 후에도 눈과 귀는 항상 뉴스를 향해 촉을 세우고 있어요.” ◆한...
손 안의 미술시장…'소셜 아트 플랫폼' 뜬다 2013-07-22 15:30:15
손쉽게 관리▶ 삼성 음향·영상기기 제품…英 '추천 제품' 잇따라 선정▶ 인기게임 '한번 더'…모바일게임 '시즌2' 열풍▶ 수영하며 음악 듣고 카톡하고…'물 만난' 방수 it기기[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제습기로 쾌적한 여름] LG제습기, 국산 컴프레서 장착해 강력한 제습…'신발 30~40분이면 건조' 2013-07-22 15:30:10
완제품을 독자 개발해 미국과 한국에서 동시 출시했다. 제습기 시장은 그러나 20년 가까이 답보 상태를 면치 못했다. 연간 판매량이 수백, 수천대에 불과했다. 그래도 lg는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선보였다. 제습기를 tv나 라디오 등을 통해 직접 광고하거나 홍보하지는 않았지만 언론 보도나 체험 마케팅을 통해 꾸준히...
끈적거리는 피부에 가벼운 바디미스트로 상쾌하게 2013-07-22 10:11:38
키드슨 홍보 담당자는 “여름엔 끈적거리는 바디로션이나 크림보다는 가벼운 제품을 선호한다"며 "미스트의 경우 휴대가 간편하며 향수 대용으로 언제 어디서든 뿌릴 수 있어 땀으로 끈적이는 여름 내내 촉촉하고 향기로운 피부를 만들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캐스 키드슨의 바디 미스트 2종은 전국 캐스 키드슨 매장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