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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TE시장에서 경쟁력 높아"-대신 2013-02-04 07:38:43
브랜드 위상이 올라가고 있기 때문에 글로벌 lte 지역 확대 및 이동통신 사업자의 전략(lte 가입자 확대를 통한 arpu 상승)과 부합할 경우 lg전자가 수혜를 볼 것으로 분석했다. 휴대폰(mc) 부문의 수익성 호전을 통한 전사적인 이익 증가로 연결될 것이라는 전망이다.박 애널리스트는 시장규모가 큰 3g 시장에 대한 대응은...
동반성장委, 신규 브랜드 출시·M&A금지…외식 대기업 반발 2013-01-31 17:10:03
매장으로 확대·적용한다. 업계 관계자는 “제조업체가 신제품을 내놓듯 외식업체는 신규 브랜드를 보급하면서 연구·개발(r&d)과 고용 창출을 하는데 이를 하지 말라는 것은 사업을 접으라는 얘기”라고 말했다.동반위는 서울 강남, 명동, 광화문처럼 임대료가 높고 골목상권이 아닌 핵심 상권에서는 외식 대기업의...
<발전설비 3천만㎾ 늘려 전력예비율 22%로 제고>(종합) 2013-01-31 15:10:18
기기 보급을 확대하고 에너지 절약형 건물을 늘리기로 했다. 중장기 관점에서 전기요금을 현실화하고 국제 연료가격 변동을 적기에 반영하는연료비연동제도 시행한다. 정승일 지식경제부 에너지산업정책관은 "새정부 출범후 관계 당국과 협의해 연료비연동제 시행 여부·시기를 결정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종목포커스]LG전자, 1조원대 재진입…이제부터가 걱정 2013-01-31 13:05:30
시장 점유율 확대가 쉽지 않다고 분석했다.노근창 hmc투자증권 연구원은 "지난해 잠시 tv 수익성과 판관비가 개선된 모습이었으나 이 마저도 제자리로 돌아온 모습"이라며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은 여전히 잘하고 있지만 tv 부문 부진은 일회성으로 끝날 것 같지 않다"고 평가했다.이어 "전사적으로 자원을 쏟아 부은...
<발전설비 3천만㎾ 늘려 전력예비율 22%로 제고> 2013-01-31 11:16:18
보급을 확대하고 에너지 절약형 건물을 늘리기로 했다. 또 전기요금을 현실화하고 국제 연료가격 변동을 적기에 반영하는 연료비연동제를 시행하는 한편 전력피크 시간대에 높은 요금을 부과하는 대신 상대적으로 부하가낮은 시간대는 요금을 할인하는 수요관리형 요금제를 늘리기로 했다. 아울러 2020년까지...
LG전자, 작년 영업익 1조1천360억…3년來 최대(종합2보) 2013-01-30 19:14:20
TV 판매가 확대돼 전 분기 대비매출액이 17% 증가했다. 평판TV 판매량은 시네마3D 스마트 TV 판매 성장에 힘입어분기 최대 판매량인 925만대에 이르렀다. MC(Mobile Communications)사업본부는 '옵티머스 G'를 포함한 프리미엄 LTE 스마트폰의 판매 호조와 'L시리즈' 등 3G 스마트폰의 견조한 매출에...
< LG전자 회복 본격화…'옵티머스의 힘'>(종합) 2013-01-30 17:48:30
돌파했다. 이에 힘입어 프리미엄 스마트폰 외에 보급형 스마트폰까지 판매 호조를 보이면서 LG전자는 지난해 12월 북미 휴대전화 시장에서 13%의 점유율로 애플을 제치고 2위 자리를 탈환하기도 했다. LG전자는 "올해도 LTE(롱텀에볼루션) 시장의 확대와 함께 스마트폰 시장의 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본다"며...
< LG전자 견조한 실적성장…'옵티머스의 힘'> 2013-01-30 16:07:44
방침이다. LG전자는 "올해도 LTE(롱텀에볼루션) 시장의 확대와 함께 스마트폰 시장의 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본다"며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은 'G 시리즈'와보급형 스마트폰인 'F 시리즈' 등으로 LTE 시장 주도권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밝혔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회장님폰'이 살렸다…LG 스마트폰 3년 만에 첫 연간 흑자 2013-01-30 14:29:57
이와 함께 보급형 lte 스마트폰인 f시리즈, 3g 시장 대응을 위한 l시리즈 판매도 늘릴 방침이다.lg전자 관계자는 "lte 비중 확대, 포트폴리오 개선 등 수익구조가 탄탄해지고 있는 추세"라며 "효율적인 마케팅 집행, 공급망관리 최적화, 원가경쟁력 강화 등에도 역점을 둘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권민경 기자...
식품 한류? 국내 거주 외국인부터 잡아야~ 2013-01-29 08:49:05
주방 가전 제품까지 세계 각지로 보급되고 수출되며 한류의 세계화를 이끌며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그러나 식품 한류의 시작은 국내에 거주하거나 체류하는 외국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그들의 마음을 얻는데에서 출발해야 한다. 한국과 연고가 있거나 한국이라는 나라에 호감을 갖고 있는 내국 외국인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