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판타지 몬스터' 안드로이드 버전 사전예약 돌입 2013-10-14 21:51:39
사전 예약 이벤트를 홍보하는 유저에게는 1등에게 2천 젬을 지급하는 등 푸짐한 부가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올레마켓, 유플러스 스토어의 4개 안드로이드 마켓으로 출시될 예정인 판타지 몬스터는 현재 마무리 테스트가 한창이다. 공동 서비스사인 화명신 최덕만 대표는 '판타지 몬스터는...
유리스 힐링갤러리, 노현희와 함께 `동안 만들기` 어때요? 2013-10-14 17:04:00
헬스&뷰티케어 제품 브랜드 유리스 힐링갤러리가 한국방송 패션모델협회와 제휴를 통해 ‘동안 모델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또한 배우 노현희(사진 왼쪽)를 홍보모델로 위촉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유리스 힐링갤러리는 건강관리와 노화관리, 비만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유리스의 파동관리기...
[프랜차이즈CEO 경영노트] 가까운 사람들을 기쁘게 해줘야 손님들이 몰린다 2013-10-14 06:59:12
격언이 될 수 있다. 4p전략인 제품(product), 가격(price), 판매촉진(promotion), 유통(place)은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거나 실행할 때 마케터가 조작하거나 통제하는 요소들이다. 즉 마케터 중심의 이론이라는 것이다. 이 마케터 중심의 전략을 소비자 중심으로 바꾸는 전략이 있다. 그것이 바로 ‘csr(corporate social...
종현 일침, 무선전화기 사용금지에 "기업만 생각하는 법인가" 2013-10-12 10:46:05
홍보 제가 해드릴게요. 내 주위에 알던 사람 나밖에 없었는데 개정이 된다면 사용자 모두에게 알리는게 기본 아닌가`라며 `가정용 무선 전화기를 말하는 거예요. 자전거도 조심해서 타야겠다. 어느날 갑자기 자전거 도로 이용이 금지됐는데 내가 모르고 타다가 벌금 낼지도 모르니까`라고 덧붙였다. 또한 종현은 `모르시는...
휴대폰판매점 수익구조 개선과 사회공헌으로 새희망 전하기 2013-10-11 15:16:40
샵인샵 형태의 스마트제품의 독점판매코너를 입점시키는 등 핸드폰 판매점이 아닌 ‘스마트 리셀러’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자체적인 방송광고, 온라인 광고 시스템을 활용해 착한 판매점을 적극 홍보하겠다”고 밝혔다.특히 사은품으로 제공된 기기를 통해 자체적인 스마트tv사업을 구축하고 이...
국제아웃도어 캠핑페스티벌, 인천시 다문화 가정과 2박3일 ‘특별한 캠핑’ 2013-10-11 13:54:56
제품을 홍보하고 전시하던 캠핑매출에 확대에 그쳤던 단순박람회 성격에서 벗어나 전시회와 야외 캠핑축제가 함께 조화를 이룬 어울림과 소통의 장이 될 전망이다. 국제아웃도어 캠핑페스티벌 사무국 관계자는 “최근 들어 캠핑은 소득수준을 떠나 소외되는 계층 없이 누구나 함께 어울리고 즐기는 여가문화다”라고 하며...
[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한솔제지, M&A 통해 유럽시장 공략…생산품 절반이상 해외 수출 2013-10-11 07:01:26
호주 일본 등 선진 시장에 좋은 품질의 제품을 더 높은 가격에 공급한다는 전략”이라며 “이를 통해 가시적인 수익 개선 실적을 내겠다”고 말했다. 또 수출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고객 불만 등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제품 납기도 단축해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신규 시장에서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OLED·곡면·UHD TV…세계 1·2위 삼성·LG '볼만한' 싸움 2013-10-11 07:00:30
한 번씩 바꾸는 tv는 불리한 처지다. ○믿는 건 프리미엄 제품 세계 tv시장 1, 2위를 달리고 있는 삼성전자와 lg전자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위기를 이겨내고 있다. 대표 주자는 oled tv와 uhd(초고화질) tv. 아직 대중화까지 갈 길이 멀지만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잇따라 가격을 내리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8월11일...
마트 입점한 中企 81% "매출 늘었다" 2013-10-10 21:18:39
제품에 대한 고객 인지도가 높아졌다고 답했다. 인지도가 낮아졌다는 기업은 단 한 곳도 없었다. 앞으로 대형 유통업체 입점을 경영성과를 내기 위한 중요 수단으로 활용하겠다는 중소기업도 많았다. 응답 기업의 80.2%가 ‘브랜드 홍보를 위해 대형 유통업체 입점이 중요하다’고 답했다. ‘판로 확충을 위해 입점이...
10대를 위한 화장품? 기초에 주력해야 2013-10-10 09:10:02
맞춰 브랜드 숍에서는 아이돌 스타를 홍보 모델로 쓰는 등 10대들의 눈높이에 맞춰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10대 화장품 전용 라인을 출시하고 있는 브랜드 관계자는 “10대는 화장품 소비가 활발한 20대를 위한 잠재적 소비층이다. 20대 초반까지 10대부터 사용하던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