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캐스 키드슨, 바디 미스트 2종 출시 2013-07-22 09:53:47
담겨 있어 더욱 매력적. 캐스 키드슨 홍보 담당자는 "여름엔 끈적거리는 바디로션이나 크림보다는 가벼운 제품을 선호하는데 미스트의 경우 휴대가 간편하며 향수 대용으로 언제 어디서든 뿌릴 수 있어 땀으로 끈적이는 여름 내내 촉촉하고 향기로운 피부를 만들어 줄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캐스 키드슨의 바디 미...
LG전자, 에코이노베이션 기술개발 업무협력 2013-07-21 11:00:34
제품에 적용할 계획이다. 또 대학생 100여명이 환경을 주제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및 오프라인 홍보활동을 펼치는 '에코프렌트 서포터즈'를 후원해 활동이 우수한 학생에게 환경부장관상, 한국환경산업기술원장상, LG전자상 등을 수여한다. 이 밖에도 LG전자는 기업 내 자체 친환경 인증 검증체계를...
'캠핑시장 후발주자' 아웃도어 "캠핑장을 확보하라"…연계 마케팅 사활 2013-07-21 08:30:00
계획이다. 블랙야크는 이 캠핑장을 활용해 자사 제품을 적극 홍보할 방침이다. 지난해 40여개 캠핑관련 제품을 선보인 블랙야크는 올해 이미 제품 수를 80여개로 두 배 가까이 늘려놨다. 캠핑 부분 목표 매출액도 200억 원으로 설정, 지난해보다 100% 성장할 것으로 내다봤다. 마운티아는 지난 5월 한국관광공사와 업무...
캠핑웨어 오프로드, `오프로드 리더 2기` 모집 2013-07-20 14:35:12
가능한 오프로드 매장과 제품을 홍보 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미션을 수행하게 됩니다. `오프로드 리더`에게는 기본적으로 150만원 상당의 오프로드 제품이 지원되며, 매월 우수 활동자 3명을 선정해 총 150만원 상당의 제품을 추가 지원합니다. 모든 활동이 끝난 뒤 기수 내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오프로드 입사...
불황의 시대,뉴 마케팅이 뜬다! 2013-07-19 15:36:26
sns를 통해 신제품 출시 등을 발빠르게 전하고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받아 마케팅 전략에 반영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 여기에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전파를 통한 2차 3차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sns를 통한 마케팅은 기업의 필수적인 홍보수단으로 떠올랐다. 패션기업 세정의 컨템포러리 브리티시 트래디셔널 캐주얼...
상상의 숲-신디커뮤니케이션이 제안하는 ‘여름철 마케팅’ 전략 2013-07-19 13:47:36
유저들에게 만족감을 주며, 직접적인 제품 구매로 이어진다. 따라서 이미 많은 기업에서는 블로거와의 제휴를 통해 제품 홍보효과를 얻고 있으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 또한 자연스러운 어필이 아닌 무분별한 홍보는 반감을 살 수 있으므로 마케팅기획사의 컨텐츠기획 능력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여름시즌 중...
[르포]BMW 3시리즈 산실, 뮌헨 공장을 가다 2013-07-19 10:51:45
직접 생산라인을 둘러볼 수 있도록 배려, 제품에 대한 믿음을 심어주는 데 주력했다. 공장 설명을 맡은 안나 씨는 "자신의 제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고, 현장에서 출고하는 것이야말로 그 어떤 마케팅이나 홍보 활동보다 효과가 높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bmw 공장은 늘 열려 있고, 어느 누구라도...
어떤 '틀'을 주는가에 따라 사람의 행동도 달라진다 2013-07-18 15:30:31
제품과 ‘98퍼센트 무지방’ 제품이 주어졌을 때조차 지방을 두 배나 많이 포함한 ‘98퍼센트 무지방’을 선택한다. 소비자들이 이런 선택을 하는 이유는 지방보다는 무지방이 좋다는 무의식적 판단 때문이다. 따라서 관련 제품을 파는 기업들은 ‘지방 함유’라는 틀보다는 ‘무지방’이라는 틀을 활용해 매출을 늘리고...
'2013 서울소싱페어'…롯데, 현대, CJ, GS 등 국내 대형유통사 12개사 참여 2013-07-18 15:13:10
기업 및 제품 홍보는 물론 유통기업간 네트워크 구축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이번 전시회에 참여하는 유통 관계자에 따르면 “서울소싱페어는 국내 유통시장에서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는 상생교류의 장으로서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며, “국내 기업에게는 새로운 유통판로 개척의 기회를...
이인화 교수 "스토리텔링 헬퍼 미국보다 탁월해요" 2013-07-18 11:40:13
도구를 만들었다. 장점을 모아 최신의 도구로 최고의 제품이라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실제 미국과 같은 콘텐츠 영상 산업의 중심지에서는 스토리텔링 저작 활동에 필요한 상용 프로그램들(final fraft $299)을 보편적으로 사용된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프로그램의 부재는 물론 체계적인 연구와 개발이 미진하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