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톡 게임 1년] 금싸라기 '네이버 웹툰-카카오 게임' 2013-07-17 15:32:15
시절, 학교 앞은 이탈리아처럼 스파게티 집이 호황을 이루었다. 하지만 그 와중에 고기와 냉면을 함께 주는 신개념 '육쌈냉면'집이 생겼고, 그야말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릴 수 있었다. 몇 달 후 비슷한 냉면집이 주변에 생겼지만, 처음 생긴 육쌈냉면의 위력에는 미치지 못했다. ▲ 카카오톡 게임 장르별 분포도,...
살림 빠듯해도 외모·건강엔 돈 쓴다 2013-07-16 17:24:24
등 레저활동에 관련된 상품은 호황을 누리고 있다. 이달 들어 이마트의 캠핑용품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82.9% 증가하는 등 4월 이후 매월 80~90%의 신장률을 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 레저 부문 매출은 4월 21.0%, 5월 31.9%, 6월 26.5%를 기록했다. 이달 들어서도 24.1%의 신장률을 내고 있다. ◆건강과 외모가 관심...
정몽구 "변수 많지만…해외서 답 찾아라" 2013-07-16 17:13:18
대비 7% 증가한 383만대를 판매했다. 자동차 시장이 호황을 보이는 중국과 미국이 판매 신장을 이끌었다. 하지만 현지 공장이 있는 유럽, 러시아, 인도는 자동차 수요가 줄면서 생산도 줄었다. 현대차는 올 상반기 해외 공장에서 전년 동기보다 23.2% 증가한 146만7400대를, 기아차는 15.4% 늘어난 62만7300대를 각각...
8월 분양시장 14년새 가장 큰 `호황`‥공공물량 덕분 2013-07-16 10:12:56
8월 분양 시장이 휴가철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예상밖으로 공급량이 대거 쏟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부동산114에 따르면 올해 8월에는 전국 2만4803가구가 공급될 예정으로 2000년대 들어 8월 물량 중 가장 많은 물량입니다. 이는 공공물량 비중이 높기 때문입니다. 전체 물량의 약 62%가 한국토지주택공사나 SH공사 등이...
영우통신, 카카오스토리 사진인화 서비스 기대-유화 2013-07-16 08:03:42
설명했다. 영우통신은 통신장비 시장의 호황과 신사업인 포토북 사업 개시로 하반기 실적개선이 예상된다는 판단이다. 최 연구원은 "통신장비 사업의 경우 lte-a 출시경쟁과 다음달 주파수 재경매가 예정돼 있어 이동통신사들의 설비투자 증가로 인해 우호적인 실적이 예상된다"며 "또 2분기부터 매출이 발생하고 있는...
[Real Estate] 동계올림픽·경제자유구역 지정으로 기반시설 대폭 확충…강원도가 뜬다 2013-07-15 15:30:01
호황을 누렸으나 취득세 감면 종료 여파로 현재는 숨고르기에 들어간 상태다. 매매시장 침체에 따른 전세 수요 증가로 전·월세 가격도 꾸준히 상승하는 추세다. 강릉시와 속초시의 경우 아파트 매매가격 대비 전세가격인 전세가율이 처음으로 70%를 돌파했다. 집값이 1억원이라면 전세가격이 7000만원을 넘는 셈이다. 민자...
[자영업희망콜센터] 성남시 신흥동 한우전문점 메뉴 구성 어떻게 2013-07-14 14:46:16
성남시청이 수정구에 있던 시절엔 호황을 누리며 장사가 잘 됐습니다. 하지만 몸이 아파 약 1년 반을 쉬고 다시 오픈한 지 9개월째가 됐습니다. 쉬는 사이에 외식시장이 전반적으로 침체됐고, 수정구에 있던 성남시청이 다른 곳으로 이전한 후에는 매출이 부진합니다. 임대료는 없지만 홀 1명, 주방 1명의 직원 월급을...
‘습기 킬러’ 장마철 제습아이템을 잡아라! 2013-07-13 08:00:02
호황을 누리고 있다. 장마철 습기제거는 물론 다양한 기능이 있는 똑똑한 장마가전으로 보송보송한 장마철을 보낼 수 있을 것. ▶▶ 아로마 향초, 건강한 향기로 제습 해결! 아로마 향초를 켜두면 장마철 눅눅함도 제거될 뿐만 아니라 집안의 잡냄새도 제거해줘 효과적이다. 또한 아로마 향초는 심신을 이완시키고 안정감을...
아웃도어 업계,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다음 행보는? 2013-07-12 09:38:19
불황속에서도 최대 호황을 누리고 있는 아웃도어 업체들이 외형(매출)을 넓히기 위해 해외로 눈을 돌리고 있다. 제2브랜드 출시도 서두르는 모습이다. 아웃도어 시장 규모는 지난해 국내에서만 6조 원에 육박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매출 5000억 원을 넘기며 아웃도어 업계의 '빅4'로 등극한 블랙야크는 올...
여름철 잇 아이템 ‘워터프루프 화장품’, 똑똑하게 사용하기 2013-07-12 07:40:03
‘워터프루프(water proof)’ 제품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후텁지근한 날씨로 땀과 피지분비가 왕성한 여름철, 하얗게 뜨고 번지는 화장은 많은 여성들의 고민거리다. 특히나 물놀이가 잦은 휴가철이면 화장이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제품의 효과가 더욱 절실하다. 따라서 매년 여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