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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피, 기관·PR 매수 확대에 보합권 '등락' 2013-03-11 11:13:44
위협 수위를 끌어올렸다. 판문점에 있는 남북 간 직통전화도 차단했다.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이날 '반미 대결전에서 싸워 승리할 것이다'라는 글에서 "최후 결전의 시각이 됐다"고 전했다.하지만 이런 상황에서 기관이 매수 규모를 키우며 지수를 이끌었다. 현재 1294억원 매수 우위를 기록 중이다. 외국인...
SK엔카 "내 차 견적 확인하세요" 2013-03-11 11:10:59
가격을 문의하면 된다. 24시간 내 이메일이나 전화로 답변받을 수 있다. 차를 실제로 팔고 싶은 소비자들은 ‘팔아줘엔카’를 통해 편리하게 팔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내달 30일까지 sk엔카 직영센터에 차를 판매한 모든...
하이證, 12일 세법개정 관련 절세전략 세미나 2013-03-11 10:53:12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가신청은 하이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전화 1588-7171)로 하면 된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한경 스타워즈] 대회 개막 1달만에 7000만원 수익! 비결은? ▶한국경제의 알찬기사를 매일 만나는 방법-my뉴스 설정!! ▶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앞으로 과다 노출, 스토킹했다가는 … 경범죄 처벌법 강화 2013-03-11 10:49:39
대한 신고 불이행 ▲거짓 인적사항 사용 ▲자릿세 징수 ▲장난전화 등 행위도 8만 원을 부과한다.한경닷컴 뉴스팀 open@hankyung.com▶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팔아 하루 버는 돈이▶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수 대답이…▶ '아빠 어디가' 출연...
SK엔카 "내 차 지금 팔면 얼마?" 이벤트 무료 진행 2013-03-11 10:32:00
내 차의 가격을 문의하면 된다. 문의 후 24시간 이내 이메일 또는 전화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을 알려면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www.encardirect.com)에서 확인하거나 팔아줘엔카 대표번호 1599-4075로 문의하면 된다. chunjs@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송중기 잘 나가네~ '광고계 대세남' 등극 2013-03-11 10:29:26
10여 편의 광고모델로 활동하게 됐다.현재 송중기가 모델로 나선 브랜드는 휴대전화 '갤럭시 팝', 아웃도어 '노스페이스', 가방 '쌤소나이트', 화장품 '라네즈 옴므', 패스트푸드 체인 '롯데리아' 등이 있다.특히 쌤소나이트의 레드 백팩은 '송중기 백팩' 으로 불리며 출시 3주 만에...
내차 지금 팔면 얼마 받을까? 2013-03-11 10:14:00
된다. 문의 후 24시간 이내 이메일 또는 전화로 답변 받을 수 있다. SK엔카 마케팅부문 최현석 부문장은 “중고차는 같은 모델이라도 주행거리, 사고유무 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본인 차의 정확한 중고차 가격을 알기가 어렵다”며 “지금 당장 차를 팔지 않더라도 항상 평소 시세를...
북, 판문점 직통전화 차단 2013-03-11 09:38:13
오전 9시 우리 측 연락관이 북측 연락관에게 전화통화를 시도했지만 북측이 받지 않았다"고 전했다. 남북 연락관들은 공휴일과 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9시께 업무개시 통화를, 오후 4시께 업무마감 통화를 해왔다. 북한의 대남기구인 조국평화통일위원회(조평통)은 지난 8일 성명을 통해 남북 간 불가침 합의...
[속보] 북한 판문점 직통전화 차단 2013-03-11 09:26:01
예고대로 11일 판문점 직통전화를 차단했다.북한은 지난 5일 최고사령부 대변인 성명을 통해 이날부터 판문점 대표부 활동을 전면 중단하겠다고 밝혔다.북한은 유엔 대북제재 움직임과 함께 이날 시작되는 한미 군사훈련(키 리졸브)에 반발하며 11일을 기점으로 정전협정 백지화를 선언해 긴장 국면에 돌입했다.한경닷컴...
대기업 홍보조직은 '변신중' 2013-03-11 06:09:05
체제로 전화하면서 홍보실을 브랜드가치 제고에 중점을둔 '브랜드관리실'로 개편했다. SK는 브랜드관리의 창구가 단순히 언론뿐 아니라 다양한 이해관계를 통해서 가능하다는 판단으로 작년부터는 브랜드관리실을 부사장급을 팀장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팀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커뮤니케이팀의 역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