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패션그룹형지 라젤로, '4050 골드퀸'의 영원한 아름다움 위한 여성 캐주얼 2013-09-27 07:00:26
제작 지원 및 유명 연예인 협찬을 통해 제품을 전략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또한 적극적인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홈페이지의 신규 회원을 확보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넓히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건강 캠페인을 진행해 여성의 건강과 미용, 에티켓 등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인기 상품 관련 온라인...
[건강한 인생] LG생명과학 '제미글로', 국내 당뇨병치료제 시장 '토종 신약' 돌풍 2013-09-27 07:00:14
개선한 제품으로 꼽힌다. 제미글로는 제2형 당뇨병 환자에게 실시한 임상 3상시험에서 단독요법으로 52주까지 우수한 혈당강하 효능을 입증했다. 메트포르민으로 충분한 혈당조절을 할 수 없는 환자에게도 메트포르민과 병용요법으로 치료 시 경쟁제품 대비 빠르고 강력한 혈당강하 효능과 췌장 베타세포 기능개선...
액시엄 "취미·쇼핑습관·재정상태…당신의 모든 것 알고 있습니다" 2013-09-27 06:59:59
전통적 방식의 마케팅과 빅데이터 사이에서 경영 및 홍보전략에 혼란을 느끼는 고객사들이 늘고 있다”며 “액시엄의 역할은 온라인 검색 광고와 모바일 광고 등 다양한 형식의 새로운 마케팅을 시도하는 기업들을 위해 기초적인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기업·정치권의 빅데이터 활용...
[책마을] 글로벌 공룡 물리친 토종 마트의 비결 2013-09-26 17:32:34
초기부터 홍보활동을 강화하면서 가격 파괴 이슈로 언론을 장악했다. 전산 시스템도 외국 유통업체보다 앞섰다. 상품 구성도 달랐다. 외국 업체들은 가공식품과 일상용품 중심이었지만 이마트는 신선식품을 앞세웠다. 글로벌 유통망을 지닌 외국 업체라도 신선식품을 취급하기는 어렵다는 판단에서였다. 까르푸는 값싼...
올 여름 달군 '우수게임' 블리츠2-쿠키런-몬스터길들이기 2013-09-26 10:58:45
제품을 대상으로 기획, 그래픽, 음향, 작품성 등을 평가해 수상작을 골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시상하고 홍보를 돕는 사업이다. 7월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된 '블리츠2 배틀라인'은 2005년 출시되어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국산 전차게임 '블리츠 1941'을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글로벌게임허브센터...
[행복한 사회…기업이 앞서 뛴다] 한화, '혼자 빨리' 대신 '함께 멀리'…아동센터에 태양광 설비 설치 2013-09-26 06:59:58
지원, 공동 제품 개발, 홍보마케팅 지원, 멘토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작년에는 공모를 통해 18개 사회적 기업을 지원했고 올해는 20개 기업을 새로 선정해 지원하고 있다. 또 사회적 기업가를 대상으로 한 3개월 과정의 kaist 비즈니스스쿨을 개설, 경영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화는 그룹의...
여성에게 좋은 음식 ‘백수오’가 세계적인 건강키워드 ‘발효’와 만났다 2013-09-25 19:51:42
대표하는 음식은 민족적인 특성과 문화를 홍보 할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하지만 일본과 중국에 비해 인지도가 낮은 우리나라의 전통음식은 세계화의 초석을 놓는 과정에 있다고 볼 수 있다. 과거 김치만 돋보였던 방식에서 탈피해 불고기, 떡갈비, 삼계탕 등을 앞세워 건강하면서 외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는 슬로우...
박중원 "'매일매일 벽돌깨기' 오락실 느낌 아니까..." 2013-09-25 07:53:33
있던 홍보 담당 직원도 '사실은 나도 컴투스에 오고 처음으로 혼자 홍보를 담당한 게임이다'라며 거들었다. 기자 역시 컴투스에서 처음 하는 인터뷰로 네 명 모두에게 '매일매일 벽돌깨기'는 짜릿한 첫 게임이다. 이렇게 컴투스와 빅포게임즈의 사랑을 먹고 무럭무럭 자란 '매일매일 벽돌깨기'는 어떤...
정윤정 사과, 비공개 카페에 해명‥ 부작용 늘자 팬 카페 폐쇄하기도 2013-09-24 18:35:05
MBC 뉴스를 통해 집중 보도됐다. 해당 제품은 지난해 5월부터 9월까지 GS홈쇼핑 방송에서 정윤정 쇼핑호스트를 통해 판매되며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당시 정윤정은 "저를 믿고 쓰세요. 밤마다 듬뿍듬뿍 바르고 자면 아침에 대박이다"라며 "저도 매일 쓸 뿐 아니라 제품이 좋아서 아들에게도 발라준다"라고 적극...
정윤정 쇼호스트, `기적의 크림` 논란과 비난에 과연 공개사과 할까 2013-09-24 15:13:40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해당 제품은 지난해 5월부터 9월까지 GS홈쇼핑 방송에서 정윤정 쇼핑호스트를 통해 판매되며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당시 정윤정은 "저를 믿고 쓰세요. 밤마다 듬뿍듬뿍 바르고 자면 아침에 대박이다”라며 “저도 매일 쓸 뿐 아니라 제품이 좋아서 아들에게도 발라준다"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