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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百 "올해 유통키워드는 'Creative'" 2013-01-01 06:00:10
백화점 광고모델인소녀시대가 매장을 찾는다. 이 기간 영플라자의 외벽은 소녀시대로 꾸며진다. 정종견 롯데백화점 자주MD팀장은 "올해는 독창적인 콘텐츠를 개발해 유통 트렌드를 선도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며 "창의적인 상품기획과 판촉활동으로 차별화 하겠다"고 말했다. ses@yna.co.kr(끝)<저 작 권...
“2013년 화장품-홈쇼핑 등 유통주 `긍정적`” 2012-12-11 11:44:08
유지하고 있다. 반면 최근 모바일에 새로운 콘텐츠를 확대하고 있기 때문에 불황 속에서도 가격대나 채널에 있어 성장의 우위를 나타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GS홈쇼핑은 상장 3사 가운데 전략에 대한 부분 때문에 굉장히 우량한 회사임에도 불구하고 디스카운트를 많이 받아왔다. 그랬던 회사가 최근 새로운 아이템...
에듀박스 "풍부한 콘텐츠로 승부 낼 것" 2012-10-17 14:12:11
우리 국민의 10%가 에듀박스가 개발·제공한 콘텐츠를 접할 정도로 작지만 큰 기업입니다. 특히 회사 매출의 35%를 차지하는 영어교육사업 중 `이보영의 토킹클럽`은 단연 에듀박스의 효자 브랜드입니다. 또 올해 새롭게 론칭한 수학교육사업을 비롯해 온라인과 스마트 러닝 등 다변화된 수익원에서 매출 증대를 꾀하고...
정보보안, 하반기 실적 `파란불` 2012-08-08 17:12:41
콘텐츠 `알약`의 라이선스 판매 등 보안분야를 포함한 인터넷SW 분야가 호조를 보이고 있는 상황. 모바일 보안분야를 강화했고, 해외 서비스를 진행중인데다 관련 제품의 수요가 늘고 있어 하반기 실적에 대한 기대가 높습니다. <인터뷰> 김진욱 이스트소프트 홍보담당 "보안프로그램 알약의 국내 라이선스 판매가...
"ICT 산업 발전 위한 독임제 부처 필요" 2012-07-10 17:21:50
문화체육관광부의 콘텐츠 업무와 지식경제부가 담당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등 IT 사업, 그리고 행정안전부의 국가정보화 기능을 앞으로 만들어질 독임제 ICT부처로 통합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방송통신 관련 규제 문제는 ICT부처 내에 정책심의위원회를 설치하는게 타당하다는 입장입니다. 미디어의 다양성 확보와...
케이블업계, 스마트 케이블로 `진화` 2012-05-31 16:55:24
변화도 강조했습니다. 스마트 셋톱박스를 도입하고, 콘텐츠를 확대해 스마트 케이블TV로의 도약 기반을 확립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스탠딩> "1500만 가입자를 유지하면서 유료방송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케이블 업계가 디지털 시대를 맞아 새로운 변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제주에서 WOW-TV NEWS 한창율입니다."...
통신사 스마트폰 콘텐츠 `한판승부` 2012-05-20 15:27:08
도래하면서 이동통신사들이 스마트폰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 마련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조작만으로 소설책은 물론 잡지까지 손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보도에 이성민 기자입니다. <기자> 2007년 소설 `악처`로 데뷔한 황라현 작가는 얼마 전 스마트폰 마켓에 전자책을 출간했습니다. 3천 회가 넘는...
"페이스북 상장.. 빅데이터 관련주 관심" 2012-05-16 14:56:27
volume이란 커다란 데이터다. 콘텐츠 자체가 예전에는 문자 정도의 수준에서 이제는 사진과 동영상으로 커지기 때문에 콘텐츠의 양 자체가 굉장히 커질 수밖에 없다. 그렇기 때문에 서버 수요가 늘어난다. 서버 업체에 관심을 가지는 것이 좋다. velocity란 처리속도다. LTE 관련 통신 인프라가 구축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조정 후 재상승 전망..IT-금융-자동차주 관심" 2012-03-22 10:33:51
통신산업의 변화를 초래하고 있다고 본다면 콘텐츠 관련 산업도 관심이 필요할 것이다. 두 번째로 금융주 역시 관심을 가져야 할 텐데 밸류에이션 측면에서 저PER주고 그 다음에 최근 금리가 상승하는 흐름이라 금융주가 관심권으로 들어올 수 있는 상황이고 미국에서의 QE3 기대는 금융주에 대한 관심을 지속적으로 끌...
교육·치료, 게임 순기능 부각 2012-02-22 17:55:49
<인터뷰> 강용민 문광부 게임콘텐츠산업과 “기능성게임은 수요처가 중요. 수요조사를 통해 (민간과 시너지효과 낼 수 있도록) 게임의 긍정적 측면을 강조해 사회적으로 좋은 효과를 일으키겠다” 정부가 예상하고 있는 올해 국내 기능성 게임 시장 규모는 4천500억 규모. 기능성게임의 수요처가 더 늘어난다면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