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EO초대석]정기호 나스미디어 대표이사 2013-07-17 13:27:11
미디어와 광고주, 광고대행사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키는 비즈니스 모델이 미디어렙이기 때문입니다. 즉, 미디어의 입장에서는 광고 상품의 판매를 원활하게 해주고, 광고주와 광고대행사의 입장에서는 과학적인 미디어 플래닝을 통해 최적의 광고 효과를 창출해주는 역할을 미디어렙이 전담하고 있기 때문에 미디어렙은...
세분화 vs 단순화…카드업계 엇갈린 상품구성 전략 2013-07-17 06:10:05
수 있다는 것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욕구)나 특성, 라이프 스타일이 다양한 만큼카드 상품도 그에 맞춰 다양하게 운영한다는 것이 기본 전략"이라고 말했다. 다만 복잡한 조건이나 포인트 비율 등을 따지기 싫어하는 층을 위한 별도 원카드 상품(큐브)도 마련해 놓았다. 국민카드도 인...
피죤, 섬유유연제 3종 리뉴얼 2013-07-16 18:12:37
리뉴얼은 제품력 강화로 소비자 니즈는 충족시키면서 브랜드 정체성 유지를 위해 패키지 디자인 변화는 최소화 했습니다. 섬유유연제 `피죤`은 1978년 출시된 국내 최초 섬유유연제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인기 제품 입니다. 리뉴얼 출시된 `피죤`은 향 함량을 높여 잔향과 향 지속성이 기존 제품 대비 강하고 상쾌함이...
한경희생활과학, "목부터 허리까지" 2중 케어 ‘백솔루션’ 출시 2013-07-16 11:22:53
통해 학생들의 니즈를 꼼꼼하게 반영한 제품이다. 스팀청소기, 에어프라이어 등 아이디어 제품을 지속 선보여온 한경희생활과학의 연구진과 2년 간의 연구 끝에 상품화에 성공, 한경희생활과학의 아이디어 지원 사업의 첫 결과물이다. 백솔루션은 한국외대 스포츠건강과학센터 김태영 교수팀과의 임상실험에서 자세 교정과...
요즘 아파트, ’실속’은 기본 ‘개성’까지 더했네 2013-07-16 10:10:47
넓게 쓰고자 하는 수요자의 니즈에 맞췄기 때문이다. 같은 전용 59~84㎡의 중소형이라도 설계에 따라 최대 전용 30㎡이상을 넓게 쓸 수 있는 4~4.5베이 설계가 인기를 끌었던 이유다. 타워형 인기에 밀렸던 판상형 아파트의 부활을 불러오기도 했다. 수납특화 설계는 붙박이장 특화로까지 이어졌다. 신혼부부들은 혼수품목...
라츠, 美 TYLT 차량용 충전기 독점 판매 2013-07-15 10:04:34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권민경 기자 kyoung@hankyung.com ▶ 男 초등생, 방에서 남몰래 은밀한 행위…충격 ▶ 공무원, 女비서와 '혼외정사' 파문 일으켜… ▶ 정선희, 남편과 사별 이후 어떻게 사나 봤더니 ▶...
이천희-서인국 몰라보게 날렵해진 V라인, 그 비결은? 2013-07-15 09:40:04
효과적인 관리를 원하는 고개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규 프로그램으로 남녀구분 없이 완벽한 몸매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키고 있다. 특히 14일동안의 기존 프로그램들이 여성 중심의 뷰티 프로그램이었다면 이번에 런칭하는 렉핌은 짧은 시간에 최대의 운동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다이어트, 근육 강화, 유연성 발달에...
외환은행, `2X카드` 100만 돌파 이벤트 전개 2013-07-15 08:47:56
니즈 분석 및 상품 네이밍에 이르기까지 상품개발에 심혈을 기울인 만큼 외환은행에 있어 2X카드의 돌풍이 갖는 의미는 남다르다고 은행측은 설명했습니다. 이번 외환은행의 2X카드 백만좌 돌파 및 2X카드 출시 1년을 맞아 고객님이 주신 큰 사랑에 보답코자 다양한 이벤트가 7월15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됩니다. 우선...
하나-외환銀. 첫 공동상품 출시...6천만달러 외화정기예금 판매 2013-07-14 21:34:32
있습니다. 두 은행은 미화 5천불 상당액 이상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양행 각각 70명의 고객에게 GIFT CARD(5만원 상당)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양 은행은 “향후에도 하나은행과 외환은행이 공동으로 외환거래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기아차, "신형 K5, 쏘나타보다 경쟁사 공략에 치중" 2013-07-14 16:51:03
부장)터보 차종을 찾는 소비자는 기본적으로 고성능에 대한 니즈가 있는 층이다. 다운사이징을 위해 터보를 선택한 sm5 tce와 고성능을 추구하는 k5 터보와 직접적인 비교는 힘들다. 또 sm5 tce는 저배기량에 고가격 정책을 취했다. 이번에 책정된 k5 가격이 경쟁사에게 상당히 부담스러울 것이다" -기아차도 1.6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