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산업부, 우수디자인 제품 수출 지원 2013-06-27 11:01:04
산업통상자원부는 디자인이 우수한 제품의 수출을 확대하도록 '우수디자인 해외진출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갖고 있거나 디자인이 훌률한 제품이 있지만 수출하기 힘든 개인·1인 기업·디자인 전문회사 등이 전시회 참가·바이어 접촉·국외 마케팅등을 할 수 있도록...
삼성, OLED TV 전략 미묘한 수정…'평면' 아닌 '곡면' 승부수 2013-06-27 10:30:00
'무결점 lcd'라고 대대적인 홍보를 했던 것과 비슷한 모습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oled의 경우 각각의 화소가 스스로 빛을 내는 구조로 돼 있어 공정과정이 까다롭고 화소 불량이 자주 발생한다"며 "어떤 불량 화소도 없다는 점을 소비자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zpd 마케팅을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지금, 패션街는]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3-06-26 18:17:53
10주간 컨버스 아이웨어를 알리는 홍보 및 마케팅 컨텐츠를 제작하는 데 직접 참여하며 활동할 예정이다. 21일 발대식을 통해 활동의 서막을 올렸으며 추후 이루어질 컨버스 아이웨어 온/오프라인 마케팅 행사에 적극 참여해 컨버스 아이웨어만의 스타일리시하고 자유분방한 브랜드 이미지를 살린 다양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신성솔라에너지, 일본 수출 잇따라 2013-06-26 15:32:32
모듈도 200~310w까지 다양한 출력대로 제품의 수를 늘려 다양한 수요에 맞춰나갈 전략이다. 이는 신성솔라에너지의 제품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일본내 납품 실적을 통해서 신뢰성을 확보한 결과로 향후 일본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 할 수 있는 모델로 인식 되고 있다. 신성솔라에너지 관계자는 "그동안 일본시장...
핫바디가 간절한 여름, 운동 어떻게 해야 효과적일까? 2013-06-26 15:11:14
부족할 때는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는 바디 제품을 사용하고 여름에는 쿨링 타입을 선호한다. 1 다이내믹 바디 선스프레이 시원하고 간편하게 사용하는 바디전용 선스프레이로 끈적임이 적은 타입이다.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팔과 목 등에 사용해 피부 톤을 일정하게 유지한다. 2 쿨링 샤워 젤 멘톨의 쿨링감을 느낄 수 ...
[대한민국 100대 상품] 이과수 얼음정수기 티니, 정수기 30년 기술력 '완결판'…세균·이물질 완벽하게 제거 2013-06-26 13:52:50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불 수 있는 체험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트럭을 개조해 만든 차량 안에 청호나이스 주요 제품을 설치, 시연까지 가능하도록 만든 이과수 홍보차량이 그 역할을 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청호나이스는 업계 1위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서비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방침이다....
기업들 "창조인재 부족…교육이 못따라와" 2013-06-26 06:00:44
및 영업·마케팅·홍보(28.9%) 분야에서 창조인재에 대한 기업수요가 많은 점이 예상과는 달랐다. 창의적 인재가 가장 필요할 것으로 예상됐던 연구·개발(R&D)(20.1%)은 세 번째필요분야로 조사됐다. 이는 제품·서비스의 개발단계에서의 창조성 발휘도 중요하지만 기업 활동 전 과정에서 창조인재와의 협업을 더...
KJB광주은행, `징광문화` 소호명가 350호점 선정 2013-06-25 16:24:04
‘소호명가’는 해당업종에서 최상의 제품과 전통성 등을 토대로 영업력을 발휘해 평판과 브랜드 인지도가 뛰어난 업체이입니다. 광주은행은 해당 소호명가에 대해 자금지원, 금리우대 등 각종 금융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한편, 광주은행은 지난 2008년 10월 소호명가 1호점인 ㈜예다손을 시작으로 보성 대한다업, 광양...
[건강한 인생] 가장 빨리 노화하는 무릎관절…줄기세포·인공관절 수술로 치료 2013-06-25 15:30:37
연세사랑병원은 지난해 엄 대장을 홍보대사로 임명했으며 환자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 왔다. 지난달에는 고 병원장, 엄 대장이 무릎 관절 줄기세포 치료를 받은 환자들과 청계산 등반에 나서기도 했다. 연세사랑병원이 재단의 후원 협약 파트너로 선정된 건 스스로 노력하는 전문병원이란 점에서 비롯됐다. 이...
에바다, 7월부터 '골목상권 공략' 전국 지사 모집 2013-06-25 11:02:13
효소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지역사회 사랑방 역할을 톡톡히 해 내고 있다. '에바다 체험케어'는 사업경험이 전무한 여성창업자들도 종업원 없이 혼자 운영할 수 있으며 본사의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이 매달 진행돼 효소와 건강식품 관련 전문정보와 관련 법규, 홍보마케팅 기법 등을 지속적으로 교육받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