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리더와 지식공유로 성공적인 MICE 품격 높이다 2013-07-13 14:30:29
따라서 스피커스 뷰로는 양쪽에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서 상호간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이 굉장히 중요한데요. 예를 들면 스피커들에게는 스피치에 대한 적절한 가치를 시장 안에서 인정받을 수 있도록 클라이언트하고 일정 정도의 협상을 해야되는 부분이고 클라이언트한테는 고품질의 스피치가 가능한 적절한 스피커...
바쁜 소비자 "빠르게 간편하게" 2013-07-12 18:36:32
그런 분들의 니즈에 맞게끔 제품을 발 빠르게 출시하고 있습니다."편의점 도시락 뿐 아니라 1인분용 반쪽 샌드위치, 반마리 치킨 등 다양한 메뉴가 출시됐습니다.<브릿지> 이주비기자 lhs718@wowtv.co.kr"이러한 변화는 식품업계에서만 나타난 게 아닙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가전제품 업계에서는 고효율의 소형제품이 이미...
바쁜 소비자 "빠르게 간편하게" 2013-07-12 18:36:27
다이어트나 건강을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분들의 니즈에 맞게끔 제품을 발 빠르게 출시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 뿐 아니라 1인분용 반쪽 샌드위치, 반마리 치킨 등 다양한 메뉴가 출시됐습니다. <브릿지> 이주비기자 lhs718@wowtv.co.kr "이러한 변화는 식품업계에서만 나타난 게 아닙니다. 보시는 것과 ...
임영록 "기본에 충실(Back to the Basic)‥리스크관리 총력" 2013-07-12 11:50:00
니즈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실질적인 고객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이와함께 비은행계열사의 경쟁력 강화 또한 시급하다는 점을 향후 과제로 꼽았습니다. 임 회장은 “지금 KB는 체크카드와 회사채 시장 등 몇몇 분야에서 시장리더십을 갖고 있지만 전반적으로 경쟁력이 열세인...
[뷰티이벤트] 장마철 눅눅함, 이벤트로 날리자! 2013-07-12 10:57:52
헤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전 세계 헤어 디자이너들이 선호하는 프로페셔널 헤어 살롱 케어 브랜드 트레제메를 선보인다. 국내에 먼저 선보여지는 제품은 샴푸•린스 4종과 스프레이 2종이다. 샴푸•린스는 건조, 민감성, 지성, 극손상 등 모발 타입에 따른 4종인 모이스처 리치, 내추럴 레디언트,...
[BIZ Insight] 비씨카드 '진격의 30년'…글로벌 카드브랜드 '우뚝' 2013-07-11 15:35:00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회원사를 여러 개 그룹으로 세분화해 각 사에서 요구하는 업무를 맞춤 지원하는 시스템도 도입했다. ○모바일카드, 그린카드…쉼 없는 도전 회원사들이 대형화하면서 자체 결제망과 가맹점 인프라를 구축하는 사례가 늘자 비씨는 모바일 카드를 ‘차세대 먹거리’로 선택했다. 스마트폰 보급이...
이탈리코 렌탈사업, 소자본·무점포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 2013-07-11 07:48:02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며 고급원두와 차별화된 전문매장을 갖추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ac닐슨의 조사에 따르면 국내 커피 시장은 2007년 1조5,580억 원에거 2012년 4조 1,300억 원으로 2.5배 확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때 인스턴트 제품은 다소 주춤한...
[2013 한국서비스대상] "제품 아닌 만족을 팔아야 성공한다" 2013-07-10 15:35:00
위에 고객니즈에 대한 정확하고 세밀한 분석이 수반돼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다양한 고객의 성향과 니즈에 대한 분석 결과를 토대로 고객만족을 위한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새로운 고객가치 창출과 지속적인 고객 신뢰를 형성하는 데 활용할 수 있다. 한국서비스대상 평가는 기업의 지속적인 가치와 성과를 향상시킬 수...
[2013 한국서비스대상] 아주캐피탈, 빠른 심사시스템 도입 등 고객경영 성과 2013-07-10 15:30:16
또 고객 니즈(needs) 분석을 통한 상품 개발과 정교한 risk management 시스템을 통한 빠른 심사 능력을 갖춘 게 이 회사의 강점이다. 아주캐피탈은 지난 2011년 업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의 ccms(소비자만족자율관리프로그램) 인증 획득, 4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수상 등 고객중심경영에 있어 업계의 모델이 될 정도로...
‘손호찬피부과’ 개원 “휴머니즘, 맞춤진료, 평생주치의 표방” 2013-07-10 11:40:57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고 피부과적 니즈를 충족시켜 주는 일에 가교 역학을 했던 손호찬 원장이 9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선릉역 부근에 손호찬피부과를 개원했다. 손호찬피부과는 휴머니즘을 바탕으로 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고 만들어 가는데 궁극적인 목표를 하고 있다. 특히 단순히 눈앞의 문제해결에 그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