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 상업용 디스플레이, 세계 영화시장 공략 박차 2013-06-25 11:00:06
처음참가해 상업용 디스플레이 제품 홍보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 '시네 유럽'은 유럽 최대 규모의 영화전문 전시회로 삼성전자, 코카콜라, 돌비등 세계적인 기업을 비롯해 영화업계와 구매, 유통, 장비업체 등이 참여해 최신 영화산업 동향을 선보이는 행사다. 이번 전시회에서 삼성전자는 전시관을...
[오토타임즈의 확대경] 신차 만족도, 해석이 입맛대로 제각각인 이유 2013-06-24 15:30:36
때도 상위권에 포함된 국내 제조사들은 홍보에 열을 올렸다. 파괴력은커녕 소비자들의 관심조차 얻지 못했음은 당연하다. 이처럼 괴리가 생기는 이유는 단 하나. 브랜드 가치와 가격 때문이다. 같은 셔츠라도 1만원과 10만원의 가치는 결코 같지 않다. 셔츠 올이 부풀었을 때 비싼 제품을 구입한 사람일수록 불만의...
레이싱 참가 도요타 사장·바이올린 연주 다임러그룹 회장…두 자동차 리더, 車 사랑 유별나네 2013-06-24 15:30:07
제품 홍보를 위해 멜빵바지를 입고 선보였던 콩트를 기억한다. 2005년 도쿄모터쇼에선 신형 s클래스를 소개하며 유명 오케스트라 단원들과 함께 바이올린을 연주했다. 지난해 a클래스 출시행사 때는 직접 맥주를 서빙한 적도 있다. 각종 시승행사나 신차 출시행사에 참석하는 건 흔한 일이다. 일본 도요타의 도요다 아키오...
3S, 450mm 웨이퍼 캐리어 국내 독점 판매권 확보 2013-06-21 11:51:11
통해 3s는 450mm 제품 홍보와 판매를 할 수 있는 국내 독점 권한을 확보했다. 인테그리스는 3s와 공동 브랜드를 기반으로 한 450mm 제품을 만들 예정이다. 인테그리스가 제조할 제품에는 450mm 전면 개방 통합 포드 (foup), 450mm 다중 응용 캐리어 (mac), 450mm 단일 웨이퍼 운송 용기 (sws)와 450mm 제품 사용 관련 2차...
"홈쇼핑 '흥행 보증수표' 개그맨 사장님 납신다" 2013-06-21 10:28:57
있다. 불황 속에서도 개그맨들은 자신의 이름을 내건 제품으로 론칭하고 직접 방송에 출연하는 등 매출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c홈쇼핑은 지난 2011년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과 제휴를 맺었다. 허경환은 방송에서 상품 개발부터 판매까지 총 책임자로 나서 매 방송마다 평균 2000세트 이상씩 판매,...
[지금, 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06-19 15:33:12
제품이 별도로 지급된다네요. 지원자격은 뷰티 분야에 관심이 많은 남/녀 대학생 누구나 가능하며, 마케팅 및 홍보에 대한 열정이 있고, 블로그 및 SNS, 뷰티 커뮤니티 활동이 활발한 대학생, 수도권 거주자, KT&G 상상 Univ. 회원은 우대한다고 합니다.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는 듀이트리의 인기 제품 및 브랜드 추천...
[위기에 강한 수출中企] 태성유화, 플라스틱 원료 들고 아프리카 돌고 또 돌고…수출 年5900만달러 2013-06-19 15:30:28
2003년 남아공에 플라스틱 한국관을 만들어 홍보에 나섰다. 남아프리카 최대 규모인 ‘프로팍 아프리카’에도 매년 참석하고 있다. ○“제품이 아니라 문화를 홍보한다” 백 회장은 바이어들을 위한 초청 행사에도 열심이다. 매년 3~7개 회사의 바이어들을 한국으로 초청해 1주일간 여수 석유화학단지, 기계 제조사, 동종...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예천청결고추, 청정 고춧가루로 농가수익·지역경제 '두토끼' 2013-06-18 15:31:06
학교 영양사들에게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홍보팀도 신설했다. 박성철 대표는 “자라나는 학생들에게 국내산 고춧가루의 우수성을 알리고 국내는 물론 외국인에게까지 인정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유부녀, 23세男과 불륜에 정신 뺏기더니 '경악' ▶ '속옷 모델'...
"콘서트도 좋고 야구장도 좋고"···車마케팅 수입차 '공연', 국산차 '스포츠' 관람객 공략 2013-06-18 15:03:03
젊은 층 가는 '뮤직 페스티벌'서 잇딴 홍보 국산차, "야구·축구 열기···스포츠 관중 잡아라" '수입차는 문화 마케팅, 국산차는 스포츠 마케팅 눈에 띄네.'자동차 업계의 마케팅 방식이 다양해지고 있다. 최근 들어 수입차는 공연이나 콘서트 등 문화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 반면, 국산차 업체들은 야구...
화제의 미란다커 피부 변천사 2013-06-18 11:01:02
주는 스킨케어제품으로 더블 안티에이징 효과의 스킨 부스팅 에센스. 라비다 선 솔루션 데일리 irf20 spf36 노화의 원인이 되는 자외선과 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주며 산뜻한 사용감이 돋보이는 데일리 화이트닝 선블록. 4계절 내내 부담 없이 쓸 수 있다. 라프레리 울트라 프로텍션 스틱 여행을 위한 이상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