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곰표 밀맥주` 일주일새 30만 개 순삭…`곰표 팝콘`도 덩달아 `껑충` 2020-06-09 08:02:54
맥주라는 컨셉트와 과일향을 더한 깔끔한 맥주맛도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곰표 밀맥주는 2030세대의 비중이 높은 일반 수제맥주와 달리 4050세대에서 반응이 뜨거웠다. CU에 따르면 지난해 수제맥주 매출 중 81.7%가 20~30대에서 발생했으며, 40대 고객의 비중은 5.6%에 그쳤다. 반면, 곰표 밀맥주는 40대 고객의 비중이...
소낙스, 2020 하반기 신제품 연이어 출시 2020-06-08 10:00:00
기존 실내크리너의 체리 과일향을 함유한 것으로 오션프레쉬, 그린레몬향 실내크리너에 이어 고객들의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가성비가 높은 휠크리너인 `휠 크리너 비스트`도 올 7월에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며, 신제품은 공식 쇼핑몰 소나마켓과 할인마트, 오픈마켓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롯데제과, 20년간 매년 1000억 넘게 팔린 국민껌 자일리톨…충치 막는 '녹여먹는 껌'내놔 2020-05-13 16:33:22
포장 형태를 달리했다. 맛은 민트향 과일향 등 10여 종에 이른다. 롯데제과는 ‘자일리톨 프로텍트’와 ‘자일리톨 화이트’ 등 품질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계속 내놓고 있다. ‘자일리톨 프로텍트’엔 프로폴리스 과립이, ‘자일리톨 화이트’엔 화이트젠이 함유돼 있다. 치아 건강 기능은 더 강화하고, 자일리톨 결정이...
초여름 같은 봄…아이스 신제품 쏟아진다 2020-05-07 18:11:47
케냐 원두를 사용해 과일향과 산미를 강조했다. 할리스커피는 빙수 메뉴 4종(팥, 초코, 딸기치즈, 망고치즈)을 선보였다. 초코빙수는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몰티져스와 협업해 만들었다. 딸기와 망고는 치즈 토핑과 파우더를 올려 고소한 맛을 더했다. 팥빙수는 우유얼음과 단팥, 19가지 곡물을 혼합했다. 빙수 메뉴는 배달...
동서식품, 맥심 카누 아이스 2종 한정판 선보여 2020-05-07 17:40:30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한정판 제품은 과일향과 밸런스 있는 산미가 특징인 케냐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차게 먹을 때 맛이 좋도록 만들었다고 동서식품은 전했다. 푸른색을 바탕으로 한 한정판 패키지에 담아 선보였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마뱅코리아, 이태리 프리미엄 와인 `리유니트` 롯데백화점 런칭 2020-05-07 13:45:40
모스카토는 모스카토 포도 품종으로 만들어져 과일향기와 부드럽고 감미로운 풍미가 특징이다. 또한, `피치모스카토`와 `람브르스코`, `라즈베리`는 천연 레드 스파클링 와인으로 싱그러운 피치와 라즈베리 향이 맴돌아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다. 이외에도 `란셀로타`, `샹그리아`, `프로세코`와 같은 다양한 향과 맛을 가진...
[PRNewswire] Kavalan, 광범위한 시장 확보 위해 입문자용 라인 출시 2020-05-04 16:28:06
출시한 첫 번째 위스키에서는 열대 과일향을 강조했고, 두 번째 위스키에서는 꽃과 허브향을 강조했다. 이 라인에서 출시되는 각 위스키는 자사만의 독특한 개성이 지닌 다양한 측면을 보여준다. 각각의 제품은 친절한 가격에 높은 품질을 안겨준다." 대만의 아열대 기후를 보여주고자 양질의 리필 통에서 숙성되는 이...
"홈술 고급스럽게?"…디아지오코리아 `위스키 페스티벌` 진행 2020-04-29 10:49:12
증류소에서 생산된 싱글몰트 위스키로 과일향과 견과류향을 풍겨 위스키 입문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싱글몰트 위스키 ‘탈리스커’는 1830년에 스코틀랜드 스카이섬에 세워진 증류소에서 생산되며 세계적으로 많은 상을 수상했다. 바다의 자연환경을 반영하고 있는 위스키로 평가되며, 스모키향과 후추맛, 짭...
하루 7500병 팔린 4900원 '도스코파스', 화이트 출시 2020-04-22 09:06:48
칠레산 화이트 와인으로, 복숭아, 파인애플 등 상큼한 과일향이 특징이다. 가격은 지난해 8월 출시된 도스코파스 2종과 같은 4900원으로 책정했다. 앞서 출시된 2종은 지난해 8월 출시 후 초도 물량 100만병이 4개월 만에 소진된데 이어 11월부터 꾸준한 추가발주를 통해 현재까지 누적 160만병 이상 판매됐다. 이는 하루...
코로나19 국면 맞아 수요 급증하는 건강기능식품, 비타민D 제품 관심 높아져 2020-04-09 09:00:03
및 유지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천연열대과일향을 담은 츄어블 형태로 일상생활 중 물 없이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후라보-씨 멀티비타민&아연 제품도 츄어블 형태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 제품에는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도움을 주는 아연과 상피세포 성장 및 발달에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