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한킴벌리 등 올해 첫 1위 오른 기업 다수 2021-06-23 15:38:09
경동나비엔(청정환기시스템 부문), 웰스(식물재배기 부문), 일동후디스의 하이뮨(단백질 보충제 부문), 한일시멘트(친환경시멘트), 쿠첸(전기밥솥), 현대오일뱅크(주유소)가 그 주인공이다. 2021년 KS-WEI는 69.19점으로 전년 대비 2.3점 상승했다. 최근 4년간 가장 높은 수준이다. KS-WEI는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상승세...
일동후디스, 산양유 함유한 단백질 보충제 2021-06-23 15:17:25
대사에 필요한 판토텐산까지 함유했다. 여기에 노화로 인한 장 기능 저하를 겪는 이들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을 더했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의 휴대 및 섭취 편의성을 위해 분말 스틱 형태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와 액상 파우치 타입의 ‘하이뮨...
85:15파로이로 동탄본점 오픈식 개최 2021-06-17 14:32:38
이뮨브레드 연구소에서는 마이크로바이옴 균주를 접목한 베이커리 메뉴를 연구·개발하며, 2층은 베이커리 카페와 함께 제품홍보존이 운영되고 있다. 85:15파로이로 관계자는 점포에 면역빵을 공급할 수 있는 면역제빵소와 냉동생지공장을 본사 직영으로 운영할 계획이며, 이를 기반으로 연내 전국 8개 주요도시에 10개의...
'타미플루'처럼 먹는 코로나 치료제 언제 나오나…국내 임상 6건 2021-06-17 06:00:05
│(주)이뮨메│hzVSF-v13 │코로나19 중등증 및 중증 환│주사│2 │2020-1│ ││드│ │자 대상 임상시험 의약품( │ 제 │상│ 2-07 │ ││ │ │인플루엔자약)의 표준 요법 ││ │ │ ││ │ │과 각 용량 별 hzVSF-v13 병││ │ │ ││ │ │용투여 시 안전성·유효성 ││ │ │ ││ │ │및...
유한양행, 개방형 혁신 R&D 투자 확대…글로벌사에 기술수출 잇따라 2021-06-16 15:38:24
분산할 수 있다. 유한양행은 이뮨온시아, 지아이이노베이션 등 바이오텍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자체 R&D 투자도 활발하다. 2014년 309억원으로 매출 대비 3% 수준이던 유한양행의 경상 개발비가 2020년에는 1426억원으로 매출 대비 8.8%로 늘어났다. R&D 투자의 결실은 2018년을 기점으로 가시화하고 있다. 2018년 7월...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종이 빨대 도입 2021-06-04 15:50:53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에 종이 빨대를 도입하며 친환경 경영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최근 배달, 일회용품 사용이 증가하면서 플라스틱 쓰레기 문제의 심각성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가 형성되고 있다. 특히 플라스틱 빨대는 재활용이 어렵고 분해되는데 오랜 시간이 걸려 토양은 물론 해양생태계까지 위협해 이를 줄이기...
`토종` 제약·바이오, ASCO서 기술수출 달군다 2021-06-01 18:10:20
이뮨텍, 메드팩토, 젬백스, 뷰노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제넥신은 자궁경부암 치료제로 개발중인 신약이 머크의 면역항암제 ‘키트루다’의 병용 임상 2상 중간 결과를 미리 공개했습니다. 임상 중간 보고에서 환자 5명이 목표로 한 종양이 완전히 사라지는 것을 보였고, 10명은 종양 크기가 30% 이상 감소하는...
커피·아이스크림·야쿠르트 장사도 뛰어든 `이것`은? 2021-06-01 14:55:35
하이뮨` 영향으로 4년만에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최근에는 청소년을 위한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는 등 브랜드 타깃층을 넓히겠다는 목표다. 올해 하이뮨 매출 목표도 700억원으로 지난해 400억원보다 75% 높여 잡았다. 커피 프랜차이즈 업체나 빙과 업체 등 식음료 업계 전반이 주목하고 있다는 점도 과거와 다른 특징이다....
헬스보이들의 '단백질 보충제', 이젠 집집마다 건강 필수식품 2021-05-23 17:51:08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이뮨을 선보였다. 하이뮨은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넘어섰다. hy(옛 한국야쿠르트)도 최근 단백질 전문 브랜드 ‘프로틴코드’를 선보이고 시장에 진출했다. 프로틴코드의 브랜드 콘셉트는 ‘100% 식물성으로 채운 단백질’이다. 음료 외 간편식 형태의 단백질 식품도 속속...
저출산의 그늘..."분유보다 더 팔린다" 2021-05-23 15:03:42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월평균 판매량이 35% 이상 늘며 1년 만에 매출 400억원을 달성했다. 올해 7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대상의 건강기능식품 계열사인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2019년 8월 단백질 보충제 `마이밀`을 출시한 이후 올해 4월 기준 260억원의 누적 매출을 올렸다. 올해 매출 목표는 350억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