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7-08-02 08:00:08
차지" 경남도, 비산먼지 잡기 나섰다 170801-0782 지방-0193 15:29 괴산댐 인근 주민들 "홍수조절 실패 책임지고 피해 보상하라" 170801-0792 지방-0195 15:33 폭우에 '진천 농다리' 상판·교각 또 유실…올해 두번째(종합) 170801-0793 지방-0196 15:34 양주시, 시설관리공단 계약직 전원 '정규직 전환'...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사회 2017-08-02 08:00:04
44% 차지" 경남도, 비산먼지 잡기 나섰다 170801-0789 사회-0117 15:32 대법원장 "국민 신뢰 없으면 판사 독립 원칙 무너져"(종합) 170801-0792 사회-0118 15:33 폭우에 '진천 농다리' 상판·교각 또 유실…올해 두번째(종합) 170801-0799 사회-0119 15:39 보성 전남권환경성질환 예방센터, 아토피 치유교육...
[오토 오피니언] "10분 만에 손세차 완료…주유소 새 수익원 될 것" 2017-07-25 16:46:35
이 같은 비즈니스 모델을 내세워 카카오그룹 계열 투자전문회사 케이벤처그룹과 gs칼텍스의 투자를 유치했다. 카닥은 외장수리에 이어 세차 서비스인 ‘카닥 워시’와 수입차 전용 경정비 서비스인 ‘카닥 테크샵’으로 사업을 확장했다. 두 사업 모두 ‘전문화’에 초점을 둔 서비스다.이...
중국 로봇청소기 업체 '에코백스' 국내 진출 2017-06-29 15:18:58
G마켓, 신세계몰, GS숍, 11번가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로봇청소기 5종을 판매해왔다. 이번에 소개한 제품은 내달부터 국내에 판매된다. 에코백스는 1998년 중국 쑤저우(蘇州)에 설립된 로봇 전문기업이다. 2006년부터 가정용 로봇청소기를 제작·판매해왔고, 중국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65%를 차지하고 있다....
조선 3사, 일감 세계 1~3위…현대·삼성은 한달새 또 늘어 2017-06-20 11:41:05
각각 2,3위를 차지했다. 4월 말과 비교하면 대우조선해양은 9천CGT 줄어든 반면, 현대중공업과 삼성중공업은 9만1천CGT와 7만4천CGT 늘었다. 우리나라 '조선 3사' 뒤로는 중국 상하이와이가오차오조선(192만9천CGT·44척)과 일본 이마바리조선(183만5천CGT·30척)이 5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10대그룹 계열사 3곳 중 1곳 '내부거래 50% 넘어' 2017-06-19 06:13:01
43.5%를 차지했다. 현대차그룹 계열사 51곳 중에서 내부거래 비율이 50%를 넘는 곳은 20곳(37.7%)이었고 현대중공업그룹 23개 계열사 중 8곳(27.6%)이 매출 절반 이상을 계열사 도움으로 연명하고 있다. SK그룹은 27곳으로 전체의 28.1%에 달했고, 롯데그룹 23곳(25.6%), GS그룹 15곳(21.7%), 한화그룹 10곳(16.4%),...
홈쇼핑 대세는 역시 화장품…'견미리 팩트' 휩쓸었다 2017-06-12 11:05:39
품목 중 1~9위까지가 의류, 화장품 브랜드였다.gs홈쇼핑에서도 이미용 및 의류 상품이 강세였다. 1등은 프리미엄 탈모 샴푸인 '올뉴 티에스 샴푸'가 차지했다. 보통 여성 소비자가 압도적으로 많은 홈쇼핑 시장에서 남성 소비자 주문 비중이 20%로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난 제품이라고 gs홈쇼핑은 설명했다.이어 age...
'김혜수 크림' 완판 행진에 홈쇼핑 3사 실적 발그레 2017-02-07 18:39:39
차지하는 의류는 점유율이 1~2%포인트 하락했다. 판매량 상위권에서도 뷰티 부문의 강세가 돋보였다. 김혜수·이보영 화장품으로 알려진 a.h.c. 스킨케어 세트는 지난해 cj오쇼핑과 gs홈쇼핑 양 사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고 현대홈쇼핑에서도 6위에 올랐다. '견미리 팩트'로 유명한 에이지투웨니스 팩트도...
더블생활권 누리는 가성비 좋은 아파트 `오산시티자이2차` 2017-02-03 15:13:49
-GS건설, 동탄2신도시와 오산 도심 인프라 동시에 누리는 `오산시티자이2차` 2월 분양 두 지역 간의 경계지점이나 인접지에 들어서는 `일거양득` 분양단지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양쪽 도시 생활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으면서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내집 마련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이미 각종...
가성비에 더해진 취향저격…콜드브루·쉑쉑버거 돌풍 2016-12-30 17:21:31
차지하기도 했다.ahc는 발상의 전환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대표 제품인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이다. 홈쇼핑 방송에서 “영양성분이 농축된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르면 얼마나 피부에 좋겠냐”는 식으로 홍보했다. ‘완판 행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