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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모빌 "카카오T 가맹택시 평점이 일반택시보다 높아" 2023-09-30 10:30:00
현재 카카오T 가맹·브랜드 택시는 4만여대, 가입 기사 수는 약 22만명이다. 카카오모빌은 "교육을 중심으로 가맹·프리미엄 택시 서비스 품질 관리에 주력하는 것이 서비스 정책 방향"이라고 강조했다. 최근 카카오모빌은 승객들로부터 서비스 평점 하위 0.1%를 받은 가맹·브랜드 택시 기사들을 상대로 2시간 동안...
"너무 오래 계셔서"…어르신에 쪽지 건넨 카페 결국 2023-09-26 20:17:10
차별하는 행위가 잘못된 행위임을 인지하고 있으며 관리 소홀의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날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 빌리엔젤 매장에 대한 이용 후기가 올라왔다. 게시글에 따르면 매장 점주는 고객에게 '매장 이용 시간이 너무 길다. 젊은 고객이 아예 이쪽으로 안 오고 있다'는 내용의 쪽지를 전달했...
'노시니어존' 매장 논란에 빌리엔젤 본사 사과…"재발방지 약속" 2023-09-26 17:50:03
차별하는 행위가 잘못된 행위임을 인지하고 있으며 관리 소홀의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전날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 빌리엔젤 매장에 대한 이용 후기가 올라온 데 따른 것이다. 게시글에 따르면 매장 점주는 고객에게 '매장 이용 시간이 너무 길다. 젊은 고객이 아예 이쪽으로 안 오고 있다'는 내...
고객 중심 기업 경영이 만드는 행복, 영렘브란트 오은정 대표 2023-09-22 15:13:17
한다. 뿐만 아니라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가맹점 회원 관리나 결제 등 다양한 부분을 관리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착수했다. 한편, 오 대표는 9월 말 본사 인수를 위한 미국행 계획과 함께 “전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가는 것이 목표다.”라며 새로운 도전의 시작을 알렸다. 고객을 위한 마음으로 혁신을...
에스텍시스템, 일식점 백소정과 안심 환경 조성 '맞손' 2023-09-20 13:43:35
이번 협약을 통해 백소정 가맹점에 통합해충방제 브랜드 새니텍의 전문 방제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공 서비스에는 해충방제 뿐 아니라 바이러스 및 냄새 제거를 위한 공기청정살균기 새니에어V1의 케어 서비스도 포함돼 입체적인 위생관리가 더해진다. 에스텍시스템 방제사업을 관장하는 이충연 부사장은...
동원홈푸드, '슬로우캘리'에 연 150억원 규모 식자재 공급 2023-09-18 13:19:46
샐러드를 식사대용으로 즐기는 식문화 트렌드가 확산하며, 가맹 사업 2년 만에 전국 110호점 출점을 기록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슬로우캘리의 대표 메뉴는 연어, 참치 등 신선한 수산물에 밥과 각종 채소, 견과류 등을 곁들인 포케다. 정문목 동원홈푸드 대표는 "'더슬로우컴퍼니'와 협력 관계를 유지해 ...
딜리온그룹-엔젤넷, 소상공인 경영 환경 디지털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3-09-15 11:35:09
소상공인 가맹점에서 활용되고 있다. 한편, 엔젤넷은 국내 주류 ERP 전문업체로서, 전국 500여 곳의 주류도매업체에서 엔젤넷의 주류유통통합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엔젤넷의 주류 주문 플랫폼 '술오더'와 딜리온그룹의 디지털 경영관리 플랫폼 '매장비서'의 핵심 기술과...
에스텍시스템, 무인매장 위생관리 시장 공략 강화 2023-09-14 17:07:57
관리 서비스는 단순한 위생관리를 넘어 매장 상태를 주기적으로 점검하고 모니터링하며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이병화 에스텍시스템 대표는 "점진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무인매장 업계의 가맹주 및 고객 편의를 위해 위생관리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며 "건강하고 쾌적한 매장문화를 선도할 수...
글로벌 공략하는 푸드테크에 뭉칫돈...조리로봇도 '러브콜' [Geeks' Briefing] 2023-09-11 18:23:43
중이다. 롸버트치킨은 현재 국내에 직영과 가맹 매장 11개가 있으며 전국으로 확장 중이다. 지난 6월 싱가포르 가맹 1호점을 시작으로 동남아시아 시장에서의 본격적인 확장을 계획 중이다. 푸드테크 기업 이그니스, 348억원 시리즈B 투자유치 푸드테크 기업 이그니스가 글로벌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으며 348억원의 시리즈...
"한국 좋아요" 인기 폭발하더니…K유통, '이 나라'에 꽂혔다 2023-09-11 17:44:11
중간 가맹 사업자를 두는 것) 계약을 맺는 우회 진출 방식을 택했다. 해당 지역 파트너에 브랜드 사업권을 위임하되, 품질과 서비스 등을 관리하며 수수료를 받는 방식이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과거 이마트의 중국 시장 철수 사례처럼 현지 직진출은 사업이 예상대로 펼쳐지지 않으면 위험 부담이 커진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