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인플루언서 슈니가은 “모든 여성이 자신감 갖고 아름다워지도록 돕는 아이템 소개하고 싶어” 2019-04-24 14:57:00
먹는다. 중간중간 배가 고플 때는 음료를 마신다거나 간식으로 견과류를 먹는다. 1일 1식을 하다 보니 위가 줄어들어서 양도 적다. 처음에는 첫 끼는 1일 1식, 중간에 정말 배고프다면 허기만 채울 정도로 먹었다. 쓰러질 것 같을 때 김밥 1개를 먹는다거나(웃음). 그렇게 참다 보면 배가 안고프다. 연예인들도 그렇게 말하...
허쉬초콜릿드링크 세트가 8600원?…오늘 '먼데이 옥션' 행사 2019-04-15 11:16:55
상품 주문 시 최대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커피·음료·아기간식·초콜릿 10% 쿠폰'을 id 당 1회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매일유업 18% 중복쿠폰'은 id 당 5회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매일유업 스마일클럽 20% 중복쿠폰'을 id...
박지훈, 워너원에서 솔로로…26일 데뷔 확정 2019-03-07 10:46:08
완판을 기록했으며 화장품 브랜드, 마스크팩 제품 등 비롯 태국 대표 간식 광고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춤, 노래 등 다방면으로 끼를 펼쳤던 박지훈이 솔로 앨범을 통해 어떤 매력으로 대중에 다가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박지훈, 26일 첫 솔로 앨범 발매 공식화…벌써부터 국내외 반응 후끈 2019-03-07 07:53:38
최근에는 K-뷰티를 선도하는 화장품 브랜드에 이어 마스크팩 제품 등을 비롯 태국 대표 간식 광고 모델로 발탁돼 종횡무진 활약을 보이고 있다.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다방면으로 끼를 인정받은 박지훈이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어떤 매력으로 대중에 다가갈지 모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오는 26일 ...
`新 아시아 프린스` 박지훈, 국내부터 해외 아시아권 광고까지 두루 섭렵 2019-03-05 07:24:00
이어 마스크팩 제품 등을 비롯해 태국 대표 간식인 김 과자 브랜드 `Masita(맛있다)`의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고 잇따른 광고 계약 소식을 전했다. 김 과자 브랜드 최초로 한국인 아티스트를 모델로 내세우며 한국과 태국을 잇는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을 받아온 태국 유명 간식 `Masita`는 해외에서 이미 인기를...
'미세먼지 배출 탁월'…완도 해조류 등 가공품 150종 인기 2019-02-02 08:00:31
등에 유효한 특성을 가진 황칠은 황칠삼계탕과 팩, 크림, 비누 등 식품과 미용 관련 제품으로 재탄생했다. 수산물로 만든 제품에는 돌김, 파래김, 말린 미역과 다시마는 물론 톳 분말과 녹차 자반 볶음, 김 장아찌, 미역귀 가루, 미역 해조국수가 있다. 여기에 다시마로 만든 장아찌, 다시마 볶음 고추장, 톳 된장국, 톳...
삼진어묵 "올해 매출 목표 1000억" 2019-01-17 20:04:40
순한맛과 매운맛 등으로 구성돼 제수용, 반찬용, 간식용 등 쓰임새가 다양하다. 이금복 장인세트에는 ‘부산시 명품수산물’과 지속 가능한 수산물을 사용한 수산가공 제품에 주는 msc 인증을 받은 문주가 구성품에 포함돼 선물의 가치를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이금복 명품세트는 문주 2종(스모크치즈,...
SPC삼립, 추운 겨울 따스하게 덥히는 '삼립호빵' 2019-01-07 16:14:55
대표간식 ‘삼립호빵’의 슬로건이다. 추운 겨울이면 동네 가게 앞에 높인 빨간 원통 찜기 안에서 봉긋한 모양으로 침샘을 자극하는 빵냄새를 퍼뜨리는 호빵을 사람들은 그냥 지나치기 힘들었다.호빵이란 이름은 ‘뜨거워서 호호 불어 먹는 빵’이라는 의미로 지어졌다.호빵은 겨울이 빵의 비수기였던...
새해 식품 트렌드? 'PIGGY'…SNS인증푸드·키즈간식 눈길 2018-12-31 18:03:27
sns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출시 3개월만에 150만팩 판매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4월 푸르밀이 선보인 '밀크티에 딸기(초코)를 넣어봄'도 sns에서 자발적인 구매 인증샷이 올라오며 입소문을 탔다. 제품의 콘셉트를 참신하게 표현한 네이밍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커지는 유아시장…키즈...
[1사 1병영] "장병들이 '작지만 확실한 행복' 즐길 수 있었으면" 2018-12-30 17:59:05
팩 1만 개를 부대에 기증했다. 이날 전달된 홈메이드 믹스 제품들은 프라이팬만 있으면 조리가 가능해 군 장병들이 간식을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마스크팩은 겨울철 동해안 바닷바람을 견디며 경계 근무를 서는 병사들을 위해 보습과 미백 기능 위주의 제품을 준비했다.송 그룹장은 “가장 힘들고 어려운 임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