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약처장 "日수산물 수입규제는 주권적 권리…정부는 단호"(종합) 2023-08-29 16:51:34
조치는 대한민국 국민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주권적 권리라고 생각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그러면서 "일본과 지리적으로 먼 나라는 규제 조치를 바꾸기도 하지만, 우리나라는 가깝고 수산물을 많이 소비하므로 엄격히 유지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매일 수산물이 들어올 때마다 검사하고 있음에도 국민들이...
"다이어트 지원금 15만원 드립니다" 2023-08-29 11:01:07
둔 부모는 9월 4일부터 12월 5일까지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와 도청 인터넷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아동 건강·문화 체험활동비는 10월 4일부터 지역화폐인 '탐나는전'으로 지급된다. 제주도내 스포츠센터, 운동 관련 학원, 체육관, 영화관, 문화시설, 서점 등 644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애초 도는...
[더 라이프이스트-구건서의 은퇴사용설명서] '스마트 시니어'가 되는 방법 2023-08-23 16:40:00
시니어를 말한다. 센스(Sence) 있는 시니어는 건강과 함께 외모에 신경을 쓴다. 피부 관리와 패션에 관심이 많다. 유머와 위트가 있고 교양 있게 말하고 싶어 한다. 시니어에게 꼭 필요한 3가지는 건강, 경제력, 커뮤니케이션(소통) 능력이다. 이들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소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돈(Money)이...
187개 브랜드 참여 '코리아 서머뷰티 세일' 성공적 마무리 2023-08-21 09:00:06
할인, 경품 증정 행사가 진행됐다. CJ올리브영과 LG생활건강, KGC인삼공사 동인비 등 K-뷰티 기업과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등 쇼핑업계, 조선호텔앤리조트 등 호텔업계, 티웨이항공 등 항공업계가 함께했다. 명동, 강남, 홍대 등 외국인이 자주 찾는 지역의 미용실, 네일샵, 성형외과 등도 참여했다. 지난달 20∼26일은 ...
메트라이프생명 사회공헌재단, 어린이 금융교육 실시 2023-08-14 09:42:07
어린이들이 합리적인 경제 인식을 갖고 건강한 금융생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메트라이프생명 재무설계사 108명이 재능기부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서울뿐만 아니라 전주, 창원, 대전 등 금융교육의 기회가 적은 지방에서도 어린이 맞춤 교육을 진행했다. 7월에는 서울, 전주, 창원 지역 3개 초등학교, 총...
보령중보재단, 예산군 지역아동 체육대회 후원 2023-08-10 10:10:22
앞서 예산군 지역아동센터 연합 한마음체육대회는 지난 9일 예산군 생활체육관에서 진행됐으며, 예산군 소재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360여명이 참석했다. 예산은 보령의 제약공장이 자리잡고 있는 지역으로, 보령중보재단은 여름방학을 맞아 아동들의 건강한 여가생활을 지원하고 지역과 상생하는 차원에서 지난 2019년부터...
김동연 경기지사, 도청 실국장회의에서 "잼버리 대원들 좋은 체험 후 귀국하도록 하라" 강조 2023-08-09 14:12:02
써야 한다. 태풍뿐만 아니라 식중독, 건강 문제 등 잼버리 대원들의 안전 문제에 대해서도 빈틈없이 준비해달라”고 강조했다. 이어 “경기도에 오게 된 잼버리 대원들을 따뜻하게 맞이하고, 대원들이 좋은 기억과 경험을 갖고 갈 수 있도록 함께 힘을 합치자”라면서 “해당 실국과 시군, 대학이나 민간기업, 공공시설,...
BTS 정국도 반한 탄산수…'매출 550억' 대박난 이 회사 [안정락의 스타트업 탐방] 2023-07-28 13:58:47
유통지식산업센터에 있습니다. 이 건물 5층과 6층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젊은 세대들에 '핫한' 장소로 떠오르는 성수동인 만큼, 이곳에서 팝업 캠페인 행사 등도 펼치고 있다고 합니다. 이그니스 사옥 5층에 이런 공용 라운지가 눈에 들어옵니다. 5층 양쪽에는 직원들이 일하는 업무 공간이 자리 잡고 있는데요....
"美관광객 100만명 유치"…뉴욕 록펠러 센터서 'K-관광 로드쇼' 2023-07-24 08:55:01
하나인 록펠러 센터에서 공동 개최를 제안했다. 문체부와 관광공사는 올해 미국인 관광객 100만명 유치를 목표로 삼고, 현지 K-컬처의 인기를 한국 방문 수요로 전환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록펠러 센터에 여행정보 부스를 마련하고 K-팝 뮤직비디오 속 한복 체험, K-메이크업 상담, K-치킨 및 건강음료...
소비자 마음을 훔친 '서비스 품질'…고객들은 오늘도 그곳으로 향한다 2023-07-19 09:02:02
1위를 차지했다. 특히 항공 및 건강검진센터 산업군은 첫 조사임에도 월등한 서비스 품질과 이행 수준을 보였다. 최근 몇 년간 글로벌 홍역을 거치면서 많은 고객 채널이 전환점을 맞았다. 특히 고객접점의 제1선인 오프라인 매장의 변화와 혁신은 놀랍다. 고객은 이제 오프라인 매장을 익숙한 온라인 쇼핑 경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