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등 일부 제품價 6.5%↑ 2014-02-05 11:45:16
10일부터 일부 음료제품 가격을 평균 6.5% 인상합니다. 칠성사이다가 8.3%, 펩시콜라 6.6%, 칸타타 5.3%, 게토레이 5.2% 오르는 등 총 14개 제품의 가격이 조정됩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인건비, 물류비 등 비용 상승과 유통환경 변화에 따른 판매관리비 급등을 해소하고자 부득이하게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하게...
칠성사이다,펩시콜라 값 평균 6.5% 올라간다! 2014-02-05 11:14:36
조정된다. 칸타타와 게토레이도 각각 5.3%, 5.2% 인상된다. 회사 측은 "전체 매출 기준으로 1.9% 인상 효과가 되도록 최소 수준으로 조정했다"면서 "인건비·물류비 등 비용 상승과 유통환경 변화에 따른 판매관리비 급등을 해소하기 위한 부득이한 인상"이라고 설명했다. 코카콜라가 지난해 연말 제품 출고가를 평균...
이마트, 6일까지 이온음료 반값 판매 2014-02-04 15:18:22
파워에이드1.5l 1140원, 게토레이 1.5l 1130원 등 대표 이온음료가 기존 대비 반값이다.이온음료는 나트륨이온, 염화이온, 칼륨이온 등 몸 속 전해질 농도와 비슷해 흡수율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2월 4일 입춘을 맞아 야외활동이 늘며 소비 역시 늘고 있는 추세이다.행사기간은 2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이다.한경닷컴...
[화제의 책] ‘소셜미디어 시대, 보고 듣고 뉴스하라’ 2014-01-09 12:50:28
SMNR(Social Media News Release) 서비스를 개시했고, 게토레이는 ‘미션 컨트롤 센터(Mission Control Center)’를 갖추고 있다. 모두 소셜네트워크를 자체적으로 관리하고 자사 제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이 책은 위와 같은 미디어 환경의 변화 속에서, 새로운 소셜 모바일 시대의 뉴스 생산과...
롯데칠성, 2013~14 남자프로농구 공식음료 후원 2013-10-21 09:45:25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로고 등을 노출시키며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난해 133만 관중을 동원한 인기 스포츠인 남자프로농구에 후원사로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선수들이 매 경기 최고의 플레이를 선보일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롯데마트, 여름 COOL 상품 최대 50% 저렴 2013-08-02 08:46:09
‘게토레이 기획(1.5l*2입)’을 2250원에, ‘트로피카나 과즙 기획(1.2l*2입)’을 3380원에 판매한다.균일가 기획전도 마련해 ‘데일리c 비타민 워터(500ml)’, ‘조지아 커피(캔/270ml)’, ‘칸타타/t.o.p 커피(각 275ml)’등 10여개 품목을 1000원에 판매한다. 한편, 바캉스 시즌 야외 활동 시 음식을 시원하게 보관할 수...
[더위 사냥] 통째로 마신다…라인이 살아난다 2013-07-16 15:30:03
‘게토레이 오렌지’, 코카콜라는 ‘파워에이드 리커버’를 출시하고 스포츠 음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운동이나 야외활동 때 과도한 움직임으로 땀을 많이 흘리게 될 경우 수분이 부족해지는 것은 물론 전해질 균형이 깨지면서 경기력이나 체력 유지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파워에이드 리커버는 타우린, 전해질,...
[시원한 여름나기] cool한 여름상품…더위야 물렀거라 ! 2013-06-10 15:35:00
‘게토레이 오렌지’를 지난 5월 내놓았다. 게토레이 오렌지는 인공 감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상큼한 오렌지향을 가미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꾀했다. 7월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응모하면 류현진, 추신수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메이저리그 경기 관람 기회도 잡을 수 있다. 코카콜라도 비슷한 시기에 ‘파워에이드...
[시원한 여름나기] 음료, 비타민으로 '여름사냥' 2013-06-10 15:30:05
‘게토레이 오렌지’, 코카콜라는 ‘파워에이드 리커버’를 출시하고 스포츠 음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코카콜라는 또 지난 4월 남미 스타일의 ‘태양의 마테차’를 출시하고 차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태양의 마테차는 브라질산 마테잎을 추출해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정열의 라틴 음료라는 느낌을 부각시키기 위해...
맥주·비빔면·스포츠 음료…'여름 전쟁' 뜨겁다 2013-05-28 17:33:12
성분 등을 포함시켰다. 롯데칠성음료도 ‘게토레이 오렌지’를 내놓고 맞불을 놓았다. 게토레이 오렌지는 인공 감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상큼한 오렌지향을 가미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꾀했다. 7월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응모하면 류현진, 추신수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메이저리그 경기 관람 기회도 잡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