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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KSQI 선정 11년 연속 '우수콜센터' 2020-05-26 08:24:50
대해 고객들 체감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전문 평가단이 콜센터 상담 서비스를 체험하며 평가를 실시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며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상담사가 고객 휴대폰 카메라를 통해 원격으로 제품 상태를 확인하며 상담을 진행하는 '보이는...
바람 잘 날 없는 법률구조공단…변호사노조 이달 2차 파업 예고 2020-05-11 13:52:00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10명에 이르는 평가단이 평가를 진행한다”며 “이 가운데 피평정자와 6개월 이상 함께 근무한 변호사도 포함된다”고 반박했다. 또한 “상당수의 민간기업과 공공기관 등에서 이미 시행 중인 제도”라며 “직장 내 권위주의를 없애고 일할 맛 나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한 선진적 인사시스템의 일부”...
최현선 교수, 준정부기관 경영평가단장 위촉 2020-04-20 15:15:50
높은 고객`을 우선시하게 되고, 이는 사회적 형평성과 공정성 및 사회정의를 약화시킨다"고 언급했다. 금년 준정부기관 경영평가 단장으로 위촉 된 최교수는 "주인인 국민이 체험하는 평가라는 비전 아래 저희 62명 준정부기관 경영평가단 위원들이 함께 공유하며 경영평가 실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올해의 평가는...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4스타 호텔에 선정 2020-02-16 14:18:13
숨긴 평가단이 호텔을 방문해 총 900개에 이르는 항목을 평가, 결과에 따라 5성과 4성, 추천 등 세 개 등급을 매긴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평가항목 중 고객 서비스와 시설, 다이닝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아트테인먼트 리조트로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곳’이라는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인사] 기획재정부 ; 통일부 ; 문화체육관광부 등 2020-02-10 17:28:54
조사·평가단장 김영훈▷물관리위원회 지원단장 박용규▷물통합정책국장 신진수 ◈여성가족부◎전보▷가족정책관 김권영▷교육파견(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 이정심 ◈통계청▷감사담당관 이영보▷동남지방통계청 조사지원과장 양경진▷동남지방통계청 경제조사과장 이주원 ◈국민권익위원회◎임용▷감사담당관 이영택...
할리우드 전문가가 인정한 `LG 올레드 TV`…"색 재현율 뛰어나" 2020-01-02 12:00:00
올레드 TV가 처음이다. 평가단은 LG 올레드 TV가 전문가가 요구하는 수준 이상의 색 재현율을 구현하는 점을 높게 평가했다. 실제로 LG 올레드 TV는 할리우드에서 `표준명암비(SDR)`와 `고명암비(HDR)` 영상 참조용 TV로도 활용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상에는 LG전자가 전문 프로그램을 통해 TV 화면의 색감을 조정할 수...
[인사] 한국토지주택공사(LH) 2019-12-30 16:08:36
총무고객처장 홍준표 ▲ 인사관리처장 이지순 ▲ 노사협력처장 유석태 ▲ 법무실장 양치훈 ▲ 경영정보처장 이영미 ▲ 인재개발원장 조경숙 ▲ 공정계약단장 이현수 ▲ 주거복지기획처장 조인수 ▲ 주거복지사업처장 강기관 ▲ 주거복지지원처장 김경철 ▲ 주거자산관리처장 백기태 ▲ 중앙공동주택관리지원센터장 박상수...
DB손해보험, 소비자평가단 10년째 운영…민원 이상징후땐 '조기경보' 발령 2019-12-17 18:19:53
발령해 대응 방안을 세부적으로 실행한다. 고객 민원은 심각한 정도에 따라 상세 분류 접수해 처분한다. 역할과 책임을 명확하게 하기 위해서다. 현장에는 소비자불만처리 전문 인력을 배치해 민원 처리를 정밀하면서 신속하게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DB손보는 2010년부터 10년째 소비자평가단을 운영하고 있다. 사업...
"고객에 미친 영감"…문서에 고객결재 칸 만들어 2019-12-15 17:59:32
스스로를 “고객에 미친 영감”이라고 표현했을 정도다. 구 명예회장은 사내 문서의 결재란에 ‘고객결재’칸을 자신의 결재란 위에 뒀다. 회의실마다 ‘고객의 자리’도 마련하도록 지시했다. 신제품 개발 전에 고객평가단 의견을 들어 한 항목에서라도 ‘노(no)’를 받으면 제품...
구자경 LG 명예회장이 자신을 '고객에 미친 영감'이라 표현한 이유 2019-12-14 14:12:36
'고객결재' 칸을 회장 결재 칸 위에 만들었다. 회의실마다 '고객의 자리'를 마련했다. 제품 기획 단계부터 고객의 의견을 반영했다. 새로운 제품을 만들기 전에 그 제품의 여러 가지 특징을 목록으로 만들었다. 고객평가단은 목록에 적힌 제품의 속성에 ‘Yes’나 ‘No’로 답했다.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