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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계, 기업인 대거 포함 특별사면에 "경제 활성화에 최선" 2023-08-14 14:30:28
운영 관련 범죄로 집행유예가 확정되거나 고령 또는 피해 회복 등 참작할 사정이 있다고 판단된 경우 특사 대상으로 선정됐다. 부영그룹은 이중근 창업주의 복권 소식에 "정부와 국민께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국민들의 주거 안정과 경제 활성화에 그룹의 역량을 다해 고객을 섬기는 기업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랑海' 브랜드로 해안가 환경정화, 어촌 소외계층 지원 2023-08-08 16:35:32
젊은이들이 대부분 도시로 나가고 고령의 주민들이 남아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수협은행은 이런 특성을 반영해 2018년부터 은행 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Sh사랑해(海)봉사단’을 구성해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봉사단은 어촌마을 및 해안가 환경정화 플로깅 활동을 중심으로 해양생태계 보호...
마이베네핏 "지하철역 중심으로 언택트 피트니스 센터 확대" 2023-08-08 14:27:07
고객들, 예컨대 당뇨를 관리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프로그램을 만들어줘야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1년 내내 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짜야 되겠다 생각하면서 정한 게 4대 질환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근육 감소증, 그다음 경도인지장애의 전 단계, 당뇨병 관리, 암 경험자들이 수술 후에 회복하는 동안 관리 운동 등...
'6만전자'에 지친 개미?…올해 삼전 가장 많이 팔았다 2023-08-06 07:13:28
계좌 1천145만2천962개(고객 수 157만1천513명)의 매매 패턴과 수익률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 전체 연령대를 총 여섯 구간(19세 미만·20대·30대·40대·50대·60세 이상)으로 나눠 연령대별 순매수 상위 종목을 살펴본 결과 모든 구간에서 POSCO홀딩스가 1위를 차지했다. 2·3위는 연령대별로 조금씩 차이가...
'할아버지도 손주도' 포스코 샀다…고액자산가 수익률이 최저 2023-08-06 06:05:30
1천145만2천962개(고객 수 157만1천513명)의 매매 패턴과 수익률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 ◇ 전 연령대 '삼성전자 팔고 포스코홀딩스 샀다'…20대 수익률 최고 전체 연령대를 총 여섯 구간(19세 미만·20대·30대·40대·50대·60세 이상)으로 나눠 연령대별 순매수 상위 종목을 살펴본 결과 모든 구간에서...
윤종규 KB 회장, 일본 솜포홀딩스 회장 만나 협력 확대 논의 2023-07-21 10:34:19
협력을 확대하는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보험 부문에서는 '고령 인구의 빈곤율 증가'나 '고독사 증가'와 같은 사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제공하자는 데 뜻을 모았다. 고객들이 쉽게 보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자동차 보험 프로세스 혁신 방안'과 '비대면...
日 '솜포' 두 번째 만난 윤종규 KB금융 회장…'협력강화' 2023-07-21 09:05:32
‘고령 인구의 빈곤율 증가’ 나 ‘고독사 증가’와 같은 사항들을 해결하기 위한 금융 상품·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안에 대해 뜻을 모았다. 고객들이 쉽게 보험 서비스를 접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모빌리티 기술과 통계분석 정보 등을 활용한 ‘자동차 보험 프로세스 혁신 방안’과 비대면 방식을 통한 ‘보험 판매·유통...
BNK부산은행,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지방은행산업 1위 2023-07-19 10:23:08
고객이 많은 점포에 배치하여 시니어 고객에 대한 업무 지원 및 고객과 소통하고 있으며, 시니어 고객의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또한 고령금융소비자 및 장애인을 대상으로 '행복한 금융 맞춤창구'를 운영하고, 소형이동점포를 활용한 '찾아가는 부산은행 어르신 창구' 운영 및 '어르신 전용...
한국주택금융공사, 시니어전담인력 채용,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2023-07-19 09:00:29
홈페이지와 콜센터, 언론매체 등을 통한 각종 고객 VOC를 점검하고 이를 상품 운영에 반영한다. HF공사는 HF챗봇, 공공데이터 연계 활용 등 디지털 비대면 서비스 구축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전국 지점에 종합금융 상담인력을 배치해 대면 서비스 품질 제고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접근성이 낮고 대면업무를 선호...
동양생명, 장애인·고령층 전담직원 배치…소비자 보호 앞장 2023-07-19 09:00:26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또 고객센터를 방문하는 장애인고령 소비자 등 금융 취약계층을 위한 전담 응대 직원을 지정하는 등 고객 접점에서 취약 금융소비자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에는 예기치 못한 사고 등으로부터 고객을 더욱 폭넓게 지원하기 위해 비대면 사고 보험금 청구 가능 금액을 상향 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