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탄산음료업체 이미지 벗자"…코카콜라는 '변신중' 2018-08-14 06:07:01
브랜드로, 코카콜라가 식물성 음료 시장의 성장 가능성에 주목해 지난해 인수했다.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은 세계적 쥬스브랜드 미닛메이드가 미국에 이어 전 세계 두 번째로 한국에서 출시한 과즙 탄산음료다. 한국코카콜라는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을 통해 탄산수에 이어 새롭게 주목받는 과즙 탄산음료...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체육 2018-08-08 15:00:05
CU 편의점과 '컬래버레이션 과즙 음료' 출시 180808-0483 체육-002312:01 정현, 등 부위 통증으로 기권…조코비치와 맞대결 무산(종합) 180808-0502 체육-002412:40 류현진, 트리플A 등판도 5이닝 3K 1실점 '합격점' 180808-0503 체육-002512:41 kt, 9일 웹툰작가 기안84 시구…10일은 임세미 180808-0504...
KBO, CU 편의점과 '컬래버레이션 과즙 음료' 출시 2018-08-08 11:54:09
CU 편의점과 '컬래버레이션 과즙 음료'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대호 기자 = 한국야구위원회(KBO)는 KBO 라이선스 공식 판매권자인 ㈜BGF리테일과 함께 'CU × KBO 컬래버레이션 과즙 음료'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음료는 케이스에 KBO리그 8개 구단(LG 트윈스, 롯데 자이언츠 제외)의...
냉면·아이스크림… 폭염 덕에 '매출 폭주' 2018-08-07 18:08:37
잠시 멈추기도 했다.스타벅스는 7월12일부터 8월2일까지 아이스 음료 판매량이 전년 대비 25% 증가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는 7월 한 달간 주중 200만 잔씩 팔렸다. 시원한 간편식 디저트도 인기를 끌고 있다. 글로벌 청과브랜드 돌이 100% 과즙으로 만든 과일디저트 ‘후룻팝’은 6~7월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프랜차이즈 생과일주스는 '설탕주스'…1잔 평균 각설탕 10개 2018-08-03 06:00:05
과즙이 희석됐음에도 대부분 과일주스의 당류함량이 과일 자체 당류함량보다 높았다고 서울시는 지적했다. 조사 대상 업소들은 모두 주문할 때 당류 조절이 가능했지만, '당류함량 조절이 가능하다'는 표시를 한 업소는 전체 31곳 가운데 11곳(35.5%)에 불과했다. 서울시는 "시민들이 생과일주스가 탄산음료 등보다...
콜라·카페라테·맥주인데 색깔이 없다…日서 투명음료 '인기' 2018-08-01 15:30:45
달리해 원래 있던 색깔을 빼고 무색 투명하게 만든 음료 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1일 요미우리신문에 따르면 일본 시장에서는 최근 투명한 콜라나 카페라테, 맥주가 선보여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코카콜라는 지난 6월 이 브랜드 최초로 투명한 음료인 '코카콜라 클리어'를 출시했다. 기존...
'여름방학 걱정' 맞벌이 부부 겨냥 'S.O.S 푸드' 경쟁 2018-07-27 10:28:09
식음료업계가 앞다퉈 여름방학 먹거리를 제안, 맞벌이 부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small(아이들을 위한 작은 패키지), original(첨가물 없는 그대로의 간식), soft(아이들도 부담 없는 부드러운 식감)를 약자로 한 이른바 's.o.s 푸드'가 뜨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자녀들의 간식을 직접 챙길 수 없는 맞벌이...
GS리테일, PB상품 재활용 쉽게 라벨에 절취선 도입 2018-07-24 09:40:12
롯데칠성음료와 손잡고 에코 절취선이 적용된 용기에 담긴 '유어스 청사과워터', '유어스 복숭아워터'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에코 절취선이란 용기를 싸고 있는 라벨에 점선 모양의 절취선을 만들어 라벨 제거를 쉽게 할 수 있도록 한 친환경 기술이다. '유어스 청사과워터', '유어스...
농특산물로 시원한 여름을…우체국쇼핑서 할인행사 2018-07-14 08:33:11
건강 과즙 음료 등 50개 상품을 선보인다. 최대 40% 할인가격으로 판매하고 고객이 맛과 배송서비스를 평가하는 댓글 달기 이벤트를 통해 경품도 준다. 송정수 경북지방우정청장은 "우체국쇼핑을 통해 지역 농어민과 중소상공인 온라인 판로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yi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복고 음료 열풍…CU "갈아만든 배·포도봉봉, 판매량 1·2위" 2018-06-25 10:38:05
음료 상품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을 통해 재조명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편의점 CU(씨유)는 '갈아만든 배'와 '포도봉봉'이 올 상반기 과즙 음료 누적판매량 1, 2위를 각각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들 음료는 SNS를 중심으로 추억의 1980∼1990년대 음료를 마셔보는 리뷰 콘텐츠가 퍼지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