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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티칸 성탄 트리 자연파괴 논란…벌목 반대 4만명 서명 2024-11-12 19:20:43
"살아있는 나무를 일시적인 용도로, 단순한 광고 목적과 우스꽝스러운 셀카 몇 장을 위해 사용하는 순전히 소비주의적인 관행에 반대한다"고 덧붙였다. 벌목과 운반에 드는 비용 6만유로(약 9천만원)를 공익을 위해 더 가치 있게 써야 한다는 제언도 했다. 기후 변화로 쓰러진 나무의 목재를 재활용해 영구적인 성탄 트리를...
남양유업 "불가리스 허위광고 벌금형 수용…항소 안 해" 2024-11-12 15:05:56
반박했고,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식품표시광고법 위반 혐의로 회사와 당시 임직원을 고발했다. 지난 7일 서울중앙지법은 검증되지 않은 효과를 허위 광고한 죄책이 무겁다고 판단해 남양유업과 전직 임직원에게 벌금형을 내렸다. 남양유업은 "이 사건으로 실망과 불신을 느끼셨을 소비자께 진심 어린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게시판] 코바코, 혁신 애드벤처 대상에 에싸 선정 2024-11-12 14:15:11
방송광고 지원사업을 통해 광고 마케팅을 해왔으며, 국내 소파 업계에서 급성장했다. 본상인 혁신 스타상은 케이에스국민신발, 용감한 미녀들, 쿡셀이 받았다. 지역 소재 기업을 대상으로 한 벤처 스타상은 웰템, 와우프레스, 새벽, 루틸코리아가 수상했다. 특별 공로상은 한국여성경제인협회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트럼프 외교사령탑' 루비오…동맹중시·트럼프식 외교노선 지지 2024-11-12 13:12:37
TV 선거 광고에서 "급진적인 이슬람 테러와 북한의 미치광이(lunatic), 모스크바의 깡패, 이란의 아야톨라(아야톨라 하메네이)를 더 존경하는 대통령이 있다"고 언급하면서 '북한을 미치광이'로 언급하기도 했다. 루비오 의원은 트럼프 1기 정부 때 대통령이 임의로 나토에서 탈퇴하는 것을 더 어렵게 하는 법안에...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매출 20% 증가…신제품 출시 지속" 2024-11-12 10:53:00
스트랭스'를 한정으로 선보였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목통 숙성실에서 보관 중인 원액을 활용해 앞으로도 증류식 소주 신제품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5월 일품진로 브랜드 모델로 가수 이효리를 발탁해 광고를 선보였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NHN, 분기 최대 매출에도 티메프 피해에 3분기 적자전환(종합2보) 2024-11-12 10:06:17
전년 동기 대비 2.1% 증가한 1천125억원을 기록했다. 결제/광고 부문은 NHN KCP의 국내외 가맹점 거래 규모가 지속 성장하며 전년 동기 대비 10.3% 증가했으나, 전 분기 대비로는 1.1% 감소한 2천926억원을 달성했다. 안현식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이날 실적발표에서 "티몬·위메프 관련 리스크는 대부분 해소됐고, 일부...
"케이블TV 지역성 위해 방송통신발전기금 감경 등 지원해야" 2024-11-12 09:30:01
규제, 광고 규제, 지역 사업 의무, 지역채널 기자의 국회 출입 제한 등 규제는 다양해 가뜩이나 어려운 재정 상황에 어려움이 가중된다고 지적했다. 김 교수는 또 지역채널 커머스 방송이 지역 사회의 필요와 욕구에 맞는 양질의 사회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이 되고 있다며 방송 시간을 하루 3시간에서...
오뚜기, 간편식 '지역식 국물요리' 광고모델 싸이 발탁 2024-11-12 09:15:18
광고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역식 국물요리는 종로식 도가니탕과 의정부식 부대찌개, 부산식 돼지국밥, 청주식 돼지김치짜글이 등 19종으로 구성됐다. 광고에는 싸이가 지역별 국물 요리를 소개한 뒤 이를 집에서 간편하게 먹는 모습이 담겼다. 오뚜기 관계자는 "싸이를 모델로 발탁해 각 지역의 특색 있는 국물 맛을...
NHN, 분기 최대 매출에도 티메프 피해 여파로 3분기 적자전환(종합) 2024-11-12 08:25:49
광고 부문은 NHN KCP의 국내외 가맹점 거래 규모가 지속 성장하며 전년 동기 대비 10.3% 증가했으나, 전 분기 대비로는 1.1% 감소한 2천926억원을 달성했다. NHN클라우드·NHN두레이 등도 매출이 고르게 늘며 기술 부문 매출 역시 전년 동기 대비 7.6% 증가한 1천027억원을 달성했다. 콘텐츠 부문은 전년 동기 대비 1.0%...
K콘텐츠 훨훨 나는데 방송산업은 위기…기획력 회복이 열쇠 2024-11-12 06:00:07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발간한 연구보고서 '글로벌 경쟁 시대 TV 생존전략 방안'에 따르면 연구 자문에 참여한 관련 전문가 15명은 방송산업과 방송 광고산업 모두 최대 위기에 봉착했다며 규제 정비 등을 제안했다. 이들은 현재 국내 방송산업이 시청자에 비해 플레이어도 콘텐츠도 넘친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