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와이스, 5월 16일 일본 3번째 싱글 `웨이크 미 업` 발매…4연속 인기홈런 예고 2018-04-16 08:09:29
브랜드별 광고 호감도 랭킹 3위에 오르며 현지 광고시장서도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한 트와이스는 유명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의 스니커즈 `나이키 에어 맥스`와 컬래버레이션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트와이스는 이달 5일부터 일본에서 방송중인 ABC마트의 새로운 TV 광고 `나이키 에어 맥스`에 광고 모델로 발탁됐으며...
‘아시아 원톱 걸그룹’ 트와이스, 일본 현지 2월 광고 호감도 랭킹 3위 2018-04-05 10:10:18
첫 출연한 광고 와이 모바일이 현지 광고 종합 연구소가 발표한 2월 브랜드별 광고 호감도 랭킹에서 3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일본 광고시장에서도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트와이스다. 5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에 따르면 일본 광고 종합 연구소는 지난 1월 20일부터 2월 19일까지 일본 도쿄 주요 5개...
생각·행동에 입김…페이스북 '좋아요' 정치공작 열쇠로 변질 2018-03-21 11:08:30
정치공작 열쇠로 변질 현안 호감도로 개인성향 분석 후 향후 행동까지 예상 "맞춤형 메시지로 유권자 조종"…트럼프 대선캠프 악용한 듯 (서울=연합뉴스) 한상용 기자 = 페이스북이 유권자의 결정에 입김을 넣는 정치공작에 어떻게 악용될 수 있는지 작동 원리가 주목을 받는다. 페이스북이 지난 미국 대선 때 도널드...
2월 세계인은 뉴욕보다 올림픽도시 '평창'을 더 클릭했다 2018-03-12 11:44:25
대한 세계인들의 호감도를 높였다고 평가했다. 이를 기회로 위키피디아에 적힌 올림픽 개최도시와 강원도 정보를 추가 또는 수정하며 정확한 정보 제공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도는 앞서 동계올림픽 붐 조성을 위해 개막 직전까지 유튜브, 페이스북, 유쿠, 야후 재팬 등을 활용한 권역별 온라인 광고와 CNN, EURO SPORT,...
이종석, ‘인기의 척도’ 모바일 게임 광고 접수 2018-03-05 11:07:49
받고 있다. 이에 스타성과 높은 호감도를 인정받아 꾸준히 광고 러브콜이 잇따르고 있는 상황. 이종석은 현재도 한국관광공사, 롯데면세점 등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대중과의 신뢰도를 형성하고 있다. 여기에 인기의 척도로 통하는 모바일 게임까지 접수하며 또 한 번 막강한 브랜드 가치를 증명해냈다....
'영미~'와 함께 뜬 휠라…컬링은 어떻게 휠라를 주인공으로 만들었나? 2018-03-01 08:00:13
없는 브랜드 호감도 얻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의류 브랜드 '휠라'는 가장 큰 수혜를 누린 곳 중에 하나였다. 이번 올림픽에서 가장 큰 관심을 받았던 여자 컬링 대표팀의 의류 용품을 지원했기 때문이다. 한국 대표팀의 단복을 지원했던 '노스페이스' 등을 제치고 이번 올림픽의 주인공이라...
예능부터 작곡·광고까지…홍진영 "트로트 가수도 할 수 있죠" 2018-02-25 10:30:00
대중적인 사랑을 받는 예능인으로도 자리 잡았다. 호감도가 높아지면서 최근 발표한 신곡 '잘가라'는 트로트로는 이례적으로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25위까지 진입하고 각종 트로트 차트 1위를 석권했다. 유명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김이나가 협업한 노래로 한번 들으면 '잘가라 나를 잊어라/ 이까짓 거 사랑...
인사담당자 10명 중 4명 “취준생들 우리 회사 좋아해” 2018-02-19 13:28:00
성희롱·성추행(8%) 등의 의견이 있었다. 기업 호감도를 높이는 원인(복수 응답 가능)에 대해 묻자, 응답자의 24.4%가 복리후생을 1위로 꼽았다. 이어 연봉(19.1%), 사내 분위기 및 기업 문화(15.4%), 근무 시간과 환경(12.5%), 인지도(10.8%), 고용안정성(6.4%), 사회 환원 및 선행 활동(3.1%), 언론 기사 및...
조진웅, 보험 브랜드 광고모델 활약…‘국민적 호감도+신뢰감’ 2018-02-13 09:10:40
보험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약한다. 조진웅은 AXA 손해보험의 광고 모델로 활약한다. AXA 손해보험 관계자는 “조진웅은 많은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신뢰를 쌓아왔다. 조진웅의 높은 호감도와 더불어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한편, 배우...
[2017 고객감동 영상광고] 누구나 공감할 메시지로 소비자 감성 '터치' 2017-12-20 21:53:33
광고는 신뢰감을 높이기 위해 수익률과 안전자산 등 진중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 광고는 스테레오 타입을 벗어났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이나 성격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투자성향을 분석해 투자를 제안한다는 메시지를 가볍게 웃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현대자동차 i30이 광고는 핵심 고객인 20~30대 여성에게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