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섬, 골프웨어 브랜드 `랑방블랑` 출시..."골프웨어 시장 출사표" 2022-08-08 16:18:19
골프웨어의 기능성을 더했다. 이를 위해 글로벌 명품 브랜드에서 스포츠 라인에 사용하는 이탈리아·스위스 등의 프리미엄 기능성 원단을 대거 도입했다. 이들 원단은 신축성·통기성·자외선 차단 등 기능은 물론 부드러운 촉감이 나면서도 볼륨감 있는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한섬 관계자는 "랑방블랑은...
한섬, 럭셔리 골프웨어 시장 출사표…'랑방블랑' 선보인다 2022-08-08 14:04:46
‘무한한 확장성’을 접목, 차별화된 골프웨어를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은 이름이란 설명이다. 올 가을·겨울(F/W) 시즌에는 아우터·니트·모자·가방 등 26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가격대는 아우터 49만~200만원, 상의 23만 8000원~89만8000원 등이다. 한섬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에서 많이 사용하는 이탈리아 및...
안다르, 국내 애슬레저 시장 개척…고기능 원사 사용 2022-07-21 10:00:03
운영하며 우수한 착용감과 뛰어난 기능성을 보유한 제품을 매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고기능성 원사를 사용, 경쟁사가 쉽게 흉내 낼 수 없는 원단을 자체 개발해 온 점이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안다르는 세계 최대 섬유기업 라이크라컴퍼니와 라이선스 글로벌 계약을 체결한 브랜드이기도...
"덥다 더워"…기저귀·매트리스까지 '냉감 제품' 쏟아진다 2022-07-14 20:00:01
텐셀'을 적용했다. 속옷 브랜드들도 이너웨어를 중심으로 냉감 의류를 생산하는 중이다. BYC의 '보디드라이 쿨심플티'는 기능성 특수 원사로 만들어져 접촉 시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준다. 속건 드라이 기능으로 장마철에도 습기를 빠르게 말려줘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배게, 이불...
아재들 등산복에 쓰이더니…"여름 필수품" MZ세대도 반했다 2022-07-05 09:34:47
'국민 가수' 아이유를 앞세워 기능성은 물론 친환경까지 잡은 '착한 티셔츠'라는 콘셉트를 강조했다. 자연 친화적 소재인 ‘마이크로 텐셀’을 적용한 냉감 티셔츠 시리즈는 수분 조절 기능이 뛰어나 더운 여름철 열이 나면서 생기는 수분을 빠르게 흡수한 뒤 외부로 배출해 시원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골프 론칭 두 달만 20억 판매실적 달성 2022-07-04 18:16:36
2040 영골퍼를 겨냥한 골프웨어 라인 '젝시믹스 골프'를 지난 5월 10일 정식 론칭했다.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가능한 ‘애슬레저 골프웨어’라는 콘셉트로, 프레피 스타일의 피케셔츠와 플리츠 스커트, V넥 베스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출시했다. 피케셔츠, 탄성팬츠, 큐롯스커트 등...
‘젝시믹스X화이트’ 팬티라이너 출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유한킴벌리 협업 2022-06-30 09:32:22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유한킴벌리와의 협업제품 '젝시믹스X화이트 팬티라이너'를 출시한다고 30일 발표했다. 팬티라이너는 청결을 위해 수시로 사용되는 만큼, 얇고 가벼운 착용감이 매우 중요한 제품이다. '젝시믹스X화이트 팬티라이너'는 중앙 흡수층을 제외한 커버(에어홀 코튼커버)의 두께가...
이른 무더위에 신소재 '냉전'…골프복·이불도 '쿨'해야 팔린다 2022-06-28 17:09:57
기능성 의류와 수면 제품 등에 대한 수요가 늘어났기 때문이다. 냉감 소재는 애슬레저(일상복과의 경계를 허문 스포츠웨어)뿐 아니라 침구류에 이르기까지 쓰임새가 늘어나는 추세다. 효성티앤씨, 코오롱인더스트리 등 섬유업계도 냉감 신소재를 잇달아 내놓고 있다. 급성장하는 냉감 소재 시장28일 글로벌 시장조사 업체...
수지도 입는다…이른 무더위에 불티나게 팔리는 옷 [배정철의 패션톡] 2022-06-28 10:57:21
냉감 소재를 활용한 제품의 생산량을 늘리고 있다. 기능성 소재를 활용하는 아웃도어 업계의 반응이 가장 빠르다. K2코리아, 네파 등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는 냉감 의류 물량을 작년 대비 30% 이상 늘렸다. 네파는 냉감 티셔츠 물량을 30%, K2는 80% 확대 생산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냉감 소재를 활용한 의류는 6월...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라이선스 브랜드 선택 '신의 한수' 2022-06-21 17:43:13
전개하기로 결정했다. 스포츠웨어는 디자인이나 스타일이 유행에 민감하지 않다는 것이 장점이다. 의류의 기능성과 성능만 잘 유지된다면 소비자들은 상품을 계속 구매한다. 코웰패션이 스포츠웨어와 속옷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비법이다. 최근에는 캘빈클라인 등 해외 브랜드의 애슬레저(평상복처럼 입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