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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파원 칼럼] 스탠리 텀블러의 고객경험 혁신 2024-01-22 17:54:55
해도 남성적인 이미지의 제품이었다. 야외 활동, 캠핑, 등산, 건설 현장과 같은 환경에서 사용하기 좋은 내구성과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라는 이미지가 강했다. 스탠리 텀블러에 대한 인식이 바뀌기 시작한 것은 2020년이다. 크록스 신발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로서 크록스 부활을 이끌어낸 테런스 레일리가 대표이사로 새로...
'올해 쉽지 않다'…백화점 신년세일 매출성장 '한 자릿수' 그쳐 2024-01-21 06:13:00
4.9% 각각 늘었다. 롯데백화점의 경우 남성패션(20%)과 아웃도어(15%) 제품군 위주로 호조를 보였다. 신세계백화점은 가전제품 등 생활장르(17.7%)와 스포츠 상품(9.4%)이 매출 증가를 견인했다. 현대백화점은 명품(27.3%)과 아웃도어(20.6%) 제품 판매가 늘었다. 그러나 3사 모두 20%가 넘는 매출 신장률을 거둔 지난해...
SSG닷컴, 남성 전문 럭셔리 플랫폼 '미스터포터' 공식관 오픈 2024-01-21 06:00:02
밝혔다. 미스터포터는 2011년 영국에서 출발한 남성 전문 쇼핑 플랫폼이다. 로로피아나, 브루넬로 쿠치넬리, 셀린느 옴므 등 500여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직접 디자인한 남성복 자체브랜드 '미스터 피'(Mr P.)도 보유하고 있다. 쓱닷컴은 특히 국내 직구족들 사이에서 미스터 피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신세계인터, 남성복 '맨온더분' 파리 패션위크 쇼룸 입점 2024-01-19 10:35:23
해외 패션위크 기간 중 쇼룸 운영을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맨온더분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016년 론칭한 남성복 편집숍 브랜드로 비즈니스 캐주얼부터 컨템포러리 라인까지 폭넓은 상품군을 운영하고 있다. 고품질 원단과 수준 높은 디자인의 자체 제작 상품과 글로벌 브랜드를 수입해 판매하며 프리미엄 남성복...
한국 관광 로드쇼, 25개 도시서 진행…맞춤형 마케팅 강화 2024-01-19 09:28:38
3월 일본 도쿄와 후쿠오카, 오사카에서 열린다. 남성, 중장년층 등 잠재 방한객을 대상으로 남성 패션, e-스포츠 등 '남자들의 한국'을 즐기기 위한 코스를 소개한다. 3∼5월 중국 상하이·광저우에서는 청년세대 '싼커'(개별여행객)를 공략해 '지금 한국'을 대표하는 최신 관광지를 소개하고, 5월...
한섬, 국내 토종 브랜드 첫 파리 패션위크 11회 연속 참가 2024-01-18 16:20:29
참가하고 있다. 한섬은 이번 2024년 F/W 파리 패션위크 단독 프레젠테이션에서 전세계 20여 개국 패션 관계자와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시스템·시스템옴므의 글로벌 컬렉션 신제품 200여 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영국 화가 ‘글룩(Gluck)’의 인생에서 영감을 받아 젠더-플루이드(남성과 여성의 경계를 넘나드...
'외모 관리하는' MZ 멋쟁이들은 '이 바지'를 입는다…인기 폭발 2024-01-18 10:46:53
입는 스포츠웨어) 업계에서 남성이 큰손으로 주목받고 있다. MZ(밀레니얼+Z)세대 사이 건강 관리를 중시하는 경향이 확산했고, 스트리트 패션 유행과 함께 외모를 꾸미는 데 투자하는 그루밍족이 조거팬츠(허리선부터 엉덩위까지 부위가 여유롭고 발목에 밴딩 처리된 바지) 등 운동복에 지갑을 열고 있다는 분석이다. 18일...
한섬, 11회 연속 파리 패션위크 참가…글로벌 영업망 확장 2024-01-18 08:42:53
세계 20여 개국 패션 관계자와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시스템·시스템옴므의 글로벌 컬렉션 신제품 200여 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영국 화가 글룩의 인생에서 영감을 받아 남성과 여성의 경계를 넘나드는 젠더 플루이드적인 요소를 담아 기획됐다. 한섬은 코로나19 사태와 글로벌 패션산업 위축 등 어려운 상황...
에이블리 창사 첫 연간 흑자 2024-01-16 18:06:24
기존 주력 품목인 여성 패션을 넘어 남성 패션, 뷰티 등 영역으로의 카테고리를 확장한 전략을 꼽았다.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AI) 추천 알고리즘도 수익 증대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소비자가 기존에 구매한 제품을 토대로 취향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지난해 에이블리의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은 2022년 대비...
2년간 1400억 적자 낸 에이블리, 흑자 전환 비결은? 2024-01-16 17:00:22
넘어 뷰티, 남성 등 영역으로의 ‘카테고리 확장’ 전략을 꼽았다.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AI)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패션을 구매한 소비자를 상대로 취향에 맞는 뷰티 상품 등을 추가로 제안하는 식이다. 지난해 에이블리의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은 2022년 대비 두 배 증가했다. 취약했던 남성패션 역시 작년 6월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