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손맛·불맛 내려 고급 재료에 특수 설비까지… "HMR은 과학이다" 2018-09-10 17:27:50
등 술안주가 될 수 있는 부산물로 대상은 ‘안주야’라는 브랜드를 만들었다. 불에 구운 맛을 내기 위해 직접 재료에 불을 쏘는 직화공정을 설계했고, 볶음 요리는 커다란 솥에서 볶는 공정을 도입했다.기술 경쟁도 치열하다. 냉동밥 시장에서 두드러진다. cj제일제당 냉동볶음밥은 국내 냉동밥 중 유일하게 불맛...
"혼술족엔 배달음식 양 많아"… 안주 가정간편식 시장 커져 2018-08-28 17:25:06
안주 hmr 부문에서 올 상반기 시장 점유율 60%를 넘어섰다.안주야가 성공하자 경쟁사들도 이 시장에 본격 뛰어들었다. cj제일제당, 이마트 피코크 등이 점령한 일반 hmr 시장과 달리 안주 hmr은 아직 성장 가능성이 큰 블루오션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동원f&b는 지난해 7월 ‘심야식당’으로 냉동안주 시장에...
열대야에 안주 간편식 '불티'…올해 1천억 규모 전망 2018-08-26 06:11:01
후발주자인 동원F&B는 지난해 9월 '심야식당' 브랜드로 안주 간편식 시장에 진출하며 추격에 나섰다. '심야식당'은 지난 6월 25억 원에 이어 7월 30억 원 매출을 기록하는 등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달 매출은 35억 원에 이를 것으로 동원F&B는 예상했다. 업계에서는 '혼술족'의 증가에 따라...
‘코가 뻥 뚫리는’ 홍어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광주양동시장 옥주수산 2018-08-16 16:28:22
있는 안주의 한 종류이기도 하다. 홍어의 본고장으로 손꼽히는 광주에는 전국에서 찾는 홍어 맛집들이 즐비하다. 그 중에서도 광주·전남 최대의 시장으로 꼽히는 광주 양동시장에 위치한 ‘옥주수산’ 은 25년 동안 한자리에서 영업해오며 사장님의 이름을 건 신뢰를 바탕으로 2대째 가족경영을 통해 대를 이어가고 있다....
동원F&B, 수익성 개선 기대…목표가↑-키움 2018-07-18 07:56:11
10% 이상 매출 성장이 기대된다는 평가다. 축산캔·냉동만두는 판가인상으로 인한 수익성 개선을 거둘 수 있고 유가공은 가공유·발효유 제품의 판매 호조로 매출이 7~8% 가량 성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박 연구원은 "죽은 경쟁사의 시장 진입으로 시장 규모가 확대돼 동원f&b의 매출이 20% 이상 성장하고...
`비비고 왕교자` 상반기 매출 800억 돌파 `역대 최고` 2018-07-05 09:50:25
더해 입맛 돋우는 매콤한 맛이 특징으로 맥주 안주로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CJ제일제당은 이런 성과를 토대로 올해 냉동만두 전체 시장에서 44.6%(5월 누계)의 점유율로 업계 1위를 기록했다고 전했습니다. 교자만두 시장에서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꾸준히 50%를 넘어서며 경쟁사와 격차를 벌리고 있습니다. 특히...
'비비고 왕교자' 상반기 매출 800억 돌파…시장 점유율 1위 2018-07-05 08:46:39
안주로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cj제일제당은 이런 성과를 토대로 올해 냉동만두 전체 시장에서 44.6%(5월 누계)의 점유율로 업계 1위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교자만두 시장에서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꾸준히 50%를 넘어서며 경쟁사와 격차를 벌리고 있다. 특히 5월에는 전체시장과 교자만두 시장에서 각각 47.4%, 55.4%로...
독일전 이기고 편의점 매출도 '날았다'…맥주 등 최대 9배↑ 2018-06-28 11:10:10
이상 올랐다. GS25 역시 27일 하루 전국 점포에서 맥주(204%), 마른 안주류(117%), 간편먹거리(71%), 냉동식품(47%) 등 주요 상품 매출이 전주 동기 대비 2배 이상 뛰었다. 거리응원전이 펼쳐진 주요 지역 10여 개 점포에서는 매출 상승이 더욱 두드러져 맥주(492%), 안주류(193%), 간편먹거리(133%) 등의 매출이 최대...
치킨집·편의점, 월드컵 특수에 '즐거운 비명'…주류·치킨 불티 2018-06-25 09:58:51
안주류(169%), 간편 먹거리(107%), 냉동식품(87.6%) 아이스크림(82.6%), 생수(49.3%) 등 주요 상품 매출이 직전주 대비 최대 2배 이상 늘었다고 밝혔다.특히 서울 신촌, 서울시청, 삼성역 등 거리응원이 열린 지역 점포 10곳의 경우 매출이 2.7∼6.4배 증가했다.이들 점포에서는 맥주 매출이 10배 이상 늘었고, 안주류,...
"치킨보다 많이 팔렸다"…`월드컵 특수` 최대 수혜품은? 2018-06-24 13:26:09
대비 각각 18배, 10배 이상 매출이 증가했으며 냉장즉석식과 육가공류 안주류도 6배 이상 매출 신장세를 보였다. 생수와 컵얼음, 아이스드링크, 커피 등도 4∼5배 이상 매출이 늘었다. GS25는 23일 전국 점포에서 맥주(287%), 마른 안주류(169%), 간편 먹거리(107%), 냉동식품(87.6%) 아이스크림(82.6%), 생수(49.3%)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