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류전형 거쳐 가입 보험사 VVIP서비스 2013-05-26 17:02:20
특징이다. 교보생명은 최근 ‘교보 노블리에 소사이어티’를 출범했다. 전문직 종사자들이 정보를 교류하고 친분을 쌓을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7월 말까지 매주 윤창현 한국금융연구원장, 박재희 포스코전략대학 석좌교수 등을 초청해 강의도 듣는다. 300만원의 참가비가 있고 서류전형으로 프로그램 참가자를...
교보생명, `노블리에 소사이어티` 출범 2013-05-15 14:52:43
`교보 노블리에 소사이어티`를 출범합니다. `노블리에 소사이어티`는 VVIP고객들이 경영노하우를 함께 나누고 네트워크를 형성하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중소기업 경영자, 전문직 종사자 등이 참여해 기업경영 성공사례와 경영의 새로운 트렌드 등을 공유했습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신개념...
교보생명 '초우량고객 인맥 활성화' 프로그램 운영 2013-05-15 10:27:31
VVIP(초우량 고객)간 인맥 활성화를위해 '교보 노블리에 소사이어티'를 출범했다고 15일 밝혔다. 소사이어티 1기로 선발된 VVIP 고객 70명은 소정의 참가비를 내고 이달부터 7월말까지 매주 1회 교보생명 강남타워 노블리에홀에서 경영전략과 인문학 등의 강연을들으며 서로 친분을 쌓게 된다. 공병호연구소의...
백화점 1층에 고가화장품 사라진다…VIP 마케팅 노려 2013-03-14 08:21:17
고가 화장품 브랜드를 2층으로 이동시키고 '노블리티 코스메틱 존'을 따로 구성했다.이 곳에는 조말론, 바이레도, 봉쁘앙 등 프리미엄 향수 매장까지 결합시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랑콤이나 에스티로더 등 대중성 있는 브랜드는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쉬운 1층에 남기고 고소득층을 겨냥한 '프레스티지 브랜드...
내 나이에 꼭 필요한 보험은… 2013-03-10 10:09:25
노블리에센터 웰스매니저(wm) > 보험연구원이 발표한 ‘2012년 보험소비자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가구당 보험가입률은 96.1%다. 집집마다 보험 하나씩은 들고 있다는 뜻이다. 보험이 생활필수품처럼 인식되고 있는 셈이다. 많은 사람들은 혹시 생길 사고나 질병에 대비하고 노후준비를 위해 보험을 찾는다....
[기고] 增稅·저금리시대 노후 대비 해법은 연금보험 2013-02-11 10:02:24
노블리에센터 웰스매니저(wm)▶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채리나, 김성수 전처 '살해' 재판 보더니…▶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女아나운서 '신혼 아파트' 월세가 무려…▶ 강호동 이제 바닥까지 떨어지나…왜 이래?[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기고] 종신보험, 보장액은 연소득의 4~5배가 적당 2013-01-13 09:58:06
교보생명 대구노블리에센터 웰스매니저(wm) >▶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ཏ금 성행위' 돌발 행동…'경악'▶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