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종근당건강 락토핏, 수험생 유산균 락토핏 패스 ‘수능100일 응원 이벤트’ 펼쳐 2020-08-25 09:43:47
원 메시지 카드로 구성된다.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는 지난 5월 출시된 ‘수험생에게 꼭 맞는 맞춤형 유산균’으로 수험생을 위한 3중 건강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수험생 전용 유산균답게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는 프로바이오틱스 뿐만 아니라, 비타민B군으로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도우며, 테아닌을 통해 스트레스로...
[김우섭의 바이오 탐구영역] "코로나에도 매출 늘어났다…만성질환 등 포트폴리오 다변화" 2020-07-19 14:28:33
천연물을 활용한 원료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제주 프리미엄 가치를 담은 생물종, 고지대 희귀종 식물 등을 원료로 개발하고 있습니다.물 대신 유기농 제주 녹차수를 넣어 만든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퓨어 라인’ 화장품 정도만 알려져 있지만 더 많은 제품들을 화장품 회사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고객사와의...
장동현 SK 사장에게 날아온 美직원의 '삐뚤빼뚤' 한글 손편지 2020-07-16 19:27:50
직원 600여 명에게 3만원 상당의 물품이 담긴 상자를 보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캘리포니아 주정부가 ‘록다운(봉쇄)’을 선언한 뒤 한 달 이상 집 밖으로 나가지 못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서다. 집콕 꾸러미를 보내자는 아이디어는 장 사장이 직접 낸 것으로 알려졌다. 짜파게티,...
불스원, 살라딘 향기 톡톡 훈증캔 출시 2020-07-13 11:40:31
방향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훈증 연기는 생활 속 악취를 유발하는 주요 가스인 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 항화수소 탈취에 효과적이며 에어컨 에바포레이터 틈이나 시트 등 손이나 도구로 청소하기 힘든 곳까지 관리할 수 있다. 훈증에 쓰이는 액상 원료는 녹차, 대나무, 감 추출물 등 식물유래 원료를 사용했다. 용 앞세운...
'문새 짬뽕탕', 끓이기만 하면 집에서 바로 맛본다 2020-07-08 10:41:33
‘녹차 티라미수’ 등이 있다. 특히 문새 짬뽕탕은 FIC 개발자들이 심혈을 기울인 상품이다. 수급이 불안정한 국내산 문어와 식감은 유사하되 모리타니아산 문어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인도네시아산 문어를 사용했으며가장 신선한 상태에서 제철 채소를 상품화 할 수 있도록 조합해 키트화 했다는 설명이다. 또 전문...
[김우섭 기자의 바이오 탐구영역] "직접 발라보는 대신 온라인으로 사는 시대…화장품 인증 수요 늘었다" 2020-07-03 16:09:29
위탁 생산이 아니라 원료 개발 등을 대신하고 있죠. 화장품 회사 이니스프리에서 물 대신 유기농 제주 녹차수를 넣어 만든 ‘그린티 퓨어 라인’ 화장품이 대표적입니다. 제주도에 연구개발(R&D)센터를 두고 있는 이 회사가 직접 개발한 원료였죠. 원료 납품 사업 중심이었던 이 회사의 무게 중심이 조금씩 변하는 모습도...
[호텔소식] 특급호텔 서머 패키지 ‘여유로운 바캉스’ 2020-06-12 14:12:01
중 원하는 대로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상큼한 망고 셔벗과 망고 과육이 입 안 가득 느껴지는 망고 빙수, 검은콩 아이스크림과 흑미 팝콘 등 건강한 곡물이 풍성히 담긴 허니 그레인 빙수, 녹차 아이스크림을 올려 그 맛이 더욱 깊어진 클래식 빙수가 그 것. 녹음 짙은 봉은사의 풍경과 자연채광이 어우러진 쾌적한 25m...
夏夏夏, 반갑다 무더위! 2020-06-10 15:29:04
시원한 차 음료 가운데서는 동원F&B의 ‘동원 보성녹차’가 인기다. 최근 음료 시장의 화두인 ‘힐링 음료’ 대표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동원 보성녹차는 동원그룹의 지원 속에 약 1000억원을 설비에 투자했다. 강원 횡성 동원시스템즈 공장에 무균충전 기술을 도입했다. 차 본연의 맛과 향을 온전히 담아내는 데 최적화한...
동원F&B, 무균충전 보성綠茶로 '힐링타임'…녹차꽃 음료 인증샷 M세대 인기 2020-06-10 15:11:03
통해 녹차가 가진 오래된 이미지를 탈피하고자 애썼다. 보다 트렌디하고 건강한 음료란 느낌이 들도록 했다. 최근 소비 트렌드와도 맞물려 있다. 홈트레이닝 명상 등이 확산되고, 건강음료가 각광받고 있다. 특히 20~30대 밀레니얼 세대는 몸에 좋은 힐링음료를 많이 찾는다. 동원 보성녹차 브랜드 매출도 크게 늘고 있다....
한겨울에도 인기있는 '아이스크림'…남극 펭귄 덕에 더 팔려 [제조의 비밀] 2020-05-29 18:31:27
넣기 시작한 거죠. 특히 2017년 나온 녹차맛은 붕어 자체가 초록색이어서 비주얼적으로 충격이라는 소비자 반응도 있었습니다. 30년 가까이 이어진 장수 브랜드이다 보니 소비자들이 오랫동안 살색 붕어에 익숙해졌기 때문이겠죠. 붕어싸만코는 현재 빙그레의 스타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남극에서 온 펭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