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트 체류시간 늘려라"...그로서리와 몰 합친 롯데마트 의왕점 2024-05-28 17:25:38
다이소, ABC마트 등이 새로 입점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롯데마트 의왕점은 30일부터 단독 할인 행사를 연다. 다음달 5일까지 바나나, 등심 구이류, 훈제 오리 등 주요 식품을 일일 한정 특가로 선보이고, 문화센터에서는 정규 강좌 신청 고객에게 사은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강성현 롯데마트·슈퍼...
다이소, 물놀이용품·인형 등 '쿨썸머 시리즈' 출시 2024-05-28 10:02:16
다이소, 물놀이용품·인형 등 '쿨썸머 시리즈' 출시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여름을 맞아 물놀이용품, 냉감 패브릭용품, 인형 등 '쿨썸머 시리즈' 30여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여름철 야외 활동을 하거나 실내에서 휴식을 즐길 때 유용한 상품으로 해달,...
롯데마트 의왕점 '체류형 매장'으로 재단장…식품코너 50% 확대 2024-05-28 06:00:09
있도록 일대일 전용 강의실도 마련했다. 2층에는 다이소, ABC마트, 동광팩토리아울렛 등이 새로 입점했다. 의왕점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바나나, 등심 구이류, 훈제 오리 등 주요 식품을 일일 한정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문화센터는 정규 강좌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룸바이홈 원...
'싼건 비지떡?'...초저가 화장품 '반전' 2024-05-27 15:11:24
듀얼 멀티 쉐딩 등 상품들을 연이어 히트시키고 있다. 19~49세 여성 소비자 중 다이소 화장품을 구매해봤다고 응답한 사람은 41%였다. 이 가운데 만족했다는 답변은 72%에 이르렀다. 다이소 화장품을 산 이유로는 '가격 대비 성능이 좋아서'가 69%(중복 응답)로 가장 많았고 이어 '가격이 저렴해서'(48%...
"다이소 화장품 만족도 72%" 초저가 고만족 소비 증가 2024-05-27 14:59:01
다이소도 주목받고 있다. 19~49세 여성 소비자 중 다이소 화장품을 구매해봤다고 응답한 사람은 41%였고, 이 가운데 만족했다는 답변은 72%에 이르렀다. 다이소 화장품을 산 이유로는 '가격 대비 성능이 좋아서'가 69%(중복 응답)로 가장 많았고 이어 '가격이 저렴해서'(48%), '품질이 뒤떨어지지...
"상가 분양 받으면 상갓집 된다"…'좀비 상가' 속출 [더 머니이스트-최원철의 미래집] 2024-05-27 12:00:03
소비심리지수는 기준선 100을 하회하는 98.4를 기록했습니다. 소비심리지수가 비관적으로 바뀐 것은 5개월 만입니다. 여기에 더해 '알리익스프레스'나 '테무'와 같은 초저가 온라인 직구가 활성화하면서 온라인 소비가 늘었습니다. 오프라인도 '다이소'나 '올리브영'과 같은 가성비 높은...
다이소, 박정부 회장 '천원을 경영하라' 글귀 담은 굿즈 출시 2024-05-27 10:14:38
가치를 알려주는 데 도움을 줄 6공 현금바인더 등이다. 다이소는 또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볼이 빵빵한 친구들'을 활용해 다이소 유니폼을 입은 '유니폼 다람쥐 인형' 등 굿즈도 함께 선보인다. 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를 사랑해주시는 고객께 더 다양한 쇼핑 경험을 드리기 위해 이번 상품을 준비하게...
뷰티 이어 패션에 힘주는 다이소 2024-05-23 17:55:26
등 90여 종을 출시했다. 업계는 다이소의 초저가 전략이 뷰티에 이어 패션에서도 먹힐지 주목하고 있다. 다이소는 지난해 10월 VT코스메틱의 ‘VT리들샷’을 2주 만에 ‘완판’하며 화제를 모았다.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3만2000원(50mL)에 파는 상품을 다이소에선 스틱 포장 6개(개당 2mL) 기준 3000원에 판매한 게...
국내 브랜드 1위는 '삼성전자'...LG전자 순위↑ 2024-05-23 16:47:11
두 자릿수 성장률을 나타내며 브랜드 가치가 올랐다. 올해 50대 브랜드에 새롭게 진입한 곳은 CJ올리브영(33위·7천230억원)과 아성다이소(49위·4천117억원), LG이노텍(50위·4천56억원)이었다. 인터브랜드는 "변화하는 시장에 빠르게 적응하고 소비자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미래를 적극적으로 준비하려는...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109조원으로 국내 1위…현대차는 2위 2024-05-23 16:28:03
상승했다. CJ올리브영(33위·7천230억원)과 아성다이소(49위·4천117억원), LG이노텍(50위·4천56억원)은 올해 50대 브랜드에 새롭게 진입했다. 인터브랜드는 "변화하는 시장에 빠르게 적응하고 소비자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미래를 적극적으로 준비하려는 노력이 돋보였다"고 말했다. 인터브랜드는 매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