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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스, 신문·인터넷 등 담배 광고 금지…국민투표 통과 2022-02-13 23:49:41
등 담배 광고 금지…국민투표 통과 (로마=연합뉴스) 전성훈 특파원 = 스위스의 담배 광고 규제가 크게 강화될 전망이다. AFP 통신 등에 따르면 13일(현지시간) 실시된 국민투표에서 56%에 가까운 국민이 담배 광고 규제 강화 법안에 찬성표를 던진 것으로 중간 집계됐다. 26개 주(州) 가운데 최소 15개 주에서 찬성표가...
"스위스 유권자 73%, 청소년에 대한 담배 광고 금지 지지" 2022-01-07 23:03:19
"스위스 유권자 73%, 청소년에 대한 담배 광고 금지 지지" 내달 국민투표 앞두고 현지 여론 조사 (제네바=연합뉴스) 임은진 특파원 = 스위스 유권자 10명 중 7명은 청소년에 대한 담배 광고를 금지하는 데 찬성하는 것으로 조사됐다고 블룸버그 통신과 스위스인포 등이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현지 매체 SRG가 다음 달...
무경력도 시급 3만원?…"대답만 하면 돈 준다고?" [월급이 모자라] 2022-01-07 16:51:08
리서치 광고회사에서 제품이나 서비스 등에 대해 좀더 구체적인 데이터를 얻기 위해 행하는 조사 진행법을 말하는데요. 소비자 몇몇을 불러다가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도록 하는 방식이 대부분입니다. 초반에는 식음료에 한정돼 있던 것이 이제는 담배, 생리대, 자동차, 보험, 스마트폰, 게임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되고...
편의점 근접 출점 제한하는 자율규약, 3년 더 연장됐다(종합) 2021-12-29 18:17:01
출점 여부를 신중히 결정하도록 했다. 담배판매소 간 거리 제한은 담배사업법과 조례 등에 따라 지방자치단체별로 50∼100m다. 또 ▲ 가맹점 개설 희망 사업자에게 점포 예정지에 대한 상권 분석 정보 등 충분한 정보 제공 ▲ 경영상황 악화로 가맹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위약금 감면 ▲ 심야 시간대 영업 강요하지 말...
KT&G, 세계 곳곳 누빌 '진취적 인재상' 표현 2021-12-09 15:53:27
광고대상에서 기업PR대상을 수상했다. 이 광고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에 앞장서고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는 KT&G의 위상을 보드게임 모노폴리를 활용해 전달하고 있다. KT&G는 한국을 대표하는 초우량 담배 기업이다. 안정적인 지배구조를 기반으로 ESG 경영을 적극 펼치면서 글로벌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넓히고...
로힝야 소송 효과? 메타, 쿠데타 미얀마 군부 지원 기업 '퇴출' 2021-12-09 10:23:43
맥주와 담배 사업부터 섬유,통신,관광,금융,운송 등 사실상 미얀마 산업 전반을 주무르고 있다. 앞서 메타는 지난 2월 말 미얀마 쿠데타 군부와 연관된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차단한 것은 물론 광고까지도 모두 금지한다고 밝힌 바 있다. 메타측은 보도자료에서 "이번 조치는 땃마도(미얀마 군부) 자금 지원과...
편의점 알바 뺨맞고 쓰러지는데…'황당 규제'에 점주들 분노 [박한신의 커머스톡] 2021-11-27 07:02:43
대안이란 것이 △통행로를 등지도록 담배광고물 위치 조정 및 재배치 △청소년·성인의 시선 높이를 고려한 반투명 시트지 부착 △편의점 내부 담배광고물에 가림막 설치 △그래도 외부 노출이 차단되지 않을 경우 담배광고물 제거 등의 조치입니다. 가맹점주들은 헛웃음이 나온다고 합니다. "통행로를 등지도록 담배광고...
중국, 16개 전자상거래 플랫폼 소집…"쌍십일 부당경쟁 말라" 2021-11-11 10:41:28
광고를 하지 말라고 주문하면서 투명한 가격 책정, 소비자 정보 보호 및 지식재산권 보호에 신경을 쓰도록 권고했다. 광둥성 시장감독총국은 또 야생 동식물, 전자 담배, 군복 및 경찰복과 같은 금지된 품목을 거래하지 말도록 지시했다. 과거 한때 '싱글의 날'이라는 뜻의 '광군제'(光棍節)라고 불렸던...
"GS리테일, 편의점 부문 부진했지만 기다려볼 만하다"-KTB 2021-11-08 07:09:57
KTB투자증권 연구원은 "편의점 부문 매출은 담배 경쟁 강도 심화와 8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으로 기존점이 역성장했다"며 "영업이익은 영업이익은 광고 판촉비와 물류비 증가로 이익이 줄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GS홈쇼핑과의 합병이 완료됐고 위드코로나 전환에 따른 호텔과 편의점 부문 실적 ...
코로나 영향?…미국 작년 담배 판매량, 19년 만에 상승 2021-10-27 22:19:59
입장에선 담배를 피울 시간이 늘어났다는 것이다. 담배 제조업체들도 지난해 광고와 할인판매 등 마케팅 비용을 늘린 것으로 나타났다. 담배 제조업체가 지난해 마케팅에 쓴 비용은 78억4천만 달러로 전년(76억2천만 달러)보다 2.9% 늘었다. 한편 지난해 전자담배 판매량은 1억2천690만 파운드로 전년에 비해 0.9%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