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곰표·골드스타·두꺼비…장수 상표와 콜라보 상품 눈길 2021-04-11 12:00:01
밀가루 ‘곰표’ 가 붙은 밀맥주, 진로 소주의 상징 두꺼비가 들어간 감자칩 등이다. 수십 년 인기를 끌어온 장수 상표와 결합한 콜라보(협업)상품이다. 특허청은 상표 등록을 받아 10년 이상 권리가 유지되고 있는 상표가 41만8250건으로 집계됐다고 11일 발표했다. 1954년 상표권 등록제가 시행된 이후 지난달까지 권리가...
골든블루, 숙성 증류주 '혼'으로 증류주 시장 공략 본격화 2021-04-05 09:53:42
& 두꺼비로맨스 입점 계획…다양한 주류 소비층 접점 넓혀 K-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골든블루(대표 김동욱)는 프리미엄 숙성 증류주 ‘혼’이 오는 18일부터 이마트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작년 6월에 출시된 ‘혼’은 그동안 가정용 대형 유통 판매망 확보에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 농협하나로마트와 홈플러스에...
두꺼비 후드티, 무신사에서 단독 판매한다 2021-03-30 11:03:03
대표 제품은 네온사인 색상의 두꺼비 캐릭터를 담은 '두꺼비 후디', 햇빛을 받으면 프린팅 색상이 흰색에서 파란색으로 변하는 '두꺼비 스타 반팔 티셔츠', 제품을 흔들면 밑에서 12가지 메시지가 랜덤으로 나타나는 '드링킹 챌린지 볼' 등이 있다. 무신사는 이번 협업 상품 캐릭터 로고를 넣은...
'볼빨간 신선놀음' 피트니스 마니아도 즐기는 건강 레시피 등장 2021-03-27 14:04:00
“너무 짜다”를 반복, 단호한 두꺼비 판정으로 모태범에게 좌절을 안기기도 했다. 많은 도전자들이 금도끼 획득에 실패한 가운데, 당당히 MC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도전자가 등장했다. 바로 아이돌계의 장금이, 프로미스 나인의 노지선이다. 요식업계 큰손 백종원에게 손맛을 인정받은 ‘요잘알’ 아이돌이기도 한 노지선은...
'볼빨간 신선놀음' 대한민국 대표 몸짱 총출동…하하 분노케 해 2021-03-20 13:51:00
보는 거냐!”며 흥분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두꺼비의 불운은 계속됐다. 몸짱 개그우먼으로 유명한 김혜선은 피트니스 대회를 준비하며 실제로 즐겨 먹었던 ’두치만두‘를 선보였다. 하지만 너무 바싹 튀겨진 두부 때문에 “(너무 딱딱해서) 이걸로 주사위 놀이 할 수 있다”, “찌르면 (입안에서) 피 나올 것 같다”는 혹...
'볼빨간 신선놀음' 김혜선, 두치만두로 두꺼비 세례 받아... 하하 "너무 딱딱해" 2021-03-19 22:16:00
'볼빨간 신선놀음'에서는 김혜선이 두꺼비 세례를 받았다. 19일 방송된 MBC ‘볼빨간 신선놀음’에서는 개그계 머슬퀸 김혜선이 '두치 만두'를 선보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대한민국에서 손꼽히는 피트니스 마니아들이 고단백 고영양의 대표주자 ‘참치캔’으로 상상초월 이색 요리들을 선보였다. 평소 하하의...
"삼겹살에 두꺼비 소주 한 잔"…진로에 꽂힌 동남아 MZ세대 2021-03-18 17:29:03
하이트진로의 글로벌 소주 브랜드 ‘진로’가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베트남과 캄보디아에서 진로 매출이 매년 20~40%씩 증가하고 있다. 10~20대 인구가 절반인 동남아 지역에서 K소주가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는 분석이다. 하이트진로는 ‘소주 세계화’ 프로젝트를 시작한 2016년부터 지난해까지...
'볼빨간 신선놀음' 이상화, 강남도 못 먹어 본 스페셜 요리 직접 선보여 2021-03-18 15:39:00
김종국은 "플레이크는 아이디어가 좋지 않나"라며 하하를 진정시켰고, 하하는 "같이 먹으면 달콤하긴하다" 라며 최종 평가를 내리기 전 고민에 빠진 모습을 보였다. 과연, 이상화는 첫 두꺼비의 주인공이 됐을지, 아니면 하하의 혹평을 딛고 금도끼를 차지했을지 19일 저녁 8시 45분 MBC ‘볼빨간 신선놀음’에서 확인할 수...
60년 전 라면까지 부활…식지 않는 '뉴트로' 2021-03-10 17:26:50
마스코트 두꺼비 등 국내 기업의 캐릭터와 로고, 글씨체 등을 활용한 협업 제품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인스타(인스타그램) 감성’을 찾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눈길을 끌기 위해 대중적 인기를 누린 기업과 브랜드를 분야를 가리지 않고 재해석해 상품으로 내놓고 있다. 껌 맥주·막걸리 플래너…뉴트로 대세편의점...
라면·메모지·수제맥주…유통가, 뉴트로 상품 잇따라 출시 2021-03-10 08:57:13
떠올리게 하는 상품이다. 하이트진로의 두꺼비 캐릭터를 이용한 접이식 술상과 급식 때 쓰이는 우유상자 모양으로 만든 다용도 박스 등도 함께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장수막걸리와 손잡고 막걸리를 모티브로 한 문구류 2종을 출시했다. 장수막걸리 병 모양을 형상화한 플래너와 주막 차림판 모양으로 디자인한 점착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