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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4년만에 ‘뉴 RX’ 출시…8210만원부터 2020-02-17 14:08:29
렉서스 코리아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RX의 부분변경(페이스리프트) 모델 뉴 RX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2016년 이후 4년 만의 부분변경 모델인 뉴 RX는 RX 350, RX 450h, 롱바디 모델인 RX 450hL 3종으로 출시된다. RX 450hL은 3월 18일 출시 예정이다. 뉴 RX는 기존 RX에서 완충장치 구조를 개선하고 편의사양을...
강승수 회장 "한샘, 인테리어를 빅데이터 비즈니스로…7년내 年매출 10조 목표" 2020-02-16 17:37:33
△1965년 서울 출생 △1984년 서울대 공법학과 입학 △1995년 한샘 입사 △2005년 INT(인테리어)사업본부장 이사 △2007년 INT사업본부장 상무 △2009년 INT사업본부장 전무 △2010년 INT사업본부장 부사장 △2014년 기획실장 사장 △2016년 기획실장 부회장 △2019년 12월~ 대표이사 회장 심성미 기자 smshim@hankyung.com...
트랙스·트레일블레이저 '쌍두마차'…글로벌·내수 시장 공략 속도 낸다 2020-01-29 15:37:38
때문이다. 한국자동차산업협회에 따르면 트랙스는 2016년부터 2018년까지 3년 연속 국내에서 가장 많이 수출된 차량으로 집계됐다. 트랙스는 모두 한국GM이 국내 기술력으로 개발부터 생산까지 담당하는 글로벌 모델이다. 디자인은 한국GM 디자인센터에서 이뤄졌다. 디자인센터는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등의 개발이 이뤄...
K5보다 많이 팔린 '벤츠 중의 벤츠' E클래스…비결은 '영&리치' 2020-01-14 09:19:20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를 지낸 바 있는 브리타 제에거 다임러 AG 이사 및 메르세데스-벤츠 승용부문 마케팅&세일즈 총괄은 "한국에서 판매량 7만~8만대는 상상못한 수준"이라며 E클래스가 주도한 실적 성장에 놀랐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E클래스의 인기 요인으로는...
벤츠의 올해 첫 작품…'더뉴GLC·쿠페' 부분변경 모델 출시 2020-01-14 08:20:14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14일 올해 첫 신차인 '더 뉴 GLC 300 4매틱'과 '더 뉴 GLC 300 4매틱 쿠페' 부분 변경 모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GLK의 후속 모델로 2016년 1월 국내 출시된 GLC는 실용적인 모델로 인기를 얻었다. GLC에 이어 2017년 국내에 출시된 GLC 쿠페는 특유의 디자인으로 마니아층을...
벤츠코리아, 새해 첫 신차 GLC·GLC 쿠페 출시 2020-01-13 10:43:47
도입 예정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새해 첫 신차로 glc300 4매틱과 glc300 4매틱 쿠페 부분변경차종을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벤츠에 따르면 glc는 glk의 후속차종으로 2016년 1월 국내에 선보였다. 이어 2017년 glc 쿠페를 들여왔다. glc 패밀리는 출시 이후 지난해 12월까지 누적 2만4,260대를...
폭스바겐의 부활…'아테온' 12월 판매 1위 수입차 등극 2020-01-08 13:40:40
것은 2016년 8월 파사트 이후 처음이다. 지난해 5월부터 12월까지 아테온의 누적 판매대수는 5546대로, 월 평균 700대 수준에 달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디자인과 퍼포먼스, 브랜드 특유의 실용성 등 경쟁 모델 대비 특장점이 있었고 연말 전례 없는 특별 프로모션이 더해지며 까다로운 구매성향을 지닌 3040세대...
김봉진 대표, "한국은 혁신가의 나라…규제가 그 도전 못꺾어" 2020-01-01 05:00:03
것을 나쁘게만 볼 수 없다고도 했다. 그는 2016년 발족한 스타트업들의 규제 이슈 대응 기구 ‘코리아스타트업포럼’ 의장직을 4년째 맡고 있는 대표적 ‘규제 파이터’로 꼽힌다. 김 대표는 “기존에 없던 비즈니스 모델을 시도하는 창업가가 많을 때 규제 이슈가 부각된다”며 “공무원의 힘이 세고 법체계도 우리와 비슷...
[전문] 세계 시장 도전하려 독일 기업에 매각 … '골목 배달' 넘어 '글로벌 배달' 시동 2020-01-01 05:00:01
코리아스타트업포럼 의장을 맡으면서 정부에 쓴 소리를 많이 했습니다. “2016년 다른 스타트업 대표들과 함께 만든 단체에요. 정부에 규제 완화를 요구하는 스타트업 단체는 없는 게 정상이죠. 스타트업의 메카인 실리콘밸리에도 코스포 같은 단체는 없어요. 그만큼 한국이 규제가 많다는 얘기입니다. 코스포 활동을...
모자 쓰고 후드티셔츠 입은 중국인을 노려라 2019-12-28 08:39:01
가이드에 지출한 송객수수료는 2015년 5630억원, 2016년 9672억원, 2017년 1조1481억원, 지난해 1조3181억원으로 급증했다. 면세점의 외형은 확대됐지만 면세점의 수익성은 정작 낮아졌다. 이전 10%대 중반이었던 송객수수료가 최대 40% 수준까지 크게 늘고 중국인 관광객들을 유치하려는 마케팅 비용이 확대돼서다. 3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