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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일리,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차별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제공 인정 2024-03-25 09:00:04
한편, 와일리는 CX컨설팅부터 디지털 플랫폼 구축, 운영 및 디지털 마케팅 운영 경험을 통해 전문성과 크리에이티브를 인정받고 있다. 앞으로도 디지털 분야에서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기업 모두의 만족도를 높이는 차별화된 통합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전통주 브랜드 스타트업 ‘잊힐리야’ 2024-03-21 21:28:00
과정들을 반복하며 소비자들의 만족도 및 재구매율, 그리고 정성적인 데이터까지 수집해나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확보된 데이터는 현재 진행 중인 전통주 개발 프로세스에 가장 큰 기반이 되고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고객의 취향이 이미 검증된 전통주를 지속해서 만들 수 있는 경쟁력 있는 구조가 될 것입니다.” 백...
전주대학교 창업지원단, 2024년 디지털 품평회 및 마케팅 지원사업(C.R.U.S.H) 참가기업 모집 2024-03-20 16:09:15
이번 품평회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융합된 디지털 품평회로 오프라인 현장 뿐 만 아니라 온라인에 구축된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고 홍보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디지털 마케팅 지원은 품평회 참가기업 중 선발된 5개사에게 제공되며 기업에게 필요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 마케팅 실행, 컨설...
"AI로 생산성 증가…韓 근로자 급여 인상될 것" 2024-03-14 12:20:58
AI 디지털 스킬스 미디어 브리핑'에서 컨설팅 기업 액세스 파트너십에 의뢰해 'AI 역량 가속화: 아시아 태평양 근로자의 미래 일자리 준비' 연구를 진행한 결과 한국 고용주들은 AI 역량을 갖춘 근로자에게 더 많은 급여를 지향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고 밝혔다. 한국, 호주,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AI 활성화되면 한국 근로자 급여 18% 이상 인상될 것" 2024-03-14 11:46:52
AI 디지털 스킬스 미디어 브리핑'에서 컨설팅 기업 액세스 파트너십에 의뢰해 'AI 역량 가속화: 아시아 태평양 근로자의 미래 일자리 준비' 연구를 진행한 결과 한국 고용주들은 AI 역량을 갖춘 근로자에게 더 많은 급여를 지향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고 밝혔다. 한국, 호주,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스텔란티스코리아, 우리금융캐피탈과 금융계약 체결 2024-03-13 11:52:09
같이 하고 있다”면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부담은 줄이고 만족도를 높여가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슈퍼트로페오 2024 시즌 타이어 공급 ▶ 현대차그룹, if 디자인어워드 역대 최다수상 ▶ 파인디지털, qhd...
[게시판] HCN, '디지털 미디어 혁신 파트너' 비전 선포식 2024-03-13 10:34:51
원흥재)은 12일 서울 서초구 본사에서 비전 선포식을 열고 '고객의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드는 우리 지역 디지털미디어 혁신 파트너'라는 새 슬로건을 공표하며 고객 중심의 경영을 강화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올해는 '대나무숲 캠페인', 'MOT 특파원' 등의 제도를 새롭게 도입했다. 대나무숲 캠페...
"요즘 눈에 띄네"…위펀애드 '디스플레이 광고', 500대 설치 달성 2024-03-12 12:51:50
광고를 집행하는 광고주도 모두 만족도가 높아 향후 광고 매체로서의 활용성과 확장성이 무한하다. '위펀애드'는 연내 2,000대 이상의 디스플레이 설치를 계획 중이며, 콘텐츠 운용 고도화를 통해 광고주와 고객사 만족도를 제고할 예정이다. 김헌 위펀 대표이사는 "위펀은 고객사와의 관계를 최우선으로 두고 B2B...
"대기 없이 상담가능"…LG유플, 쿠쿠 콜센터에 'AI 콜봇' 적용 2024-03-12 09:13:38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정영훈 LG유플러스 기업 AI·디지털전환(DX)사업담당은 "최근 기업 간 거래(B2B) 부문 주요 수입 창출 원으로 떠오르고 있는 AICC의 이용사로 쿠쿠를 유치할 수 있어 기쁘다"며 "향후 AI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해 나갈 뿐만 아니라, 실질적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개발해 이용사의 DX 경험 혁신에...
“통신은 탈탄소 인프라…ESG로 고객 경험도 혁신하죠” 2024-03-06 06:00:45
- 고객만족도 향상을 최우선 ESG 경영 현안으로 선정하셨네요. “LG유플러스는 ‘고객 일상의 즐거운 변화를 주도하는 디지털 혁신기업’을 비전으로 삼고 있습니다. 지난해 중요 ESG 경영 현안으로 ‘에너지 사용 및 온실가스배출량 감축’, ‘일과 삶의 균형 추구’, ‘정보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 관리 강화’를 제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