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니 플리마켓, 방문자 4,000명 '성황' 2015-09-21 15:33:33
bmw그룹코리아 소형차 브랜드 미니가 '플리마켓' 행사를 끝마쳤다. 21일 미니에 따르면 플리마켓은 판매자가 직접 준비한 다양한 아이템을 미니 트렁크에 싣고와 자유롭게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기부하는 행사다. 올해는 협력사와 50팀의 일반 판매자가 참여했으며, 총 4,000명이 방문했다....
'패션 강자' 이랜드 승부수…이번엔 중국 유통업 뛰어들어 2015-08-10 18:55:35
소속 브랜드로 채우는 점이 눈에 띈다. 패션 브랜드 스파오·미쏘, 외식 브랜드 자연별곡·애슐리·피자몰, 해외에서 인수한 만다리나덕·코치넬리·케이스위스 등이 들어간다. 국내 중소기업이 참여하는 한국 화장품 전문관과 코코몽 키즈랜드, 레고 놀이터, 상하이 일대 맛집 등도 유치해...
LG, 창업 꿈꾸는 대학생 육성…사업 노하우 전수 2015-06-29 11:00:00
팩토리에서 대학생들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레고 블록을 이용해 모형 제작하고 있다.> LG그룹이 창업을 꿈꾸는 대학생 육성에 나섭니다. LG그룹은 충북대학교가 창업인재 육성을 위해 경영학부에 신설하는 `벤처비즈니스전공`의 필수 과목인 `벤처창업과 기업가정신`을 맡아 강의한다고 밝혔습니다. 수강생들은 상품 기획,...
넥슨, '레고(LEGO?)'시리즈로 모바일 게임 만든다 2015-01-16 11:45:00
넥슨코리아는 tt게임즈가 보유한 '레고 닌자고(lego ninjago)'등 유명 레고(lego®) 시리즈의 ip(intellectual property, 지적재산권)를 활용해 모바일 rpg를 직접 개발할 권한을 갖게 됐다. 한편 본 계약에는 레고 그룹과 tt 게임즈 간의 라이선스 제휴 확대 차원에서 레고 그룹도 동참했다. 넥슨 일본법인 오웬...
AK플라자 1호 쇼핑몰 ‘AK&’, 수원점 오픈…모든 브랜드 직접 운영 2014-12-03 09:56:56
27개 브랜드를 선보인다.4층은 다양한 스포츠와 레저 및 취미를 즐기는 20~30대 남성을 위한 공간으로 꾸몄다. 건프라, 미니카, r/c 헬기, 레고 등으로 구성된 키덜트 편집샵과 나이키bb, 리복 컨셉트 스토어, 아디다스 메가샵, 컨버스 프리미엄 등 레저스포츠 편집샵으로 구성되며, 닥터마틴, 플랫폼, 스코너, 슈페르가 등...
스마일게이트, 잡월드서 게임개발 PD 꿈나무 만나다 2014-09-15 15:57:05
마련한다. 백민정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브랜드전략실 이사는 '이번 게임산업 체험 프로그램은 많은 사람들에게 게임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준비했다. 모쪼록 스마일게이트관에서 게임의 순기능에 대해 배우고, 게임을 좋아하고 게임업계에서 일하길 희망하는 청소년들이 도움을 얻길 바란다'고 설명...
[인디게임 21] 인디개발 핵심권력은 프로그래밍 2014-08-05 00:20:03
총 5개의 게임을 만들며 포춘시리즈라는 브랜드를 이어가고 있는 1인 개발자다. [ndc14] 장석규 '예비 인디 개발자를 위한 5가지 팁' [인디 게임12] 기술 없는 아이디어는 몽상이다 [인디 게임13] 스팀의 선택 '포탈', 알고보니 인디 게임 [인디 게임14] 대학원 졸업작품 '스페이스 마에스트로' 한콘진,...
[창업 뉴 트렌드] 생각이 '쑥쑥'…사교육시장 '창의력' 바람 2014-06-23 07:01:16
‘레고로봇 만들기’는 ‘레고 마인드 스톰 로봇’을 통한 창의적 사고를 배양하는 프로그램이다. 창의적 인재가 되기 위한 지식습득, 창의적 사고, 협업능력, 의사소통 등 네 가지의 요소를 로봇 수업을 통해 충족시킬 수 있다. 6~7세 아이들이 레고를 직접 만지고 조립하는 기본 만들기를 통해...
“세계 4대 패션위크 스트릿 장악” 패피 삼인방 스타일 분석 2013-10-21 11:08:06
브랜드까지 다양한 컬렉션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다. 이때 무엇보다 패션위크를 빛내주는 것은 컬렉션을 찾은 패션피플의 스트릿 패션. 매 시즌 스트릿 패션에 대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오히려 컬렉션보다 사람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높아지는 인기에 덩달아 해외 패션위크의 스트릿 패션을 향한 관심이...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KB국민 혜담Ⅱ 카드, '한 장에 듬뿍 담은 혜택'…로이킴의 감미로운 목소리 어필 2013-07-17 15:30:00
귀에 쏙 들어온다. 그의 기타는 레고 블록처럼 나무로 만들어졌다. 그래서 젊은이다운 발랄함이 강조된다. 전체 색조는 베이지를 기본으로 kb국민금융 그룹 로고 색인 노란색과 조화를 이루고, 기타의 몸판과 카드 색깔인 붉은 색으로 악센트를 주고 있다. 세 가지 색 모두 채도를 낮춰 차분하게 눈에 들어온다. 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