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시트 60%대 할인"…'가정의 달' 다가오자 유통가 '파격' 2023-04-17 20:00:03
메가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저 입장권, 여행 상품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어린이날 선물과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해 인기 브랜드와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레고 등 어린이를 위한 상품과 마사지기, 밥솥, 피무관리기 등 부모님을 위한 선물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이달 23일까지 진행되는 SSG닷컴의 ‘유아동...
SSG닷컴, 낚시 카테고리 강화한다…레저스포츠진흥회와 업무협약 2023-04-16 06:00:03
레저스포츠진흥회와 '국내 해양 레저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JBP)'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진흥회는 낚시 대회 기획·운영을 맡고, SSG닷컴은 대회 홍보와 낚시용품 업체 판로 개척을 지원한다. SSG닷컴은 진흥회가 낚시대회를 열면 소셜미디어(SNS)로 홍보하고, 중소 낚시용품 제조사의...
11번가, 가성비 '리퍼' 제품 전문관 선봬..."S급 리퍼 상품 확보" 2023-04-03 15:38:43
주방가전) ▲리빙(침대, 쇼파, 옷장, 주방용품, 생활용품) ▲건강(안마용품, 홈트용품) ▲취미/레저(골프, 악기, 오토바이) ▲도서 등 6개 카테고리로 운영한다. 이날 기준, 각 브랜드 본사와 공식 인증점 및 총판, 리퍼 전문 셀러 등 약 170곳의 판매자가 입점했다. 연말까지 리퍼 판매자를 두 배 이상 늘릴 계획이다....
골프웨어, 패션 아닌 장비…봄 라운드 '진검승부' 2023-03-29 16:39:53
등 골프를 대체할만한 레저활동이 재개됐다. 여기에 주식·부동산·코인 등 자산가치 급락, 금리상승 등이 맞물리면서 소비심리가 빠르게 가라앉았다. 젊은 골퍼들을 타깃으로 빠르게 몸집을 불렸던 골프웨어 시장이 용품보다 먼저 찬바람을 맞기 시작했다. 올해 들어 M&A 시장에는 골프웨어 업체들이 매물로 나와있다는...
쿠팡, 윤혜영·이병희 리테일 대표 체제로…로켓배송 강화 2023-03-28 09:44:31
서비스를 강화한다. 쿠팡은 홈리빙, 레저, 그로서리, 로켓프레시 등을 총괄하는 윤혜영 대표와 가전, 미디어, 뷰티, 생활용품 등을 책임지는 이병희 대표를 최고경영진으로 발령하고 리테일 부문별 각자대표 체제로 전환했다고 28일 밝혔다. 부사장 직위는 그대로 둔 채 대표 직책을 추가해 각 리테일 부문을 총괄한다....
대한홀덤경기협회, 'SPOEX 2023'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성료 2023-03-27 11:19:05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됐다. 서울국제 스포츠레저산업전은 국내 최대규모이자 아시아 TOP 3 스포츠레저산업 종합 전시회이며 첨단 스포츠 산업을 주도하는 헬스/피트니스, 스포츠용품, 어린이 스포츠, 부상방지 및 재활 산업 까지 스포츠 및 레저 전 사업을 대표 하는 아시아 대표 전시회이다. 2023년 2월 18 ~...
삼성운용, 'S&P500 섹터 ETF' 4종 출시…"모든 섹터 상품 출시할 것" 2023-03-21 10:21:15
의료 용품 및 서비스 기업에 투자하며, 구성 종목으로는 유나이티드 헬스 그룹, 존슨앤드존슨, 애브비 등이 있다. KODEX 미국S&P500 필수소비재 ETF는 경기에 관계없이 일상생활과 밀접하게 소비하는 제품과 관련된 산업에 투자하는 상품으로, 방어주 성격이 강하고 배당수익률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쌍용차, 'KG 모빌리티 튜닝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2023-03-17 10:45:25
밝혔다. 도어&트레일러, 오프로드&레저 등 관련 분야 차를 판매 중이거나 제작 가능한 비즈니스 튜닝 업체, 캠핑 및 자동차 용품 업체, 개인 커스터마이징 참가자 등이다. 비즈니스 튜닝 업체나 개인 커스터마이징 참가자의 경우 쌍용차에서 생산한 차를 이용해 튜닝 및 커스터마이징한 제품이 있으면 제한 없이 ...
롯데마트, 그로서리 PB '오늘좋은' 출시…기존 브랜드 통합 2023-03-15 06:00:04
오지은 기자 = 롯데마트가 오는 16일 일상용품, 디저트, 건강기능식품 등을 통합한 그로서리 자체브랜드(PB) '오늘좋은'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기존 일상용품 '초이스엘', 디저트·스낵 '스윗허그', 건강기능식품 '해빗', 가성비 상품 '온리프라이스' 등 PB를...
'12층 다이소' 문 열었다…아성다이소, 명동역점 재개장 2023-03-14 17:38:24
주방용품, 8층은 욕실용품, 9층은 홈데코용품, 10층은 원예용품, 11~12층은 취미용품 매장으로 구성했다. 전체적인 매장 디자인 컨셉은 '다양한 개성을 가진 12개 각 층의 입구를 지날 때 마다 특별한 공간들이 열린다'로 정했다. 상품 카테고리 별로 인테리어 디자인 색감을 달리해 층마다 카테고리 전문샵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