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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러리아百, VIP 고객 대상 구독 서비스 론칭 2022-02-21 08:37:34
달 동안 배송해준다. 그림 렌털 전문업체 '오픈갤러리'와 함께 선보이는 아트 구독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고른 국내 작가 원화 작품을 3개월간 대여해준다. 펫 구독 서비스는 반려동물 커머스 플랫폼 '베이컨박스'를 통해 반려견 용품 1종과 장난감 2종, 수제 간식 2종으로 구성된 키트를 매달 제공한다....
ESG 핫이슈 된 안전…기업 '산재와의 전쟁' 2022-02-20 18:17:45
말했다. SK네트웍스의 가전 렌털 자회사인 SK매직 역시 올초 본사 경영전략본부에 중대안전사고대응팀을 신설했다. 주요 제품을 생산하는 화성공장의 안전사고 관리팀(SHE팀)과 별도로 모든 사업장의 안전, 보건 관리와 재해 예방에 나서고 있다는 설명이다. 정수기 업체인 청호나이스는 사내 제조본부장을 위원장으로 한...
'렌털시대' 코웨이·SK매직의 질주 2022-02-16 16:45:02
국내 주요 렌털 업체도 대부분 호실적을 낸 것으로 보고 있다. 비교적 후발주자인 현대렌탈케어도 지난해 매출 1148억원으로 역대 최대 매출을 냈다. MZ세대로 대표되는 젊은 소비자층이 가세한 것이 렌털산업 성장의 핵심 요인으로 꼽힌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과거 소비자는 제품 ‘소유’에 방점을 뒀다면 최근에는...
살림 걱정, 렌털 하나면 끝~ 2022-02-15 15:09:24
있다. 특히 가전 렌털 시장이 커지면서 이 시장에 뛰어드는 국내 업체가 늘어나는 추세다. KT경제경영연구소에 따르면 국내 렌털 시장 규모는 2020년 40조원을 넘겼고 2025년 100조원까지 성장할 전망이다. 국내 렌털업계에선 올해 혁신 제품군을 대폭 강화해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혼자서 필터를 교환하는...
"그림 빌려서 걸어볼까"…SSG닷컴, 오픈갤러리와 구독서비스 2022-02-11 10:07:19
나선다. SSG닷컴은 국내 1위 그림 렌털 서비스 전문 업체 ‘오픈갤러리’와 손잡고 오는 14일부터 국내 유명 작가의 원본 작품을 빌려준다고 11일 밝혔다. 서비스는 ‘그림구독’과 ‘원화구매’ 등 두 가지다. 그림구독은 미술품을 빌려주고 3개월마다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계절에 맞게 공간의 분위기를 원하는 대로 바꿀...
SSG닷컴, 오픈갤러리 손잡고 미술품 대여 서비스 도입 2022-02-11 06:00:04
= SSG닷컴은 그림 렌털 전문 업체 '오픈갤러리'와 손잡고 국내 유명 작가의 작품을 대여한다고 11일 밝혔다. 오픈갤러리는 2013년 대여 서비스를 처음 시작한 국내 1위 그림 렌털 업체다. 국내외 작가 1천500여명의 작품 4만여점을 보유하고 있다. SSG닷컴은 MZ세대를 중심으로 미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현대차·기아 등 중고차 시장 진출한다면…점유율 얼마나 될까 2022-02-10 10:35:48
서비스를 책임지는 영역으로 산업이 변화하는 것을 의미한다. 정명훈 한국자동차산업협회 연구원은 “자동차는 사용 가능 연한이 길고 최종 재화라 ‘제조업의 서비스화’ 대표 상품으로 꼽힌다”며 “(완성차 업체의) 중고차 시장 진입으로 차량의 생애주기의 데이터를 전부 축적해 금융, 보험, 리스, 렌털, 자동차 공유...
배달 플랫폼 생각대로·대구로 키운 20년 '물류 강자' 2022-02-08 18:04:59
업체가 우리 회사가 개발한 운영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퀵서비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지방 플랫폼 기업도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겠습니다.” 대구에 기반을 둔 인성데이타(회장 황인혁)는 퀵서비스 시스템 전국 1위이자 음식배달 중개 시스템 전국 1, 2위를 다투는 기업이다. 데이터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모빌리티 플랫폼 '비마이카' 누적 투자 370억원 달성 2022-01-14 18:31:06
강조했다. 2013년 설립된 비마이카는 차량 렌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업체다. 비마이카 서비스는 직접 차량을 소유하고 시간 단위로 렌털을 제공하는 경쟁사와 달리 렌터카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비운행 차량을 공유해 효율을 극대화하는 사업 모델을 보유했다. 현재 650개 렌터카 업체와 제휴해 월 거래액이 300억...
안마의자 렌털서비스 이용자 17% "소비자 피해 경험" 2021-12-09 06:00:06
안마의자 렌털서비스 이용자 17% "소비자 피해 경험" 한국소비자원 4개 업체 조사…종합만족도 평균 3.65점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안마의자 렌털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 10명 중 2명가량은 품질 불량이나 사후서비스(A/S) 불량 등의 피해를 경험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9일 한국소비자원이 지난 9월 7∼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