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취업 전략로드맵 마련하기...당신은 일을 잘하는 사람인가? 2017-06-02 15:46:00
비즈니스 마인드가 답이다 채용이라는 절차의 목적과 이유는 우리 회사에 많은 성과와 수익을 가져다 줄 ‘엘리트 비즈니스 우먼&맨’을 고르기 위함이다. 즉, 비즈니스 마인드를 갖고 있는 지원자를 요구한다는 것. 그래서 기업은 자소서, 면접 등에서 지원자의 인턴이나 공모전, 팀프로젝트의 경험을 묻는다. 스펙을...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4-03 15:00:03
유럽서 '램시마 모니터 키트' 발매 170403-0308 경제-0069 10:20 정선 삼탄아트마인 등 6곳…'열린관광지'로 선정 170403-0309 경제-0070 10:21 "1만원짜리 사과 7천900원에"…충주사과 '상생 마케팅' 170403-0313 경제-0071 10:22 삼성증권, '베스트 코리아 50대 브랜드'에 선정...
[2017 기업 경영 키워드] 코오롱그룹, 황제펭귄의 혹한 극복 배우자 직원에 '허들링' 형상 배지 지급 2017-01-23 16:04:24
효율화, 마인드셋의 변화, 시스템 최적화 등을 목표로 2015년 도입한 ‘프로세스 이노베이션’을 모든 업무 과정에서 체화할 것을 지시했다.이 회장은 그동안 추진해온 사업들이 성과를 내는 2018년을 ‘코오롱 대도약의 새 시대’가 열리는 시기라고 밝혔다. 코오롱그룹은 코오롱인더스트리의 차세대...
CJ제일제당 "비비고 만두, 2020년 매출 1조·세계 1위 목표" 2017-01-22 12:00:06
만두 시장에서 3천300억 원의 매출을 거뒀다"고 말했다. CJ제일제당은 이런 성과를 토대로 해외 사업을 확대해 '한국식 만두(K-Mandu)' 열풍을 이끌어나간다는 계획이다. 국가별로는 2020년 한국에서 3천150억 원을 비롯해 미국 2천800억 원, 중국 1천768억 원, 러시아 1천300억 원 등을 매출 목표로 잡았다. 이를...
f(x), 요코하마의 밤 보랏빛으로 물들였다 2016-11-04 09:47:50
6회에 걸쳐 펼쳐진 일본 투어 공연이 모두 매진되는 성과를 거둬, f(x)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또한 f(x)는 이번 콘서트에서 정규 4집 앨범의 타이틀 곡 ‘4 Walls’(포월즈) 일본어 버전 무대를 비롯, ‘Electric Shock’(일렉트릭 쇼크), ‘Red Light’(레드 라이트), ‘NU 예삐오(NU ABO)’ 등 다채로운...
차세대융합기술원 '대학생 창업지원센터', 3개월만에 성과 내 2016-08-30 14:45:52
등 성과를 내고 있다. 금연소셜 어플리케이션 ‘탈보르’의 와우엘은 앱을 개발해 오는 10월 공식 출시예정으로 자체 기술력을 활용한 비즈니스를 통해 첫 매출을 달성했다. 자동차 정비 앱/웹 플랫폼 ‘카랑’ 서비스를 런칭한 (주)마인디스는 특허 및 상표출원 각 1건을 완료해 매월 매출이 발생하고...
'태양의 후예' 관광 상품화 2016-03-31 18:46:21
삼탄 아트마인, 태백 한보탄광, 파주 비무장지대(dmz) 캠프 그리브스 등을 관광 상품화할 계획이다. 중국과 일본 등을 대상으로 맞춤형 마케팅을 추진하고 각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지역 관광과 연계한 상품을 다양하게 개발하기로 했다.정창수 한국관광공사 사장은 “연간 2만명의 외국인이 방문하던 남이섬은 드라마...
봄철 나들이 뷰티 체크 리스트 2016-03-25 14:35:00
공법 적용으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오래도록 촉촉한 눈매를 연출한다. 3 바비브라운 블러쉬 건강하고 아름다운 홍조를 표현하고 오래 지속되는 매트한 마감이 특징이다. 미소를 지은 상태에서 브러쉬를 사용하여 볼의 가장 볼록한 애플 부분을 중심으로 라인을 향해 위쪽으로 바른다음 아래쪽을 향해 바르면서 블렌딩한다....
탈모 관리? 지금이 바로 최적기! 2016-01-29 15:10:00
마인의 대표 브랜드인 헤솔두피클리닉스는 1992년을 시작으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자랑한다. 자연친화적 두피모발관리 솔루션을 개발하여 안전하고 효과적인 두피관리 시스템을 구축한 바 있다. 두피와 탈모의 문제점을 예방하고 개선하기 위한 전문적인 관리를 위해 두피관리전문가인 트리콜로지스를 양성하였고...
"소비자 접점 높여라"…현대리바트의 공격경영 2015-12-14 18:05:19
마인을 리바트키친으로 통합했다.지난 11일 선보인 의자 브랜드 리바트 체어스는 특판시장에서 팔던 의자 제품까지 130개 품목을 하나의 브랜드로 판매키로 했다. 브랜드 통합으로 원자재 구매를 한 번에 해 원가를 절감하고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효과를 노린 것이다.현대리바트의 브랜드 확대를 통한 b2c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