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추석 차례상 간편하게'…이마트, 제사용품 기획전 2024-09-11 06:00:08
증가했다. 최진일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혼자 추석을 보내는 '혼추족', 직접 차례상을 준비하는 '차례족' 등 모두에게 간편 차례상 품목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고물가 속에 고객들이 저렴하게 명절 음식을 장만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2030 홀렸다" 무슨 패키지 여행이길래…'인기 폭발' 2024-09-10 21:00:04
업계의 마케팅 전략이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2024~2025 시즌 EPL이 개막하면서 유럽축구 직관과 유럽여행을 묶은 패키지여행 상품이 2030세대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손흥민이 뛰는 토트넘 홈경기 직관 기회와 주변 국가 여행 일정을 묶은 상품이 인기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토트넘 직관...
[2024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해외 배송 물류 서비스를 진행하는 스타트업 ‘원스텝’ 2024-09-10 20:34:03
Contact)에 대한 런칭과 함께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예정입니다.” 채 대표는 “알리, 테무 등 중국 이커머스 업체들이 국내에 들어오면서 국내 업체의 역직구를 정부 차원에서 지원해 줄 것”이라며 “금년 하반기부터 내년 초까지 여러 업체가 해외 온라인 수출을 늘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식당 예약 역경매 서비스 플랫폼 ‘가게나우’를 운영하는 ‘맨땅에 헤딩즈’ 2024-09-10 20:28:09
광고, SNS 운영 등이 있다. 강 대표는 “자영업 경험과 마케팅 경험을 살려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BM 모델 교육 서비스의 경우 ‘자영업도 스타트업답게’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기획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자영업부터 스타트업까지 직접...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 “제2서울핀테크랩 단계별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운영에 집중,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 2024-09-10 20:25:24
“제2서울핀테크랩은 씨엔티테크의 안정된 지원을 바탕으로 마케팅·투자유치 지원, 핀테크 블록체인특화, 글로벌 진출 지원 등의 프로그램 진행했으며 달성률 100%를 달성했습니다. 기업들 역시 지난해 총 매출 55억원, 투자유치 40억원, 신규고용 96명, 지식재산권 64건, 업무협약(MOU) 43건의 성과를 냈습니...
"조선·전력株 유망…밸류업株 단기 피난처" 2024-09-10 18:21:21
화장품기업은 틱톡과 같은 파괴력 있는 플랫폼을 제대로 활용하면서 미국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며 “에스티로더 시세이도 등 변화에 적응하지 못한 기존 대형 기업은 매도 포지션을 잡으며 수익을 극대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같은 업종 내에서도 마케팅 트렌드에 잘 적응하는 기업을 골라야 한다는 조언이다....
車보험 상반기 영업익 40% 뚝…보험료 인하, 사고건수는 늘어 2024-09-10 18:04:48
등 비대면 전문사 점유율(6.4%)은 0.1%포인트 높아졌다. 올해 1월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가 출시됐지만 여전히 보험설계사와 다이렉트 앱을 통한 가입 비중이 절대적으로 높았다. 채널별 판매 비중은 대면(48.0%) 온라인(CM·35.6%) 텔레마케팅(TM·16.1%) 플랫폼(PM·0.3%) 순이었다. 서형교 기자 seogyo@hankyung.com...
루닛, 빅파마 로슈 손잡고 AI 암진단 기술 개발 2024-09-10 17:40:52
플랫폼에 AI 솔루션 제품을 적용하면서 루닛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하는 효과도 얻게 됐다. 루닛은 AI 개발 및 고도화를 주로 담당하고 로슈는 솔루션 융합 및 글로벌 판매를 담당한다. 양사는 추가 협의를 통해 제품 출시 및 마케팅 전략을 조율할 예정이다. 미국뿐 아니라 유럽, 한국, 일본 시장에도 순차적으로...
HSAD, 브랜드 협업 플랫폼 '대시X' 공개 2024-09-10 17:32:03
협업이 마케팅업계 트렌드가 되자 이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의도다. 대시X에는 브랜드 간 협업을 원하는 누구나 등록할 수 있다. 기업에서 브랜드 마케팅을 담당하거나 제휴를 모색하거나 개인 창작자로서 브랜드와 협업하고 싶은 사람 등을 대상으로 한다. 현재 LG전자, 현대백화점, GS25, 한화리조트, 잔망루피, 뽀로로 등...
루닛 "AI 병리분석 설루션, 로슈진단 병리 플랫폼에 통합" 2024-09-10 17:25:51
기대한다고 루닛은 전했다. 두 기업은 앞으로 제품 출시, 마케팅 전략 등을 논의할 방침이다. 루닛은 AI 알고리즘 개발과 고도화를, 로슈진단은 설루션 통합, 글로벌 판매를 담당할 예정이다. 루닛에 따르면 로슈는 이달 7∼11일(현지 시각)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열리는 '2024 유럽병리학회'에서 네비파이에 루닛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