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뇌파 분석 기반 의식 구분 및 질병 진단 기기를 개발하는 ‘슬로웨이브’ 2024-10-28 22:30:32
대표는 “의료기기 인증이 완료되는 시점부터 본격적인 마케팅이 진행될 것”이라며 “국내 및 해외병원들과 연구 협력을 통해 제품을 검증하고 학회 발표 등으로 제품을 알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시드 투자로 8억원을 투자 받은 슬로웨이브는 현재 Pre A 라운드를 시작했다. 류 대표는 “좋은...
친환경 자동차 강판 선보이는 현대제철..."탄소저감 제품으로 친환경 철강 시장 공략" 2024-10-28 17:59:27
함께 탄소저감 강판 부품테스트를 진행하는 한편, 탄소저감 강판에 대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해 관련시장 확대에도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현대제철, 싱가포르 ARTC와 함께 스마트팩토리 구축 박차 현대제철이 싱가포르 과학기술청 산하 연구센터인 ARTC(Advanced Remanufacturing and Technology Center)와 함께 Vision...
JP모간 인도 총괄 “'160만' 印 개미, 현대차 IPO 흥행 주역” 2024-10-28 15:50:33
IPO 전략 수립, 투자자 마케팅 활동 등을 지원했다. 와드와니 총괄은 “인도 증시 사상 최대 규모일 뿐만 아니라 올해 현재까지 진행된 글로벌 IPO 중 가장 큰 규모에 해당한다”며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진 브랜드인 현대차 인도법인 상장은 인도 주식시장에 있어 매우 중요한 이정표였다”고 전했다. 이어 “현대차...
"김밥 먹으러 '김천' 가요" 파격 행사…'구름 인파' 몰렸다 2024-10-27 18:07:24
밖 마케팅은 온라인 커뮤니티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서 화제가 되며 “재미있다”는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 같은 전략은 결과적으로 대성공을 거뒀다. 이번 축제는 첫 개최임에도 전국에서 방문객이 몰려들어 인산인해를 이뤘다는 후문이다. 김천시는 소풍 하면 김밥이 떠오른다는 점을 감안해 ‘소풍’을 축제...
’흑백요리사’ 성공 주역 백종원의 더본코리아, IPO 시장서도 흥행 돌풍[전예진의 마켓인사이트] 2024-10-27 18:01:15
총 25개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다(多) 브랜드 전략으로 매출 성장을 이뤘다. 빠르게 변화하는 국내 외식 소비 트렌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다. 다양한 프로모션, 협업, SNS 및 유튜브 등 채널을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여러 브랜드로 신규 수요를 창출하고 네트워크 효과를 극대화해 브랜...
손흥민 앞세운 메가커피 대박에…이디야, 사상 첫 '승부수' 2024-10-27 14:05:46
마케팅’을 지양하고 제품 품질을 강조하는 마케팅 전략을 펼쳐온 교촌치킨도 최근 변우석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회사 측은 배우 이민호 이후 9년 만에 연예인 모델을 쓴 것이라고 귀띔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이처럼 그동안 모델을 잘 쓰지 않던 기업들까지 스타 마케팅에 나섰다. 불황기에 톱모델 기용으로 소비...
[美대선 D-7] ①막판 비방전 가열…박빙 속 당선확정 늦어질수도 2024-10-27 06:03:02
위험해질 것이라는 '공포 마케팅'을 통해 비방 수위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이처럼 양측이 공약을 통한 정책 대결보다 네거티브 공세에 주력하는 것은 대선 판세가 그 어느 때보다 초박빙으로 흐르고 있어서다. 그간 TV 토론이나 유세, 유권자와의 타운홀 미팅 등 각종 선거운동을 통해 핵심 공약을 충분히...
[토요칼럼] K패션의 남다른 성공 방정식 2024-10-25 17:53:31
기획, 디자인, 마케팅 등을 맡고 한국은 제조를 담당하는 구조다. 한국은 비록 나이키 같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를 키워내진 못했지만, 그 브랜드의 조력자가 돼 함께 성장하는 길을 택했다. 뉴발란스와 노스페이스는 제조만 맡기지 않았다. 브랜드를 가져다 쓸 수 있는 라이선스 권한까지 한국 기업에 부여했다. 뉴발란스는...
‘100년 기술’ 방제 서비스로 글로벌 도전 [김호영 케어원 대표-환경케어서비스 부문] 2024-10-25 12:30:29
높이기 위해 사명을 변경하고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추진했다.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고, 업계 최초로 캐릭터 개발 및 스토리텔링을 통해 친근한 이미지를 구축했다.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고객에게 감동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 대표는...
억대 소상공인 셀러 54% '쑥'…에이블리 "매출 비결은…" 2024-10-25 11:01:45
'파트너스 1억 로드맵'은 셀러가 더 빠르고 쉽게 억대 거래액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리포트다. 에이블리 판매자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월 1회 총 4편에 걸쳐 발행된다. 상품 운영 및 마케팅 전략, 셀러 성공 사례 인터뷰 등의 주제로 구성됐다. 에이블리 파트너스 관계자는 "셀러의 매출 성장 및 시장 경쟁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