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4억명 내려받은 화상채팅 앱 '아자르' 대성공…美 '틴더'와 글로벌 공략 2021-02-10 15:58:03
하이퍼커넥트는 초기부터 영상통화에 익숙한 해외 시장을 겨냥했다. 설립 당시 직원의 20%를 프랑스, 체코 등 20개국 출신 외국인으로 구성했다. 서비스 반응이 좋은 국가에서는 현지인을 채용하고 마케팅 자금을 과감하게 투입했다. 독일 터키 등 총 8개국에 현지 법인과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하이퍼커넥트 관계자는...
네이버, "한국판 `왕홍` 만들겠다" 2021-02-05 10:10:08
넓히고, SME 및 브랜드사에는 효과적인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는 모델로 업계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내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는 지난해 11월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네이버의 전문가 및 창작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창작자와 브랜드 간 연결고리를 강화하는 `브랜드 커넥트 플랫폼`에 대한 구상을 발표했다. 창작자...
'K팝 개척자' SM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가 전한 K팝의 모든 것 2021-02-02 10:31:44
tvN '월간 커넥트'에 출연해 K팝의 과거와 현재, 미래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눴다. 지난 1일 방송된 tvN '월간 커넥트' 2회에서는 첫 한국인 랜선 게스트로 SM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를 초대, "변화를 읽는 눈으로 아티스트를 발굴하는 메가 히트 프로듀서, 한류의 초석을 다진 K팝의 개척자"라고...
‘K-POP 개척자’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가 들려준 K팝의 모든 것 2021-02-02 10:10:07
‘월간 커넥트’에 출연해 K팝의 과거와 현재, 미래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눴다. 지난 1일 방송된 tvN ‘월간 커넥트’ 2회에서는 첫 한국인 랜선 게스트로 SM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를 초대, “변화를 읽는 눈으로 아티스트를 발굴하는 메가 히트 프로듀서, 한류의 초석을 다진 K팝의 개척자”라고 소개하며...
아산나눔재단, 창업지원센터 ‘마루180’ 입주 스타트업 모집 2021-01-18 11:09:00
제공되는 전문가 매칭 프로그램 '마루커넥트'를 통해 업계 최고의 전문가 및 선배 창업자로부터 일대일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입주 파트너사 등 아산나눔재단 네트워크, 인베스터데이 개최 등을 통해 투자 연계가 가능하며, 내부 자원 등을 활용해 홍보 및 마케팅을 지원한다. 또한, 해외 출장이나 콘퍼런스 등에...
두산인프라, 2021년형 굴착기 출시…"사물인터넷(IoT)과 연동" 2021-01-18 09:54:51
커넥트`를 표준사양으로 제공해 보다 스마트한 장비 운영과 관리가 가능하다. 두산인프라코어 관계자는 "지난해 국내 시장에서 전년대비 18% 가량 판매량이 성장했다"며 "디지털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하는 동시에 80톤급 이상의 초대형 굴착기, 데몰리션, 머티리얼 핸들러, 텔레스코픽 디퍼와 같은 특수장비 시장에서도...
CES 2021에서 전기차 미래 선보인 글로벌 자동차업체들 2021-01-12 13:49:18
왈 마케팅 최고책임자(CMO)의 기조연설을 통해 새로운 로고와 전기차 대중화를 위한 마케팅 캠페인 '에브리바디 인'(Everybody In)을 소개했다. GM은 기존의 친숙한 파란색 사각형 로고에 현대적이고 역동적인 느낌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로고의 'm' 아래에 들어간 밑줄은 기존 로고 디자인을 계승하면서...
네이버 커넥트재단, 이화여대 인재개발원에 SW 학습플랫폼 제공 2021-01-11 09:44:37
네이버 커넥트재단, 이화여대 인재개발원에 SW 학습플랫폼 제공 실무 중심 교육에 전문가가 실습 리뷰까지…그룹스터디 서비스도 (서울=연합뉴스) 이효석 기자 = 네이버의 비영리 교육재단인 커넥트재단은 이화여자대학교 인재개발원에 소프트웨어(SW) 학습 플랫폼 '부스트코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AVK, "내연기관 여전히 중요…전기차는 3년간 8종 출시" 2020-12-15 09:02:06
서비스 '아우디 커넥트’의 경우 반응이 좋아 산하 다른 브랜드와의 연결성을 확대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이처럼 서로의 경계를 허무는 소통 방법을 통해 과감한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간담회에서 줄곧 전동화 제품을 강조했다. 네 개 브랜드 간의 전동화 마케팅 전략은 없는지? "우리는 성격이 다른...
"위기를 기회로"…서울관광재단, 포스트 코로나 관광 선점 나선다 2020-12-09 15:17:08
싶어 하는 인기 여행지가 됐다. 사전에 제작한 영상을 보여주던 랜선 마케팅은 실시간 소통으로 방식이 바뀌고 있다. 지난달 시작한 ‘서울 커넥트 유(Seoul Connects U)’ 캠페인은 서울관광 인스타그램 비짓서울(@VisitSeoul_Official)에서 라이브로 생중계됐다. 한류팬이 서울여행 중 찍은 사진 속 여행지를 소개하는 이...